방어를 주문해서 직접 회를 떠봤습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페트리그 입니다!! 지난번엔 제 소개도 안했더라구요

오늘은 사실 업로드 할 예정이 아니었지만...

네... 방어를 사실 회가 떠서 오는 줄 알고 주문했다가 통째로 온걸보고 살짝 머리가 멍해졌는데

아마 자세히 보시면 살이 정말 토막난걸 아실 텐데요..

그동안 회 뜨는게 정말 시워보여서 "에이 까짓거 뭐 배 가르고 반토막 낸 다음에 먹을만한 사이즈로 자르면 되겠지!!"

라는 마인드로 그냥 해버렸습니다..

정말 후회되네요

회 뜨는게 얼마나 어려운건지 정말 제대로 느꼇네요

추가로 


참 특이하죠... 이게 오른손인데.. 전 분명 오른손은 칼만 쥐었거든요

근데 정신차리고 보니 오른손에 베인 자국이 있더라구요..


여러분 회는 전문가한테 맡깁시다..ㅠㅠ

오늘은 예정에 없던 업로드라 조금 부실하네요

제가 이번 주말엔 여행을 가므로 내일은 여행 준비 및 준비물(?) 들을 보여드리면서 찾아뵙겠습니다

읽어주신 모든분들 감사합니다!!

Sort:  

프리즌 이 생각나는 군요
vmflwms.jpg

kr-join은 신입회원분들꼐서 인사하실 떄사용하는태그입니다. muksteem 태그를 사용하신다면 노출이 더 잘됫것같습니다!

이런게 있었군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빨간약 잘 바르시고 밴드같은 걸로 감지 않고 건조하게 하룻밤만 보내면 흔적도 없이 낫겠네요. 좋은 밤 되세요.

좋은 밤 되셨기를....
감사합니다

안그래도 식칼로 회뜬 포스팅을 올렸는데 동병상련(?)을 느끼고갑니다 ㅎㅎ 맛있게드셨으면 대성공~!

회는 회칼로... 가능하면 전문가에게... ㅋㅋㅋ
정말 오늘 뼈저리게 경험했네요

대단하십니다. 직접 회를 떠드실 수 있으시다니요!
저도 회를 좋아하는터라 늘 배우고 싶었는데, 칼을 무서워 하네요 ... 에구

향후 포스팅도 기대하면서 팔로우/보트 남기고 갑니다. ^^

사실 회를 뜬다기보다 난도질 한거죠 ㅋㅋ
팔로우 / 보트 감사합니다

저도 예전에 시도해봤는데, 저는 회를 뭉개고 있더군요 ㅎㅎ
올려주신 사진은 제법 멋집니다!

안녕하세요 벤티 입니다.
kr-join은 신입회원 가입인사와 축하용으로만 써주셨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앗... 죄송합니다 방금 수정했습니다!
앞으로 주의하겠습니다

저도 할줄 모르는데 포를 떠온게 있어 좀 썰어봤습니다
깍둑썰기를 했더니 그렇게 또 맛이 없더군요
회는 식감이 반은 먹고 드가는 것 같네요

그런거 같네요
결에 맞춰서 잘 떠야 맛있는데 그게 안되면... ㅠㅠ

Congratulations @patleagu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received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Congratulations @patleague!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