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가 느끼는 스팀잇이란?

in #kr6 years ago

image

안녕하세요.

제가 볼때는 우선 스팀잇 개발자가 대단한거 같습니다.

제가 알기로는 암호화폐를 이렇게 sns와 매치를 시켜 만든것은 처음이라고 알고있습니다.

암호화폐가 유명(?)해진 것은 얼마 되지도 않았는데 이렇게 벌써 암호화폐를 사용하는 sns라니.. 놀랍습니다.

또 단순히 글을쓰거나 댓글을 쓰고 보팅을 할뿐인데 대가로 스팀과 스팀달러를 준다니 그저 신기합니다.

어떻게 보상으로 암호화폐를 주는지 알고싶어 알아보려고 했지만 블록체인 시스템이해가 어려워서 관두었네요..

그리고 요즘은 스팀잇에 들어오시는 분들도 자연스럽게 늘어나고 있습니다.

그래서 그런지 스팀잇은 정말 지구 그자체 같습니다.

다양한 국적의 사람들, 요리를 하는 사람들과 먹는글을 올리는 사람들 등 엄청나게 다양한 분들을 만나봴 수 있습니다.
분명 sns를 흘려보더라도 다양한 지식을 얻을 수 있는 점에서는 정말 좋은점이 틀림없습니다.

그리고 한국의 다양한 뉴비들이 정착할 수 있도록 도와주는 고래들과 다양한 이벤트들을 해주시는 분들, 초보자들이 알아야할 지식들을 정리해주는 분들이 있어서 저또한 이렇게 스팀잇을 하고 있는지 모릅니다.

저에게 스팀잇에 대해 알려주시고 같이 소통을 해주셨던 분들에게 이자리를 이용해 감사하다고 전해드리고 싶습니다.

마지막으로 어떻게 하면 나도 정착하고 잘할 수 있을까? 라고 고민하시는 분들에게 말씀드리고 싶습니다.

컨셉을 하나 잡으시고 그걸로 열심히 밀고 나간다면 분명 정착하고 적응 하실수 있을거 같습니다. 그것을 위해서는 부가적인게 필요합니다. 스팀잇은 블록체인기반 sns이니 소통이 중요합니다. 다양한분들에게 인사를 하고 팔로우 하여 많은 분들과 친해지시고 얘기하시다보면 어느새 스팀잇에 적응해 있는 자신을 발견하실 수 있을겁니다. 그러니 무엇이든지 열심히 하세요 ㅎㅎ

감사합니다.


ourselves 캠페인
셀프 보팅을 하지 않고 ourselves태그를 달고
글을 올리는 캠페인 입니다.


Sort:  

미스테리는 정착 되었을까요? ㅎㅎ 앞으로도 화이팅입니다.!!

항상 응원하고 애정합니다

미스테리태그 기회가 된다면 저도 참여해도 되는건가요 ㅎㅎ myfan님도 항상 힘내세요! ㅎㅎ

꼭 참여해주세요 ㅠㅠ 저혼자는 소재가 슬슬 고갈됩니당 ㅋㅋㅋ

노력해보겠습니다!!!

저도 미스테리 살짝 얻어타도 될까요? ^^

아니 ㅋㅋㅋㅋㅋㅋ 저의 블로그가 아니에요 ㅎㅎ 모든 스팀잇 분들이 같이 이야기하면 좋죠!!

이제 3일째인 제게 정말 좋은 내용입니다~
컨셉을 잡는것이 쉽진 않지만...
그러다 보니 일상글만 쓰게되네요!
저도 저만의 컨셉을 생각해 봐야 겠어요~
팔로우하고 갑니다~
제게도 힘을 주세요!!!ㅎㅎ

일상글도 정말 재밋게 쓰시는분들은 정말 재밋더라고요 ㅎㅎ 처음엔 고민도 하시고 답답하실텐데 점점 오래하시다보면 자연스럽게 재밋게 글쓰는 방법을 터득하실 것 같습니다 ㅎㅎ 항상 힘내세요!!!

열심히 합시다~ ^^ 화이팅!!

열심히 해야겠다는 마음만 있지 잘 안되네요 ㅠ 응원 감사합니다!!

안녕하세요오 'ㅁ')/
오늘의 안부 인사 돌리기에요 ㅋㅋㅋㅋㅋㅋ
라온님 카톡방에서도 요기서도 잘 부탁드릴게요! 감사합니다 ㅎㅎ

네 ㅎㅎ 저도 잘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