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성년자의 코인도전기

in #kr6 years ago

해변.jpg

안녕하세요.

코인거래를 즐겼던 10대 소년입니다.

7월달부터 코인거래를 시작하여 지금까지 이어왔는데 이제는 거래소 규정에 의하여 더이상 거래할 수 없게 되었네요.

여러 하락장에 다 물려보면서 기다려도보고 손절도 해보고 많은 것들을 해봤습니다.
가장 기억나는 거라면 리플을 300원대에 사서 230원대에 손절을 했다는 것이네요 ㅎㅎ 할수만 있다면 과거의 저의 뺨을 때려주고 싶습니다. ㅋㅋㅋ
밤도 새보고 차트도 봐보고 자료도 모아보고 삘로도 해보고 하고싶은 것들은 다 해본것 같습니다.
그래서 지금 뭐 떠난다고 해도 큰 미련과 후회는 별로 없는것 같습니다.
마지막으로 모든것을 정리하고 끝내고 싶었지만 무슨바람이 불었는지 갑자기 에너고가 끌리더군요.
그래서 사봤더니 똥손의 아이콘으로 얼마전 큰 하락장을 맞이하고 그대로 물려버렸습니다.
있기는 있어야 하지만 지금 당장은 필요없는 돈이라 물린 에너고를 정리하고 월튼을 구매하여 친구의 계정으로 이동하였습니다. 친구는 집안 어른이 인증을 받아준 계정이라 미성년자 제한에 걸리지도 않아서 옮겨봤습니다. 믿을만한 친구이기 때문에 걱정은 하지않습니다.

이제 저의 뇌에 가장 큰 부분에 자리잡고 있었던 코인을 떠나보냈으니 다른일에 더 집중할 수 있으리라 굳게 믿고 있습니다.
이제 코인을 보던 그 시간들을 아껴 공부와 스팀잇에 더 쏟아 부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이때까지 경험했던 코인일기(?)를 봐주셔서 감사합니다.

마지막으로 월튼 gazua!!!!


ourselves 캠페인
셀프 보팅을 하지 않고 ourselves태그를 달고
글을 올리는 캠페인 입니다.


Sort:  

저는 steemit도 아는 분을 통해 알게되고.. 사실 뭔지도 모르고 가입하고 시작했어요.. 지금도 하나도 모릅니다 ㅎㅎ그냥 블로그 처럼 소통만 하고있어요 ㅎㅎㅎ
@raon님 정말 대단하셔요~~ 10대라니.. 우리나라의 미래가 어둡지 않네요 ㅎㅎㅎ

스팀잇에서 소통도 되게 중요한거라고 생각하고 있습니다. ㅎㅎ 같이 열심히 해봐요!!

스팀 뜨억상 가즈아!!

스팀 폭등 가즈아!!

학교 가즈아~~~~~! ㅋㅋ 쏴뤼

곧 갑니다..하하

해외거래소도 거래가 막히는건지 잘 모르겠군요 ㅎㅎ;;

우리나라 거래소에서도 외국인 막는거 보면 해외도 막히지 않을까 라는 생각이 드네요.

This post has received a 0.08 % upvote from thanks to: @raon.
For more information, click here!!!!
Send minimum 0.010 SBD to bid for votes.
The Minnowhelper team is still looking for investors (Minimum 10 SP), if you are interested in this, read the conditions of how to invest click here!!!
ROI Calculator for Investors click here!!!

Sneaky Ninja Attack! You have been defended with a 0.24% vote... I was summoned by @raon! I have done their bidding and now I will vanish...Whoosh

You got a 11.11% upvote from @yourwhale courtesy of @raon!

You got a 0.39% upvote from @upme requested by: @raon.
Send at least 2.5 SBD to @upme with a post link in the memo field to receive upvote next round.
To support our activity, please vote for my master @suggeelson, as a STEEM Wit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