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그림 그려주세요

in #kr6 years ago (edited)

^^ 지난 번에 그림 그려주시는 글에 댓글 달았었습니다.
무형의 가치에 대한 존중에 대한 생각 깊이 공감합니다. 벅스뮤직이 나왔을 때 부터 엠피쓰리 플레이어가 나왔을 때 우리 대중음악의 판도가 왓전히 뒤바꼈으니까요~

그때 저는 @sitha님 포스팅 보구 들어가서 그려달란 부탁했던 걸로 기억합니다. 초면이었지만, 그림이 너무 욕심났거든요
전에 @raah님께서는 초상화신청할 때 20스달 송금하면 해주신다고 하는 걸 보고, 비싸다는 생각이 들지는 않았습니다. 저도 시간 날때 유튜브강의 보면서 데생을 해봐서 그림이 얼마나 어려운지 잘 압니다.^^

글이 길었지요?
그때 댓글 달고 쭉 기다려왔는데, 오늘 이 글이 우리 간지나는 @ganzi님으로 부터 리스팀이 된 걸 보면 의미하는 바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응원합니다. 마음가는 길은 곧은 길이라고 늘 말씀하시는 @trueonot님의 말씀 드리며 물러갑니다. 상처받지 마시고, 마음 내키는대로 하시면 될 것 같아요👍👍😁😁

Sort:  

시간이 나는대로 순서대로 차츰 그려드리고 있어요:) 조금 기다려주세요!
이벤트 받으시는 분들에게 불편한 마음을 갖게 하려고 했던 게 아니라 어떤 스티미언 분의 포스팅을 보고 컨텐츠에 대해 생각해 본 글을 썼었는데 오해의 여지를 남겼네요. 사실 그게 신경쓰여서 조심한다고 했는데도 말이예요. 저는 상처입지 않았으니 괜찮답니다.

신경써서 댓글 달아주시고 응원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다행이네요. 답글 읽고 저도 마음이 편해졌어요. 감사합니다.👍👍

오해하는 분들을 위해서 포스팅을 해야겠어여. 이벤트와는 무관한 것을! ㅇ<-<

^^ 저만 오해했을지도...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