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Travel] 이번 휴가는 다낭, 숙소 The Ocean Villas!!!

in #kr6 years ago

안그래도 노아님 잘 계신가 궁금하던 참이었는데 포스팅이 딱 올라왔네요!!! 출장은 잘 다녀오셨나요?^^

다낭여행은 먹는게 반이상이라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맛난거 많이많이 드시고 오세요~~^^

Sort:  

네, 출장 잘 다녀왔습니다. ^^
안그래도 바로 얼마전 다낭 다녀온 사촌동생이 먹거리 이야기를 한보따리 풀어놓은지라 기대가 만빵입니다. ㅎㅎ 맛도 있고 가성비도 좋다는데... 여행 내내 푸짐하게 먹고 살이 더찔까봐 걱정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