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Travel] 이번 휴가는 다낭, 숙소 The Ocean Villas!!!

in #kr6 years ago

오랜만에 글 올리네요~ ^^
한번 포스팅에서 손을 놔버리니 연결이 안되는... ㅋㅋ 어영부영 근 3주 정도를 쉰것 같네요.
너무 오래 방치해 놓으면 잊혀진 추억속 이웃이 될 것 같아 생존 신고겸 글 하나 올립니다. 바로 올해 휴가지 숙소 프리뷰~

평일 기준 약 2만, 주말 기준 약 6-7만의 한국인 관광객이 찾는다는 베트남 다낭!!
이번 여름 휴가 여행지로 결정했습니다. 농담 조금 섞어, 다낭 가면 한국 사람밖에 안보이단다고 하던데, 저희도 그 인파 중 하나가 되보기로 했지요. ㅎㅎ

하여...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휴가... ㅎㅎ 이런저런 복잡한 일로 휴가를 떠나는 마음이 상큼하지만은 않네요. ㅋ 그렇다고 잡아놓은 일정을 취소할 수도 없는고로 일단 못먹어도 곱니다.

작년엔 장인어른 모시고 발리를 다녀온지라 올해는 어머니를 모시고 가는 여행. 앞서 여행에서 괜히 머리굴리느라 Airbnb로 프라이빗 빌라를 통으로 빌렸다가 그닥 좋은 반응을 이끌어내지 못한 고로... 이번엔 그냥 통크게 호텔 독채형 빌라로 예약 완료~

짜잔! 바로 The Ocean Villas!!!
요렇게 독채형 건물로 된 형태이고요, 저희는 어머니 포함 다섯 식구인지라 방2개 짜리로 예약을 했답니다. 보통 다낭 여행 가시는 분들이 첫날은 시내에서 대충 자고 둘째날부터 해변쪽 고급 리조트로 옮기시는 것 같던데, 저흰 노약자(?)들이 많다보니 여행중 숙소 옮기는 것도 큰일이다 싶어 그냥 한 곳에 붙박이로 있기로 했지요.

일단은 위치가 다낭 시내에서 남쪽으로 조금 내려가는 곳이기 때문에 호이안 이동시엔 시간을 좀 벌 수 있을 것 같네요. 후에는 일정상 이번 여행에선 포기하기로 했답니다. ㅠㅠ

조식 포함 가격이 차이가 크게 없어 그냥 신청했는데... 미리 다녀오신 분들 이야기가... 그냥 호텔 조식 안먹고 밖에서 쌀국수 사서 먹어도 넘 맛있다고 하네요. ㅎㅎ

콘도식인지라 간단한 요리는 조리해 먹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 혹시나 현지 음식에 어머니나 아이들이 물리면 한끼 정도는 숙소에서 간단히 해결할 수 있지 않을까 싶네요. (장은 아마도 롯데마트에서... ㅋㅋ)

다낭 해변은... 해수욕하는 바다는 아니라면서요? ㅎㅎ
프라이빗 풀은 아니지만 단지내에 수영장이 여러 곳 있는 모양이네요. 아마도 한나절 오전이나 오후는 여기서 하루종일 시간을 보내지 않을까 싶네요.

일단은 숙소 소개 사이트에 올라온 몇몇 사진만 올려봅니다. 홍보용으로 올린 사진이니 현실과는 괴리감이 있을지도 모르겠네요. 전체적인 숙소 리뷰는 여행 다녀와서 한번 올려볼께요.

무엇보다도 '합리적 가격(?)에 맛있는 로컬 음식을 실컷 먹을 수 있는 곳'이라 하니 이번 여행... 먹거리쪽으로 기대가 큽니다. ^^

출장 마치고 돌아오니 봄에서 바로 여름이 되버렸네요. 이른 휴가라 좀 걱정이었지만 그래도 여름이라는 느낌 가지고 출발 할 수 있을것 같습니다. ^^


Written by NOAH on 7th of Jun., 2018

Sort:  

오마이갓~~~
노아님 납셨다. 길을 비켜라 ㅋㅋㅋㅋ

반갑습니다 노아언니 ㅜㅡㅜ
저도 저 오션빌라 눈으로 찜해놓았던 녀석인데..
후기가 벌써부터 기다려집니다.

홍홍

ㅎㅎ 격하게 반겨주셔서 감사~ 반님 밖에 없구료... ㅋㅋ
안그래도 반님이 다낭 숙소 결정되면 이야기해달란 말이 생각나서 올려봤슈~
참, 지난번 나트랑에서 소금새우인가 산거... 그거 브랜드 좀 알려주세요. ㅋㅋㅋ

그거 롯대마트 pb 재품이여요.
다낭 롯데마트 가도 있을거예요

갓 잇!!!
그거... 포스팅 보고 왜그리 땡기던지요... ㅋㅋ

우와 우와 너무 멋지네요 ㅎㅎ 여름휴가 너무 기대되시겠어요 !!

사진이랑 실제가 얼마나 매칭이 될지 저도 궁금, 기대가되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요~ ^^

노아님! 오랫만에 뵈어요
곧 즐거운곳에서 행복한 시간을 보내실수 있게 되겠군요 :)

넹~ 오랜만입니다. 기린님~
행복한 시간이 될지 고난의 행군이 될지... ㅋㅋㅋ

오랜만이에요 노아님!! 저도 두 달 정도 띄엄띄엄 글 쓰다가ㅠ 이제 정신차리고(?) 다시 열심히 하려구요...ㅋㅋㅋ 휴가라니...! 다낭이라니...!!!! 진짜 부럽습니다ㅠㅠ

ㅋㅋ 잘지내셨어요?
다녀와서 후기도 함 자세히 남겨보겠습니다. (아마 사골국 수준이 될 듯... ㅋㅋ)

와~~ 그림같은 숙소네요~ 숙소에서만 머물러도
힐링이 될거같아요~~ 부럽습니다~!!!

날씨가 장난이 아니라던데... 식구들 컨디션 봐가며 아마 대부분 시간을 숙소에서 보내게 되지 않을까 싶기도 하네요. ㅎ

저도 얼마 전에 다낭 다녀왔었는데 바다보다는 역시 리조트 풀이 더 놀기 좋죠 :)
팔로우하고 갑니다아^^

여행전 다낭 도깨비나 이런저런 포스팅들 보니 의견들이 다 한결같으시더라구요. ㅎㅎ
사진은 해변에서, 물놀이는 호텔풀에서... ㅋ

평일 기준 약 2만, 주말 기준 약 6-7만의 한국인 관광객이 찾는다는 베트남 다낭

ㅋㅋ 저희두 여름 휴가 다낭 알아보고 있거덩요!~!!
우왕~ 다음주쯤 출발하시는 건가요??
밋업 할 수 있나... 생각 했는데.. ㅠㅠㅋㅋㅋ
미리 다녀오시고 후기 많이많이 올려주세용~ ^^

제 주변엔 다 다낭 다녀오신 분들 천지라서... ㅋㅋ
어머니에 초2 둥이들 데리고 움직이는거라 얼마나 기동력 있게 보고 느끼고 올진 모르겠지만, 열심히 경험해보고 오겠습니다. ㅎ

그간 잘 지내셨어요?? :)

벌써 휴가 계획도 잡으시고 부럽습니다 노아님. ㅠ

넹, 잘 쉬다 돌아왔습니다. ^^
저흰 인니 공장 휴일에 맞춰 쉬다보니 휴가가 매년 빨라지네요. 내년엔 5월말쯤이 되지 않을까 싶어요. ㅎㅎ

다낭 여행 저도 계획중인데 숙소 알아보는데 힘드네요 ㅎㅎ
이곳 한번 알아봐야겠네요 ㅎ

저흰 며느리와 시어머니가 같이 움직이는 여행이라 부득불 2룸으로 잡았고요... 그러다보니 선택지가 한정되더군요. 잘알아보시면 좋은 숙소가 많이 있을것 같네요. ^^

노아님 진짜 오랜만이에요~~ 일주일뒤에 출발하시기전까지 이 사진들만 봐도 행복할거같아요^^ 가족들과 좋은 추억 왕창만들시길 바랍니당!!

네, 정말 오랜만입니다. ^^
좋은 추억 많이 만들고와서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

와~~~~ 정말 오랜만에 인사드립니다. ^^
출장과 업무로 바쁘게 지내시겠다는 짐작으로, 곧 나타나시겠지 했는데, 느무느무 오랫동안 안 나타나셨다는...ㅋ 암튼, 무지 반갑습니다.^^ ㅎㅎ

복잡한 일, 매듭 잘 풀리게 되는 휴가가 되셨으면합니다. ^^

정말 오랜만입니다. ㅋ
잊지 않고 반겨주시니 감사하구요. ㅋ 휴가 다녀올때쯤엔 모든 문제가 클리어 되면 좋겠네요. ^^

정말 오랜만에 오셨네요ㅋㅋ로컬음식 거의다 맛난거 같더라구요ㅎㅎ가게마다 퀄리티는 다르지만요~^^ 저도 다시가고싶어집니다 다낭~

식구들 다 쌀국수 메니아이고, 고수도 잘먹기 때문에... 이번 여행에선 로컬 음식의 대한 기대가 큽니다. ^^

알아보고 있는 휴가지 중 한 곳이 다낭인지라
다낭 후기 기대되네요.

ㅋㅋ 요즘 다낭, 정말 많이들 가시더라구요. TV 홈쇼핑에서도 매일 다낭 상품만 파는것 같습니다.

다낭 말만 들어도 벌써 즐겁습니다
노아님 오늘 뵙고 또 언제 뵐 수 있나요!!
설마 후기로 오실 건 아니죠?!
자주 오세요~~^-^

후기로 오게 될지도.. ㅋㅋ
농담이구요, 이제 끊어진 포스팅 맥을 다시 살려봐야지요. ㅋ

참 오랜만에 뵙네요^^ 잘 지내셨죠?
주말 7~8만이면 뭐 한국 사람밖에 없겠네요! ㅋㅋㅋ
벌써 휴가도 정하시고... 부럽습니다!

빨리 다녀오는 만큼 다른분들 갈땐 손가락 빨고 있어야겠지요. ㅎㅎ
가서 한국 사람들 많이 만나고 오겠습니다. ㅎㅎㅎ

와우 진짜 좋네요
요즘 다낭을 다들 많이 가시는거 같아요
대세 다낭 여행 ~ 재미있는 여행하세요

주변 지인들 중 다낭 안가본 집이 없을 정도네요. ㅎㅎ
무탈하게 잘 다녀오겠습니다. ^^

엇~ 제 포스팅에서 사진 가져다 쓰신 줄? (농담입니다.)
저 작년 크리스마스에 다녀온 숙소에서~
첫 풀빌라~ 직원분들도 친절하시고~
저는 겨울이라 수영을 못 했지만,
지금 가시면 빌라앞 수영장이나, 조식먹는 레스토랑 앞 진짜 해수욕장에서
수영 즐기실 수 있겠어요~
잘 다녀오세요!!!!

카일님, 오션 빌라스로 다녀오셨군요. ㅎㅎ
일단 직원분들이 친절하다고 하시니 맘이 놓이네요.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

노아언니!! 드뎌 오셨군요!! 기다리고 있었어요. ㅎㅎㅎ
진짜 한번 쉬기 시작하니 한없이 쉬게 돼서 저도 요즘 열심히 굴리고 있답니다.
곧 여행가시군요. 호텔 너무 괜찮아보이는데요.
직접 보면 약간 더 낡았을라나요? ㅋㅋ
여행기 기대하고 있겠습니다 ^^

네, 이제 돌아왔습니다. ㅋㅋ
사진은 아무래도 뽀샵이 좀 들어가있겠지요? ㅎ 가서 묵은 스트레스 좀 팍 날리고오면 좋겠네요. ^^

꺄오 일주일 앞으로 다가온 휴가 !!!! 다낭 너무 좋을거 같아요 !!!
휴가 다녀오셔서 복잡한거 다 털어 내고 오셔요 !!
오랜만에 뵈어요 노아님 ~~~

오랜만입니다. 흠님~ ^^
다시 탄력 좀 받아야 흥이 나서 포스팅을 할텐데 잘 되려나 모르겠네요. 코인 시장도 요즘 영... ㅠㅠ

안그래도 노아님 잘 계신가 궁금하던 참이었는데 포스팅이 딱 올라왔네요!!! 출장은 잘 다녀오셨나요?^^

다낭여행은 먹는게 반이상이라 생각합니다 ㅋㅋㅋㅋ 맛난거 많이많이 드시고 오세요~~^^

네, 출장 잘 다녀왔습니다. ^^
안그래도 바로 얼마전 다낭 다녀온 사촌동생이 먹거리 이야기를 한보따리 풀어놓은지라 기대가 만빵입니다. ㅎㅎ 맛도 있고 가성비도 좋다는데... 여행 내내 푸짐하게 먹고 살이 더찔까봐 걱정이네요.

노아님 진짜 오랜만 ^^
저도 요즘 자꾸 하루이틀씩 빼먹고 있는데 손 놓긴 쉬운데 다시 돌아오기가 힘들더라고요. 완전 이해해요 ㅠㅠ
이렇게 좋은곳에서 여행하면 절로 힐링될 것 같은데 복잡한 일 다 내려놓으시고 가셔서 머리 식히고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오세요^^ 너무 부럽습니다!
후기 기대할게요~~^^

넹... 3주가 한 3년같은 기분이 드네요. ㅎㅎㅎ
가서 실컷 먹고 보고 즐기고 올랍니다. ^^

그림인줄 알았습니다.
그림같은 집을 짓고.... 와 딱 어울리는 공간이네요!!
너무 오랜만에 오셨어요~~ 정말...ㅋㅋ

너무 오랜만이지요? 길마님? ㅎㅎ
저런곳에 정말 그림 같은 집 하나 지어놓고 여생 보내고 싶네요. 캬...

생존 신고를 이렇게 부러운 휴가 계획으로~ㅎㅎㅎㅎ 부럽네요.ㅋㅋ
전 아마 올해는 휴가가 없을 것 같지만.ㅋㅋ 즐거운 휴가 응원합니다.^_^

임펙트 있게 복귀해야 좀 알아보실까해서... ㅋㅋ

잘 하셨습니다.ㅋㅋ

하... 다낭... 가보려고 생각만했지..
실제로는 못가봤네요 ㅠㅠ
부럽습니다...

좀 뜨기 전에 다녀왔어야 하는데... 이거 가서 한국 관광객만 구경하다 오는거 아닐까 모르겠네요. ^^;

한국 사람이 많긴 많다고 하던데...
그래도 정말 맛있고 싸서 좋다고 하더라고요!
제 몫까지 열심히 힐링하시고 오시길!ㅎ

우와~~~ 오랜만에 오셨어요~~ 잘 다녀오신거죠??^^
그런데 오시자마자 휴가 간다고 자랑을...ㅠㅠ 부럽습니다 ㅠㅠ
또 조심해서 잘다녀오세요^^

ㅋㅋ 조금 임펙트있게 컴백하려다보니 휴가 카드를 들고 왔네요. ^^
잘 보고 즐기고 와서 포스팅하겠습니다.

오옷! 노아님 웰컴백입니다 ㅎㅎ 그것도 다낭소식과 함께!!+_+ 오션빌라스 다녀오셨군요. 역시 단체는 오션빌라스죠 ㅋㅋ

ㅋㅋ 아뇨, 담주에 갑니다.
오션 빌라스 선택엔 김작가님 가이드북 정보도 한몫했다지요. ^^

우와...사진만 봐도 장난이 아니네요!
저런 곳에서 매일 아침을 맞이할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ㅎㅎ

한손님 안녕하세요~ ^^
그러게요... 정말 저런 곳에서 여생을 보낼 수만 있다면 을마나 좋을까요... ㅋㅋ 암호화폐쪽에서 답이 좀 나올까요? 요샌 맥이 빠져서 '가즈아~'도 못외치겠습니다. ㅎㅎ

와우! 노아님 오랜만이에요. ㅎㅎ
숙소가 엄청 좋아보이네요. ㅋㅋㅋ
베트남 여행 좋죠 음식도 너무 맛있고, 다낭에서 밑으로 조금 만 더 내려가시면 나트랑(나짱)이란 곳이 있는데요. 여기도 혹시 기회되시면 다음 번에 방문해보세요
여기도 휴양지로 꽤나 유명한 곳이거든요!
3년전에 다녀왔었는데 좋은 기억이 많이 남아 있답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

너무 오랜만이네요 ㅎㅎ 요즘은 다낭이 핫ㄹ레이스인가 봅니다. 저렴하고 깨끗하고, 그림과 같다면 최고 휴양지가 될 듯요. 호치민 가보고 베트남 음식 물가에 깜짝 놀랬는데 다낭은 더하겠지요? 어딜가나 맛있는 쌀국수 맘껏 드시고 오세요. 생존신고 잘 봤습니다 ㅎㅎ

그림자체가 너무 포근히 보이는 사진입니당
보고만 있어도 제가 그쪽으로 가있는 느낌입니당

정말 다낭가고싶네용

몇년동안 죽어라 일만햇지용

참 많이부럽네용

콘도단지 풍경이 정말 멋있네요.,

오랜만에 뵙습니다. ^^
빌라 진짜 좋아 보여요. 오늘은 날씨가 준 여름 날씨 같네요.
더위에 좋은 시간 보내고 오세요~ 남는건 사진!! 많이 찍고 오세요~ ^^

오션빌라 끝장이네요 진짜!!! 저렇게 독채로 가족과함께 음식도 해먹고 하면 잠깐이지만 뭔가 내집에서 이민 온 기분도 만끽할수 있을것 같은데요!!ㅋㅋㅋ

요즘은 홍보 사진이 현실하고 똑같더라구요! 다낭 요즘 엄청 인기던데, 호이안이 넘 좋다 하네요. 작년, 올해 어른들 모시고 다니시는 노아님은 효자이십니다!!

The Ocean Villas!가 사진으로 엄청 멋져보입니다 ㅎㅎㅎ
다음주에 휴가 가신다니 부럽습니다! 계획잘세워서 어머니와 즐거운 휴가 되셨으면 좋겠습니다 노아님^^

노아님 바쁘게 지내셨나보네요~ㅎㅎ
여행은 준비하는 시간도 즐거움중에 하나잖아요 부럽습니다!
멋진 사진으로 포스팅하는거 기다리겠습니다:]

다낭 진짜 다녀온 친구들 마다 너무 좋다고 하더라구요!
저도 남편과 한번쯤은 가보고 싶어요 노아님 아니 노아언니! ㅎㅎㅎ
그나저나 진짜 양가부모님 너무 잘모시는거아니에요?
저번에도 진짜 깜짝 놀랐는데 이번여행도 같이 가시다니
양가부모님이 서운하시지 않겠어요 번갈아가며 효도해드리니 ㅎㅎ
근데 아이고 노아언니 하도 안오셔서 걱정했잖아유!!!

다낭에 있는 지인이 놀러 한번 오라고 하던데 여건상 못 가보네요. 부럽습니다.^^ 잘 다 녀오세요.

통큰 여름 휴가 !!! 다낭 안가봐서 어떨지 넘 궁금해요~ 럭셔리한 힐링 휴가를 보낼 수 있을 것 같다능..ㅋㅋㅋ 다낭 다녀오시구 후기 공유해주세용^^

다낭 여행기 보기 넘 반갑네요^^
맞아요. 저도 시내 노보텔에서 2박하고, 푸라마 리조트에서 2박 이렇게 섞어서 숙박하니 좋더라구요~
근데, 저도 식구가 많았음 그냥 한군데서 머물렀을거 같아요ㅎ
The Ocean Villas도 엄청 좋아보이네요~

오랫만이네요.
또놀러올께요

짱짱맨 호출에 출동했습니다!!

와아 다낭이네요 +_+!! 여기가 그리 좋다던데요 다들 ㅎㅎㅎ
그나저나 사진이 정말 가고 싶게 찍혀있어요 오 :D

와 너무 좋아보이네요...
정말 재미있게 휴가 보내시고 오세요

노아님~ 잘 지내시죠? 한국은 요즘 많이 덥다는데 쌍둥이들도 더위에 별일없구요?? 갑자기 노아님 소식이 궁금해서 들어와봤는데 바쁘신가봅니다! 곧 뵐수 있길 바라며... 또 놀러올게요옹 ^-^

노아님! 또 잠수타셨네~ 저도 다시 돌아옴요!! 빨리 오세요 ㅎㅎ

Congratulations @noah326! You have received a personal award!

1 Year on Steemit
Click on the badge to view your Board of Honor.

Do you like SteemitBoard's project? Then Vote for its witness and get one more award!

어머 노아님 갑자기 소식이 너무 궁금해서 와밨더니 다낭이 너무 좋으셨나 아직 안돌아오셨네욬ㅋㅋ어서 돌아오세요>____<ㅎㅎㅎㅎ

Congratulations @noah326! You received a personal award!

Happy Birthday! - You are on the Steem blockchain for 2 year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