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RAVEL]베트남다낭여행-호이안 올드타운 정복1(페바초콜릿PHEVA CHOCOLATE/호이안로스터리HOIAN ROASTERY)

in #kr7 years ago

베트남다낭여행
#호이안올드타운(HOIAN OLDTOWN)
페바초콜릿/호이안로스터리
PHEVA CHOCOLATE/HOIAN ROASTERY


  • 호이안 페바초콜릿 전문점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호이안에 위치한 페바초콜릿호이안로스터리에요 :-)

소울키친에서 든든히 배를 채운 저희는 그랩택시 타고 호이안으로!
호이안은 안방비치에서 택시로 10분,
다낭시내에서는 택시로 50분정도 걸리는 작은도시에요.

이곳이 베트남에서 유명한 PHEVA초콜릿 전문점이에요 :-)

깔끔하고 예쁘게 전시된 상품들!

12개입 한박스가 8만동(한화 약 4천원)이고 색깔별로 맛이 다 달라요!

박스 하나를 선택해서 본인이 원하는 초콜릿들로만 채울 수 있어요!
24개입짜리도 있어요.

어디서나 볼 수 있는 무난한 초콜릿들이 대부분이었는데
Black pepper. 후추가 들어간 특이한 초콜릿도 있더라구요!!!
맛봤는데 제 스타일은 아니었어요 .. X-D

정말 다양한 초콜릿들이 있어요.

맛은 그냥 일반적인 초콜릿이었어요.
그냥 베트남 여행 선물용으로 주기 좋은 초콜릿인것 같아요!

고급진 포장박스가 받는 사람의 기분을 한껏 업시켜줄 것 같아요ㅎㅎ

앗 페바초콜릿을 뒤로 호이안 거리를 걷는데 저렇게 생긴 걸 들고 과일을 파시는 분을 마주쳤어요.
사진 찍으라고 저렇게 직접 어깨에 올려주시더군요 !
근데 이게 다 상 ~술?ㅎㅎ.. 괜히 과일을 사야할 것 같은 마음을 심어주세요.
저희는 안샀지만요!

호이안 구시가지를 향해 걷다보면 이렇게 절도 마주치고

다양한 기념품을 파는 가게들과

가죽공방들도 엄청 많이 볼 수 있어요!

걷다가 마주친 길거리음식?
뭘까 들여다봤지만 썩 내키지 않아 패스~~


  • 호이안로스터리

구글지도를 보면서 걷다보니 제가 별표시해둔 곳 발견!
바로 호이안로스터리에요.
호이안로스터리는 이 곳뿐아니라 호이안 여러군데 분점이 있어요.
베트남은 커피로 유명한가봐요.
그만큼 카페들이 정말 많고, 호이안은 카페거리라고 이름붙여도 될만큼 예쁜카페들이 많았어요.

입구 앞에 놓여있는 메뉴판

호이안로스터리 입성!

커피박물관같은 인테리어에요

손잡이가 귀여워 찍어봤어요 :-)

이렇게 베란다도 있어요!

호이안로스터리 인증샷! !

1층과 2층으로 되어있는데 저희는 2층에서 먹었어요!
직접 음료를 가져다주세요!
베트남 카페에서는 주로 음료를 직접 가져다 주시는 것 같아요.

저희가 먹은 코코넛아이스커피랑 코코넛콜드브루~~
사진이 뿌옇게 나와서 아쉽지만
둘다 정말 맛있었어요.. dㅇ-ㅇb
둘이 눈이 땡그래질정도였습니다ㅋㅋ

여러분도 베트남 가시면 꼭 코코넛커피 마셔보길 바라요!

Thank you :-)

Sort:  

Cheer Up! 음~? 흥미로운 포스팅이군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초콜렛의 포장이 특히 마음에 드네요. 겉포장이 예쁜것처럼 맛도 좋을 것 같네요^^

ㅎㅎ예쁘죠!!! 포장박스 색깔도 다양하고 다 가져오고 싶은 마음이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