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답변] 과거 스팀시티 Founder로서 질문에 답변하는 것은 의무

in #kr6 years ago

업무 스타일이 맞지 않으면 어렵죠.
비전을 정하고 나서... 책임과 권한 설정, 업무분장 등은 사람이 아니라 시스템이 일하게 만드는 것인데. 그래야 개인 역량에 따라 좌지우지되지 않고 처음 설정한 비전을 향해 갈 수 있는데...

뭔가 문제가 생기면 피드백을 받고, 대책을 세워서 실행하고, 예상 가능한 문제는 예방조치를 취하고... 방향이 잘못된 것 같으면 비전이나 목표에 비추어 중요도를 다시 판단하고..
이런걸 기대하는 것인데... 고생하셨어요. 서로 방향이 너무 달랐던 것 같네요.

하늘님, 몸은 좀 괜찮으신가요? 살짝 부딛혀도 찌뿌둥한게 오래가던데..

Sort:  

붕대는 진작에 풀고 딱지가 피부를 보호해주는 것도 이미 지나가고 지금은 새 살이 돋아서 괜찮습니다. 그래도 인대 쪽을 조심하는 편이긴 합니다.

걱정해주셔서 감사드리며 댓글에 써주신 내용들이 제가 말하고 싶은 말 중 일부입니다. ㅎㅎㅎ 어딘가에서 하고 싶은 말은 많지만... 대놓고 하지는 못합니다만 이렇게래도 댓글로 대신 보면 어느 정도 가슴이 답답함이 줄어드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