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의 소소한 이야기 # 14 [단쓴단쓴 아포카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소소한 이야기 '쏘쏘'입니다~ :-)


가족분들과 즐거운 명절 보내고 계신가요~?

저희 동네는 아침부터 뭔일이 난건지..

명절 첫날부터 울고불고 ..

큰소리가 오가네요

스티미안 여러분은

싸움 없고 즐겁고 평화로운

명절 되시길 바랍니다~


저는 아침 먹고 달달한게 먹고 싶어서..

집에 있는 재료들로 홈메이드 빵또아랑, 아포카토

만들어 먹었습니다

커피도 먹고 싶고, 아이스크림도 먹고 싶을땐

역시 아포카토~

투게더와 카누만 있으면 아주 간단히

만들어 먹을 수 있지요 ㅎ

(유리컵이 산토리니 위스키 잔이라는 사실은 안비밀~)

사실, 아포카토만 만들어 먹으려고 했는데;;

빠.바에서 사다 놓은 카스테라가

자신에게 주어진 운명의 시간을 다 할 것 같아

급하게 빵또아까지 만들어 먹게 되었다는 이야기가...ㅎ

카누 2개에 아주 뜨거운물 조금

이렇게 진하게 타서 먹으면 더 맛나게 먹을 수 있지욤

그냥 먹기는 좀 아쉬운 감이 있어서

집에있는 카카오닙 하고 햄프씨드까지 얹어 줬답니다.

이때부터는 아이스크림이 녹을까봐 ㅎ마음이 급해서

사진도 급하게 찍었어요

짠~ 이렇게 해서 완성된 아주 간단한 간식!!

빵을 좀 더 눌렀어야 했는데

눌러도 눌러도 얇아지지 않는 빵...

조금더 얆게 눌러서 아이스크림을 많~이 올려서

먹으면 더 맛있었을 텐데.....

이렇게 떠서 한입~ 앙!

단쓴단쓴의 조화가 온몸에..ㅎ

다먹고 포스팅을 하고 있는 지금...

손발이 떨리고.. 심장이 튀어오르고..

카페인 용량 초과 인가보네요 ㅎㅎㅎ

커피에 카카오닙스까지....

오늘의 카페인은 이걸로 끝인걸로~


아직도...

뭣이 분하신가... 울고 불고 소리를 지르고 계신

저 여성분도 얼른 안정을 찾으시고

일이 잘 해결 되셨으면..
.
.
.
.

어제.. 안타까운 사건이 있었죠?

마음이 참 무겁습니다.

한편으로는 대한민국이 총기소지가 안되는 것에

얼마나 다행스럽고 감사한지 모르겠습니다.

안타깝게 희생되신 분들의 명복을 빕니다.

부상 당하신 분들의 빠른 쾌유와

그분들 중에 더이상 사망자가 없길 바랍니다.

이런 일이 반복되어 발생하지 않았으면 좋겠네요.
.
.
.
뜻하지 않은 사건으로

기분이 뒤숭숭한 오늘

스티미안 여러분 가정에

근심 없고 행복이 가득한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너무 이쁜 그림을 그려주신 @kobuni 님 정말 감사합니다

Sort:  

와.. 이렇게 단숨에 그럴싸한 디저트가 탄생하다니.. 소소님도 숨은 요리사이셨군요+_+ 즐거운 추석 보내세요♡

정말 간단하게 후딱 만들어 먹을 수 있는 거라..
전 그저 똥손에 불과 합니다^^
요리사라뇨~말도 안되요 ㅎㅎㅎㅎ

비주얼이 그게 아닌데요~~~ㅎㅎㅎ 저도 요리하는것좀 찍어볼까해도 요리할때마다 세상 바쁜

맞아요 요리하면 세상 바빠서 사진 못찍어요 ㅎ

카페인을 많이 드신 것 같긴 하네요 ㅎㅎ
정말 말 그대로 달콤한 간식이네요.
동네 주민도 얼릉 안정을 찾으셔야 되고
이곳 라스베가스도 어수선하게 심각한 사건이 있고.
여기 보스톤 마라톤때도 테러가 있었는데
지금 완전 반대쪽인 서쪽에서 난리가 났네요.

정말 테러니, 총기 사건이니, 어딜가도 안전하지 않은 것 같아요
그곳의 분위기는 상상 할 수도 없네요..
보스톤 마라톤때도 정말 많이 놀랬는데..
부디 @starjuno 님 가정에 행복과 안녕이 깃들기를 바랍니다.

아멘~.

와...+.+...햄프씨....남아 돌고 있는데....저렇게 써먹으면 되는구나... ㅋㅋ쏘쏘님~ 레시피 굿굿입니당!

심심하면 요거트 만들어서 넣어서 먹고
넣을 수 있는 곳에는 다 넣어서 먹으려고 한답니다
안그러면 잘 안찾아 먹게 되더라구요 ㅎㅎ
근데.. 카카오닙을 너무 많이 먹어서 지금 심장이 두근두근
괜히 혼자 설레여 하고 있어요 ㅎㅎㅎ

카스테라로 빵또아라니 생각도 못한 방법이네요ㅎㅎ즐거운 추석 되세요~

카스테라로 해야 부드러운게 맛있어요
근데 빵이 너무 두꺼워서 ㅎㅎㅎㅎ 아이스크림이 부족했어요 ㅎ

함해봐야겠네용 ㅋㅋ ㅋㅋ

쉬우니 하시기에도 무리 없을 듯 합니다^^
즐거운 명절 보내세요^^

저는 커피는 못마셔도 아포가토는 진짜 맛있게 먹는데~디저트까지 만들어 드시다니!! 대단하셔용><👍

저도 아포카토는 정말 맛있게 먹는데
오늘 무리해서 심장 떨린건 안비밀이네용 ㅎ

와~맛있는 간식이 뚝~딱!!
너무 맛나보여요~^^
저도 단것 좀 먹고 기분전환 해야겠어요!

전 부치신다고 고생 하셨어요 ㅎ
달달한거 드시고 피로를 싹~~ 날려버리세요 ㅎ

왜 저는 아보카도라고 생각했을까요? ㅎㅎㅎㅎ
이름이 뭐가 됐건 맛있어 보입니다. :)

제가 아보카도라고 적었는줄 알고
위로 올려 봤네요 ^^
집에서 간단하게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카페메뉴 에요~

쏘쏘님의 겸손이 누군가를 더 부끄럽게 하는군요 ㅎㅎ
살살 부두럽게 나눠먹는 맛~~~
커피에 같이 먹으면 정말 부드럽고 달콤한맛에 쏘~옥 빠질것같아요 ^^

고소하고 달콤한 맛이 생각날때
만들어 먹으면 정말 맛있어요

아침에 먹으라고 준게 이거였군..;; 뭐? 아포카? 뭐? ㅋㅋ

암튼 맛있게 잘 먹었다...

빵또아를 만들어 먹는건 생각도 못했네요. 카카오닙은 진짜 유행인가봐요 다들 가지고 있는듯요~

카카오닙이 몸에 좋고 또 다이어트에도 좋다고 해서
엄청 쟁여 놨는데 이렇게라도 해야 잘 먹을 수 있더라구요 ㅎ

즐거운 연휴 보내셨나요? ㅎㅎ

아포가토도 만들어드시나니 대단하시네용
갑자기 아포가토 먹고싶네요 ㅋㅋㅋ내일 아침에 네스프레소나 내려먹어야 겠습니다.

카누로 만들어 먹는 아포카토라.. 어렵지 않게
만들 수 있어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