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달러 잘못 송금 어이없는 공중분해 ㅋㅋㅋㅋ이래서 사람은 배워야 합니다.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richann입니다.

저 말고도 몇분 계신거 같은데 오늘 첫 보상으로 받은 $13 정도의 스팀달러가 공중분해됬습니다.

물론 이건 어디까지나 저의 책임입니다. 제대로 숙지도 않하고 인출 시도를 하려했던 제 불찰입니다.

IMG_5244.JPG

IMG_5245 (1).JPG

모르고 memo칸에 그냥 막 썻다가 그냥 공중분해 되버렸네요.

내일 두번째 보상이 들어오니까, 그걸로 한번 제대로 숙지해서 다시 해보겠습니다.

다른분들도 실수하지말라고 어느 스티머 분이 가이드 해주신거 링크 달아드리겠습니다.

부디 저같은 실수 하지 않으셨으면 합니다.
https://steemit.com/kr/@centering/6nws4l

기부는 다음 보상이나 들어와야 할 수 있겠네요...ㅋㅋㅋ 씁쓸함에 오늘 술이나 마셔야겠습니다. 불금이니까요
다들 즐거운 불금되세요

Sort:  

위로의 보팅... 소박하게 찍고 갑니다.
그래도 즐거운 주말 보내시길 ㅎㅎ;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보내세요~

어떻게 된거죠? 메모에 무엇을 쓰셨길래 날라간거죠?

메모에 그냥 아무거나 써도되는줄 알고 쓰고 OK눌렀다가 어디갔는지 찾을수가...

흠 즐거운 주말되세여 ㅜㅜ

즐거운 주말되시기 바랍니당.

그나마 폴로에 묶여있는 저는 좀 나은 편이네요... 힘내시고 더 많은 보상 응원합니다~ 팔로우 합니다!

폴로는 자주 묶이는거 같으니까 왠만하면 비트렉스 이용하세요! ㅎㅎㅎ

나중에 엄청 많이 받으실 때를 대비해서 공부하신거죠 뭐^^ ㅋㅋㅋ내일은 제대로 보상 받으세욥!

감사합니다 ㅎ

Congratulations @richan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