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하드포크 이후 달라진 스팀, 과연 최소 스팀파워는 얼마이고 왜 필요한걸까?

in #kr7 years ago

@zefa - 나는 모든 내 Koream 친구들에게 자신을 소개하고 싶습니다. 당신은 모두 내가 소개 한 글을 읽고 당신이 느끼는 것을 말해야 만합니다.

나는 인도 출신이지만 새로운 친구들을 사귈 언어를 배우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Sort:  

인도 출신이시군요 ㅎㅎ
열심히 언어까지 배우는 열정이 대단합니다 ㅎㅎ
좋게 봐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