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건편가르기가 아니다 !!! 나도뉴비다 . 큐레이터에 부정을 바라보는 시각과 뉴비가 바라봐야하는자세는?

in #kr7 years ago (edited)

난 스팀가입을 작년에했다 허나 여기에 포스팅한건 몇칠안되며 그리구 전에 계정은 한화로 몇십만원 들어있는데 마스터키가 없어서 찾지도못한다 . 이뚯은 스팀에 대해서 좇도모르는 뉴비란걸 증명한다 .

각설하구 , 일부큐레이터에 자전보팅및 자기라인에 집중보팅문제가 몇칠전부터 씨끄럽다 . 이문제에 대해서 난 어느라인도 아니구 누구편에 붙어서 득볼생각도 그런캐릭터도 아니다 .

뉴비라서 시스템은 잘모른다 허나 한일주일보니 대충돌아가는게 보이더라 큐레이터는 스팀이많은사람으로부터 스팀파워를 임대받아서 뉴비나 좋은글을 선정해서 보팅을 해주는거다 . 그래 내가아는거는 이게전부다 . 여기서 보팅은 돈이다 그렇지 !!!

그런데 문제는 이렇게 임대받은 스파로 자기에 부계정들이나 아는지인 심지어 여자친구에게 몰아준다 . 신규가입자나 좋은글에갈게 지지인이나 여자친구 부인에게간다 . 이건 본래 여러분거다
이해가 가나 ? 이건아니지않나 ?

스팀파워를 많이보유한 사람이 자전으로 셀프보팅이나 부계정에 보팅하는거 인정한다 찬성한다 나라도 그렇게한다

그런데 말이지 공익을 위해서 뽑힌 큐레이터가 말이나되나 자기이익을 위해서만 보팅을한거지 전적으로
내가 이말을하면 일부뉴비들은 그럴거다 씨끄럽다 전쟁싷다 평화가좋아 !!!

그런데 말이지 나포함 뉴비님들 그들이 가져간 스팀달러는 사실상 여러분거다 . 고래들이 스파를 임대한 목적은 스팀생태계가 커지구 사람들이 좋은정보 공유하며 사용자가늘어 헤쉬파워가 커져서 커뮤니티가 커지는거다 . 현명하신분들이지 당근

그런데 일부 큐레이터에 농간에 제일 큰상처를 입은거는 스파를 임대해준 고래분들일수도있지 아닌가 ?
나같으면 짜증엄청날거같은데

내가 하구싶은말은 나를포함 뉴비들이 자기권리를 찾아야한다는거다 . 그렇다구 욕심부려서 포스팅해서 아메리카노에 만족할걸 호텔부페가려하지마라 대딩들 나이어린뉴비들 첫보상받아서 친구랑 커피나 밥먹구 포스팅한거 귀엽다 .

욕심을 부려도 적당히 부리자 그리구 다시강조하지만 뉴비들이 많이 들어와서 스팀사구 포스팅나눠야 진정한 스팀에 거대한 생태계가 조성되지않을까 ?

밥먹구 살정도 큐레이터들은 고래가 임대해준 스파를 진짜 생태계를 위해서 써주기를 바란다 진심으로 스팀이 잘되야 비쉐도 잘되짆아여 저도 몇개있어서 그래여 ㅋㅋ

뉴비들 씨끄럽다구 생각만허지말구 너회들 권리를 찾아라 그것이 스팀을 많이가진 고래들이 진정원하는것이다 .

시간이되면 이글에 더해서 영어로 번역해서 kr을 벗어날거다 . 댄이원하는 스팀이 이런건 아니지않나 ?
스팀을하는 기존맴버및 부정큐레이터 이건 블록체인이다 30만에 눈과귀가 지켜보며 분석한다 난아니겠지 ㅎㅎ

열심히하시는 일부큐레이터님들은 이글에서재외!!!!

Sort:  

2314544C54E2A0C927257B.jpg

자기 주장을 잘 쓰셨네요. 봇 하고 가봄니다.
(오타 몇개 있을 정도로 화가 많이 나 신듯 보임니다. (ꐦ°᷄д°᷅) )

ㅋㅋ 그정도는 아니구여 그냥 섰습니다 ㅋㅋ좋은밤되세여

투표권을 돈주고 사는 민주주의죠 뭐... 팔로우 맺고 갑니다.

의식있는 분이시군요

역시 보상이 보이는 시스템이라서 다들 싸우게 되는것 같아요. 참. 뭔가 아쉬울따름입니다.

정의롭게한다면 싸울일도없갰죠 공정하게

오~ 이건 마치 국회의사당에서 고 노무현 대통령처럼 할말 거침없이 하는모습~ 캬~ 멋있습니다. 하지만 글 끝에는 진정 노력하는 큐레이터분들도 계시니 그분들은 양해 해달라는 말을 쓰는게 어떠신지요?^^

아합 무슨말씀인지 알겠습니다 글자몇개 고쳤어여 ㅋㅋ

의견 수렴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솔직히 몇분은 기분나쁘실수있는데 제가 바라보는 관점을 그냥적었어여 그뿐입니다 감사합니다

공감에 한표 던집니다~

저는 진심 누구를 위해서도 아니구 스팀잘됐으면 합니다 좋은데 안타까울뿐이라서요 그게다일뿐

앞으로도 이렇게 목소리 높혀 주세요. 정말 좋습니다

방문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이걸 무슨 파별싸움인냥 생각해서 적은겁니다 . 팩트는 사실이냐 거짓이냐죠 ? 공정하냐 부정하냐 ? 사람은 속여도 손바닥으로 하늘은 못가립니다 좋은주말되세여

글 잘 읽었습니다.
잘 마무리 될거라 믿습니다.

흠잡을수 없는 글입니다. 고개 끄덕이면서 읽었네요:D

좋게봐주셔서 감사하구여 그래도 요즘은 조금은 바꿔었내여 재가느끼기에는 더욱 발전하리라 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