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한글로는 상세하게 내용을 다룬 기사가 없어서 너무 궁금했었는데, 마침 중요한 내용을 훌륭하게 번역해 주셔서 아주 편안하게 읽었습니다.
앞으로도 이런 중요한 내용이 나오면 또 번역해 주시면 정말 고맙겠습니다. 영어를 몇 년이나 배우고도 영어기사를 읽기 힘들어하는 저같은 사람들이 많습니다..ㅠㅠ
진심으로 감사합니다~^^

도움이 되었다니 다행이네요. 사실 제가 평생 한 게 영어밖에 없어서...ㅠㅠ
중요한 내용 있을 때 마다 요약, 번역 열심히 하겠습니다~

@홍보해

감사합니다. 전 이런 게 있는 지도 몰랐는데요.. @julianpark 님 덕분에 많은 분들이 읽어주시네요. 감사합니다~

좋은 소식 감사드립니다. 코인시장에 긍정적으로 반영되기를 바래야겠어요.

규제라고 해서 무작정 반대할 필요가 없다고 다시 한 번 생각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제가 감사하죠~

우라나라 관리들도 본받아야할 자세라고 봅니다. 좋은 정보 감사합니다.

직접 영상 보시면 더 도움이 될 거예요~ 소통 감사합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궁금했는데 잘봤습니다.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발빠른 소식 감사합니다. 뒷부분만 잠깐 영상 봤는데 전반적으로 잘 마무리 된 거 같네요.

네. 강력한 의견도 있었지만 대부분 법을 거긴 사람들에 대한 내용이었고, 전반적으로는 투자자를 보호하자는 목소리였습니다. 오늘 국내에서도 비슷한 토론회가 있었다고 하네요.

본인들이 따라가지 못하면 두려움에 다 금지시키고자 하는 우리나라 늙은 관료들과 너무 대조적이어서 부럽기도 하면서 왜 미국이 최강대국이 되어있는지 느낄 수 있었습니다

저도 첫인상을 보고 무슨 소리를 할려나 하고 들었는데... 충격적이었어요..
모두 발언 마지막에 카메라를 보면서 자녀들에게 "너희들이 보고 있길 바란다."라고 말하는 부분에서 정말 온 몸에 소름이 돋았어요... 지금도 그 표정이 생각나 소름이 돋네요... 저도 아버지인데.. 현명하고 자녀들에게 친구같은 그런 아버지가 되고싶습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추천 정말 감사합니다~

@rokyupjung님 안녕하세요. 개부장 입니다. @julianpark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정말 이런 날도 있네요~!^^

팔로우랑 보팅하고 갑니다.
최신 소식 감사합니다~~
코인 가즈아~~

감사합니다. 마침 시장이 상승세네요~ 기분 조오타~!

좋은정보 감사합니다
우리나라도. 본받아야할 것 같아요
무조건 폐쇄같은. 단절이 아니라. 하나씩. 조건과 규제를 하면서. 우리사회에 잘 뿌리내릴수 있게 해야할것 같아요

사실 J. Christopher Giancarlo 위원장 애기 들으면서 소름돋아서 죽는 줄 알았어요~ 트위터 상에서도 그 발언이 많이 회자되고 있네요~ 노림수였나?^^

잘보고 갑니다. 고맙습니다.

읽어주셔서 제가 감사하죠~

오~ 잘 봤습니다.

들러주셔서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들리겠습니다~

예상과 달리 테더에 대한 이야기는 없었나보네요

제가 뒤에 15분 빼고 봤는데 테더 이야기는 못들었습니다. 테더 보다는 암호화폐 시장에서 사기나 시세 조작하는 사람들에 대한 단속, 불법적인 ICO 등의 이야기가 주를 이뤘고, 어떻게 투자자들을 보호할 것인지 토론이 있었습니다. 물론 한국과 중국의 규제 정도에 대해서 언급하면서 미국 당국은 그렇게 하지 않을 거냐고 묻는 의원들도 있었습니다.
그 부분은 주의깊게 봤는데요. 한 의원이 한국의 실명제에 대해서 언급 후, 미국 규제 당국에서는 그렇게 할 생각이 없냐고 물어봤는데, 두 위원장이 아직 좋은 방법을 찾고 있다고 대답했습니다. 미국의 규제는 우리의 규제보다는 약할 것으로 예상되는 대목이었습니다.

좋은 글 감사해요ㅎㅎ 리스팀 해갑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자주 들리겠습니다.

정보 감사합니다.

이른 시간에 좋은 글 감사합니다. 우리나라 장들도 이정도 식견을 가진분이 있었음 합니다 ^^

정치... 지도자... 정말 중요한 것임을 느낍니다.

이 중요한 글이 9불밖에 안하다니 ㅠㅠ 보팅 누르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영상 보면서 중요하다고 생각하고 글을 썼는데 많은 분들이 읽어주셔서 너무 감사하네요~

공청회 내용 잘 정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 혹시 제 포스팅에 링크좀 걸어도 될까요? 혹시 안되면 말씀해주세요 바로 내리겠습니다 ^^

당연히 되죠. 그런 게 SNS 잖아요. 제가 감사할 일이죠. ^^

긴 내용이 었을텐데 정리해주시니 감사합니다.
젊은 투자자들을 보호해야한다는 미국과 젊은 투자자들을 보호해주기는 커녕 투기꾼 취급하면서 나락으로 내몬 대한민국, 요즘 이게 나라냐 싶습니다.

그렇죠.. 모든 젊은이들을 투기꾼으로 내몰은 것은 정말 가슴이 아픕니다. 정치란 게 말 한 마디에 대세를 바꿀 수 있는 건데... 참 권력이란 게 사람을 만드나 봅니다.

좋은 글 감사합니다. 보상을 50:50으로 맞춰주시면 더 많은 보상을 받으실 수 있을 겁니다.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좋은글 감사합니다 ㅎㅎ
팔로우합니다!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할께요. 좋은 글 많이 써주세요~^^

잘 읽었어요. 이렇게 빨리 올려주셔서 감사합니다~팔로우하고 갈게요^^

저도 맞팔했어요~ 감사합니다. ^^

스팀잇엔 하나의 사건을 여러 스티미언들이 각자의 목소리로 내어줘서 너무 좋네요. 잘 읽었습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