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콘테스트] 제 1회 나는 코노(코인노래방) 가수다!! 콘테스트를 시작합니다!! (feat. 내 노래에 뼈 때려줘욤ㅋ)_상금 수정!!

in #kr6 years ago
  • 목표 : 3등만은 피하기
Sort:  

룸구형 삼등!!
존형 포옹으로 갈비뼈 아작나다!!

형~! 3등 하구 싶은거지? ㅋㅋㅋㅋㅋㅋㅋ

젤 기대된드앙!!!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3등만은 피하자

구형~ 실력보여주장

어???살이있었네...노래보다 더 신기신기 ㅎㅎ

음주댓글 각인데... ㅋㅋ

카비형 요즘 바빠?

3등은 벌칙인듯.ㅋㅋ 참가안하는게 살길입니다.

이젠 상금으로 바뀌었네요. 우리 모두의 힘 덕분입니다. ㅋㅋ

다행입니다. 이제 3등도 행복할수 있어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