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발레 클래스에서 (간신히) 숨 쉰 이야기

in #kr6 years ago

제가 지금 격투기 도장 이야기를 읽은 게 아니죠? 하드하네요.

Sort: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말씀 듣고 보니 제가 격투기는 안 해봤지만 격투기랑 비슷하게 힘든 게 맞지 않을까....싶은데요?! ㅋㅋ
하드하긴 진짜 하드해요!!
프로 무용수들이 전막 공연을 뛰면 축구 전후반 한 경기 풀로 뛴거랑 맞먹는? 아니 그보다 더였나? 암튼 엄청난 칼로리가 소모된다고 하더라고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