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쏘쏘의 소소한 이야기 # 16 [명절의 소소한 일상]

in #kr7 years ago

명절에도 낚시하는사람이 저렇게 많다니 신기할따름이네요~ 저녁상차림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ㅎㅎ
오늘도 꼭 승리하시기를 바래봅니다 ㅎㅎ

Sort:  

맞아요 저는 명절이면 거의 집에만.. (뭐..평소에도 집순이지만)있다보니, 명절에도 저렇게 낚시 하러 가시는 분들이 있는 줄 어제 알았다지요
오늘은 동양화 그림대회가 무산 됐어요 ㅎ
다들 피곤한 관계로다가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