쏘쏘의 소소한 이야기 # 16 [명절의 소소한 일상]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소소한 이야기 '쏘쏘'입니다~ :-)


하루 아침 기온이 다르게

가을이구나~ 했던 날씨가 겨울이 오니? 할 정도로

많이 쌀쌀해 졌습니다.

감기 조심하세요~

어제 저녁에는 바람쐬러 무작정 나갔습니다.

목적지는 운전대 잡은 운전기사 마음이니까

그저 따라 갈 뿐입니다.ㅎ

(엄박사~ 운전해~~)


도착하고 보니 시화방조제 입니다.

가까워서 자주 오게 되는 곳이죠

티라이트 휴게소에 가려고 했는데

들어가는 차들이 왜 이렇게 많은지...

오빠는 급 가기 싫어졌는지 지나쳐서 방아머리 선착장으로 갔습니다.

방아머리 선착장

도착한 시간이 6시 30분 정도 됐었는데

해가 많이 짧아 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었어요

금방 어둑어둑 해졌습니다.

바람이 어찌나 매서운지

반팔에 가디건 하나 걸치고 갔는데 정말 추웠습니다.

낚시 하시는 분들이 많았어요

주차장을 가득 매운 차량들

여러분~ 많이 낚으셨나요?

파도가.. 영 ..... 고기 잡힐 것 같지 않은데.....

파카까지 입으시고 단단히 준비하고 오셨네요

(많이들 잡으셨길...ㅎ)
.
.
바다 바람이 너무 추워서

저희는 얼른 자리를 떳답니다.


소래포구 종합어시장



그냥 집에 들어가기 아쉬워서

회 한사바리 떠가지고 집에 가려구요 ㅎ

소래 포구로 들어가는 좌회전 차선이

길게 늘어선 것을 보고

차를 멀리 대놓고 걸어 갔는데

빠른 판단의 오빠에게 박수를 쳐 줬습니다.

차가...차가...

여기도 사람이 많기는 똑 같네요

이렇게 많은 분들이

시장 안에도 ..

밖에서 먹을 수 있는 천막안에도..

낚지도 사고..회는 집에 먹을 것이 많으니

혼자 먹을 만큼만 사라고 해서 광어+우럭 2만원치만 샀습니다.

얼른 이곳도 떠야 겠습니다.

좁은 길에 사람이 많아서 엄청 치였어요

집으로 가기전에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젓갈 코너~

창난젓 하고 명란젓 하나씩 겟 하고 집으로 왔습니다.

오늘의 저녁 밥상~

물에 빠진 고기는 아침에 먹었으니 삼겹살을 구웠습니다.

제가 유일하게 잘 만들어 먹을 수 있는 양파간장절임? 입니다 ㅎ

고기 먹을때 없으면 세상 서운한 것 ㅎ

(쏘'봉이: 회 하나 올리고 ~!!! 하나 더놔!!!!!!)

배불리 먹었으니

동양화 공부에 박차를 가해 볼까요~

엄'박사의 현란한 손놀림!!!!!

그러나..

손놀림만 현란했다는 후문이..ㅎ

제 1차전 결과발표!!!!!!!!!!!

엄박사님의 대패!!!!!!!!!!!!!!!!!!!!!

저는 1200원 땄습니다~히힛

대망의 2차전은 오늘밤 치뤄진다는 점!!!

제발 오늘 제가 대패 하지 않기만을 바라고 있어요

오늘은 타짜분이 참가하실 예정이거든요

(타짜라 쓰고 아빠라 읽는 그분...)

오늘이 추석의 마지막 날이네요

날이 많이 쌀쌀한데

비까지 온다고 하네요

여행 가신분들 감기 조심 하시길 바라며

남은 시간까지도~

행복한 시간 되시길 기원합니다^^

너무 이쁜 그림을 그려주신 @kobuni 님 정말 감사합니다

Sort:  

오늘 난 광만 팔끼다...ㅋㅋㅋㅋ;; 어제 동전 오링 나따...이 유해진아..ㅋ
(넌 말로 동양화 치냐?)

그 광은 내가 팔겠소ㅎㅎ

회가 너무 맛나보여요 +_+

네~ 회는 사랑이에요~
너무 맛있게 먹었답니다

우왕~ 저렇게 사진으로 찍어보니 젓갈 색이 넘 예뻐보여요 ㅎㅎ

젓갈 코너를 그냥 지나칠 수 없는 이유중에 하나!! 빛깔~ 때문이지요

바다자주가시네요ㅎ 부럽습니다

코앞 까지는 아니지만
마음만 먹으면 가까운 곳에 살고 있어서 ㅎㅎ
생각보다 자주 가게 되네요^^

안녕하세요 @reply84님 앗?!!!!!!!!!!! 저도 오늘 바다보고싶어서 저는 옆에 오이도 갔다왔는대?~!!!! 대박인대요?ㅋㅋㅋ

저는 어제 다녀왔어요 ㅎㅎㅎ
ㅎㅎ 오이도도 가까워서 자주 가는 곳이에요

우와 ㅇㅁㅇ!!! 짱신기해요!!!!

역시 명절의 꽃은 고스톱이 아닐까요 ㅋㅋㅋㅋ
예전에 시화방조제에서 찬바람 쌩쌩맞으며 물고기 한마리 못잡았던 아픈기억이... 떠오르네요 ㅋㅋㅋ

ㅎㅎ 어제도 찬바람 맞으며 낚시 하시는 분들을 많이 볼 수 있었어요
시화방조제에서도 고등어가 나온다나봐요 ㅎㅎㅎ
오빠가 낚시대 꺼낸다는걸 말렸답니다ㅎㅎㅎ
엄마랑 나는 뭐하라고..ㅎㅎㅎㅎㅎ

명절에도 낚시하는사람이 저렇게 많다니 신기할따름이네요~ 저녁상차림이 예사롭지 않습니다!!~ ㅎㅎ
오늘도 꼭 승리하시기를 바래봅니다 ㅎㅎ

맞아요 저는 명절이면 거의 집에만.. (뭐..평소에도 집순이지만)있다보니, 명절에도 저렇게 낚시 하러 가시는 분들이 있는 줄 어제 알았다지요
오늘은 동양화 그림대회가 무산 됐어요 ㅎ
다들 피곤한 관계로다가 ㅎㅎㅎ

낚시하는 사진 속 일몰이 왜이렇게 눈에 들어올까요 ?~ 너무 예쁘네요 ㅎㅎ

저도 낚시 하시는 분들은 1도 관심이 없고
하늘과 바다가 너무 이뻐서 찍었답니다 ㅎㅎ

쏘쏘님의 화려판 밑장빼기 기술을 한번 보여 주심이...ㅎㅎㅎ

밑장빼다 걸리면 손목(?) 날라가요 ㅎㅎ
일단 손이 려서 밑장은 힘들구요
화려하게 섞을 수는 있답니다 ㅎㅎ 슉슉

오? 쏘부니 님도 혹시 결혼하셨나요?

저는 아직 미혼입니다~^_^;

회 먹고 싶어요 ㅎㅎ

회는...정말 맛있어요 ㅎㅎㅎ
초밥으로 먹어도 맛있고
벤티님도 맛있는 회 한사바리 하세요

추석이 지나고 나니 다들 여행모드인가봐요. 붐비네요~ 저녁상도 푸짐하니~ (고스톱까지) 너무 좋아보여요~

연휴가 길다보니 다들 빠른 차례를 지내고
여행 하시는 것 같아요 어딜가도 다 북적북적 ㅎ

저거 군용 담요 아닌가요?
아직도 저런 담요가 있네요.ㅎㅎ

정말 오래된 담요에요 ㅎㅎㅎ
근데 군용 담요인지는 모르겠어요

쏘쏘님 ~ 겨우 다이어트 한다고 딸아이랑 운동하고왔는데
참기가 힘~들어요 ^^
동양화는 제가 잘모르는데 담요색상을 보니 제대로 하셨나보네요 ㅎㅎ

ㅎ 저도 다이어트 해야되는데
우선 추석에는 좀 더 먹고, 추석 지나고 부터 혹독한 다이어트를
해볼까 한답니다 ㅎㅎ

와~어디를 가나 사람이 다 많은거 같아요~~
집에서 동양화 공부 하는게 제일 좋은거 같습니다 쏘쏘님ㅋㅋ
과연 2차전 결과는 두둥....!!!

어딜가나 사람이 많았던 것 같아요
동양화 2차전은 모두 피곤하다 하여 열리지 않았어요

저는 집돌이가 되어가고 있는데 여행으로 즐겁게 연휴를 보내시고 계시는군요~~ 즐거운 연휴 보내세요 ^^

잠깐 바람 쐬러 다녀온거에요 ㅎㅎㅎ 저도 계속 집순이 하고 있답니다 ㅎ

역시 연휴에는 어딜가나 사람들이 많은 것 같습니다 ㅎㅎ 마지막에 사진 볼수록 귀엽네요 ㅎㅎ

이번연휴는 연휴가 길어서 더 그런것 같아요~
어딜가나 북적북적 ㅎ

며칠전부터 회가 너무 먹고 싶었는데.. 와우.. 먹고 싶네용.. ㅠㅠ 명절엔 동양화공부죵 ^^

명절에는 동양화를 좀 봐줘야 명절다운 분위기가 ㅎㅎ
근데 다들 오래는 못해요 ㅎㅎ

우아~은은한 노을이 너무 예뻐요~~!><💓

네 정말 예뻣어요 ㅎ 춥지만 않았다면
느긋하게 봤을텐데 ㅎㅎㅎ

저도 어제 섬에서 빠져나왔지만 아침 저녁 춥더라구요 >_< 따뜻하게 입고 여행하시길 바랍니다 ^^

날씨가 많이 쌀쌀해 졌어요
감기 안걸리게 조심하세요

Congratulations @reply84!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10 with 33 comments

ㅋㅋㅋ 타짜가 아빠... ㅋㅋㅋ
잃어드리세요~~~^^

잃고 싶지 않아도 잃어야 된답니다.
눈보다 손이 빠른 분이셔서

ㅋㅋㅋ 손이 그리 빠르시다면...
가끔 방석을 뒤집어 보세요~^^

인천의향기가가득하네요 ㅋㅋ 인천출신으로서 흐뭇합니다

제가 유일하게 자주 갈 수 있는 인천이
소래 포구 랍니당 ㅎㅎㅎ
코부니님 인천 분이셨군용~

ㅎㅎ 인천출신이예요 2년전부터 회사때문에 타향살이중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