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여자의 Simple Life (@sochul님의 그녀를 만나다 2편)

in #kr7 years ago (edited)

IMG_2456.PNG

안녕하세요~ 상여자 로사리아 입니다~ :)

바로 시작합니다!!!


하필이면 그 영광스러운날

사장님께서 갑작스레 방문을 하십니다.

(아마 명절전이라 그런듯 싶네요.추석 전)

갑자기 오신것도 모자라 평소에 안하던 악수를 청하시며

눈을 맞추고 불편한점이 없는지 물으십니다.

이렇게 갑자기 방문하시는게 가장 불편합니다.

라고 말하고 싶지만... 잘 참아냅니다.

그것도 모자라 저녁을 먹자고 하십니다.

하지만 전 상여자니까요!~

오늘 선약 있습니다~ 다음에 사주십쇼~~

합니다.

옆에 계시던 상무님 낯빛이 왠지 어둡습니다. ㅋㅋ

약속 안하고 오신 사장님 잘못이죠!!~ ㅋㅋㅋ

그렇게해서 저는 무사히 약속장소에 도착을 합니다.

혼자인 저를 배려하셔서

천상씨와 함께 오도록 배려해주셨지요!~

도착해서 떨리는 마음 부여잡고 거울을 보려고 하던 찰나

♬문이 열리네요~~ 그대가 들어오죠!~ (BGM)

환한 미소에 깊이 패인 보조개가 너무나 아름다우신

마스터님께서 먼저 등장 하십니다.

하얀 미니드레스를 입고 오셨는데...

마스터님 옆에 서니

저는 볼빨간 오징어가 돼버렸습니다. ㅋㅋㅋㅋ

사실... 소철님과 마스터님은

실물이 약 3.6 배 정도 예쁘고 잘생기셨습니다.

천상씨와 저의 점수를 합하여

지극히 객관적이다 라고 볼수 있겠네요 ㅎㅎ

소철님은 마치 에드워드 펄롱 처럼

웨이브진 앞머리가 참으로 잘 어울리셨습니다.

약 3분 정도의 어색한 시간이 있었지만

그 어색함은 술 한잔과 함께 꿀꺽 삼켜버립니다.

마스터님은 정말 여자가 봐도

너무 사랑스러운 분이었습니다.

처음 만남이지만 전혀 어색함이 없게

모든것에 정말 많은 배려를 해주셨어요~

그런데도 떨리는 마음은 쉽게 진정 되지 않았어요~

음식들이 나오긴 했지만

EABE76CF-680D-4CF5-8587-A59DC06FBF6D.jpg

무슨 맛인지 전혀 느껴지지가 않았어요~

2시간 내내

넋을 잃고 마스터님께 집중했습니다.

재치있는 말솜씨는 기본이고

세련된 유머와 배우 못지않은 다양한 표정 연기로

대화의 품격을 높여주셨고

웃을때마다 깊게 패인 보조개로 매력 발산을

하시는데~ 정말 쓰러질뻔 했습니다!!~

스팀잇의 교주님과 그의 여인을 만나다니

지금 생각해도 정말 짜릿하네요!!.

소철님께서는 주조기능사 자격증을 소유하신 분이십니다.

그 시험엔 아마 소맥 타는 법도 들어가나봅니다.

IMG_2801.JPG

정말 맛이 아주 끝내줍니다.

그날

수십잔의 소맥

을 맛있게 타주셨답니다.

여기서 중요한건 1차에서만!!! ㅋㅋㅋ

그렇게 식사가 끝나고

우리는... 2차를 갑니다.

노래방으로... ㅋㅋㅋ

to be continued....


여기서 기프티콘 이벤트 하나 갑니다!!!

노래방에서 소철님께서 첫 스따뚜를 끊으셨습니다.

그 노래 제목은 뭘까요??

제목을 맞추시는 세분을 뽑아

스타벅스 음료 기프티콘을 보내드리겠습다!!!

혹 맞추시는 분이 없을 경우는

가장 재미있는 답을 적어주신 분을 세분을 뽑겠습니다!!

선착순 아닙니다!!!

많이 많이 참여해주세요!!~ ^^

(tip: 평소 소철님의 이미지를 잘 생각해보셔요!! )


이렇게 추운날엔 야야님의 손글씨와 함께 따뜻한 커피한잔!~이 최고죠!!~
@sunshineyaya7 님 감사합니다!~ ^^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 하루도 좋은밤 보내세요 ~
하루만 더 버티면 주말이에요 ^^

두번째 이야기 잘보았습니다 너무 마스타님께 빠지신거 아닌가 몰랑ㅎ

소철님이 부른 노래는 제가 정확이 알고 있죠

아내에게 바치는 노래---젖은 손이 애처로워 살며시 잡아본 순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맞아요~ 올패쓰님~ 완전 제 스퇄이시거든요 ㅋㅋㅋ
사랑꾼 소철님께 딱 어울리네요 ㅎㅎ

제가 노래를.. 잘.. 못부릅니다 ㅠㅠ
그나저나 이 사진은 대체 언제 찍으셨대요 로사리아 자매님~
뭐 이미 쪽은 다 팔린지라 초상권 주장은 못하겠고.. 그나저나 펄롱이 누군지 순간 깜빡했었는데 댓글보다 생각났네요.
다행입니다. 영어로 포스팅 하셨음 외쿡 애덜에게 다운보팅 당할판요 ㅋㄷㅋㄷ

그나저나 힌트가 넘 없네요..
뭘 불렀었지? 노랠 못하니 고래고래질을 했던 느낌인데 ㅎㅎ

노래를 못하시다니요~~ 감미롭기만 하던데요~~ 😁 외국녀석들 걸리기만 하면 제가 멱살 다 잡아 버릴거에요~~ 문제 없습니다!! 히히~~ 오답들을 보니 소철님의 이미지는 사랑꾼이 분명하시네요~~~ ㅎㅎ 정답은 내일 이시간에... ㅎㅎㅎ
언니 저 잘했죠??? v^^v

Cheer Up! 댓글이 많은걸 보고 궁금해서 왔습니다!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사장님의 저녁식사 거절
그어려울걸 해내시네요
상여자 인증입니다
tip!

약속도 안하고 온 사장님... 나빠요... ㅋㅋ 로사리아님 짱!!! ㅎㅎ
즐거운 시간 보내셨군요. 앞으로 @sochul 님을 에드워드로 부르도록 하겠습니다. ㅎ

그쳐 노아님~~ 저는 잘못이 없어요 ㅎㅎㅎ 사장님~ 나빠요~
정말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ㅎㅎㅎ 소철님께 에드워드라는 닉네임은 참 잘어울리십니다!!~

제가 2탄 얼마나 기다렸는지 아시겠죠
2탄올라오자마자 바로 달려온거보면 ㅋ

에드워드펄롱 앞머리래 ㅋㅋ 그거 우리나 알지
젊은이들은 모를텐데요 크큭

소철님의 노래라.. 힌트좀만 더 주쎄요 네에?
가장 재미있는답을 노려볼까

투애니원의 내가 제일잘나가!!! 로 응모하겠씁니다

ㅋㅋㅋ 역시 우리 기린님밖에 없다니까요~~ ㅋㅋㅋ 그쳐? 펄롱은 젊은이들은 모르겠죠? 우리만 알면 됐죠뭐~ ㅎㅎ 근데 웨이브진 앞머리가 펄롱 만큼 잘 어울리시더라구요~ 내가 제일 잘나가~~ 소철님께 딱 맞는 노래네요!!~ ㅋㄷㅋㄷ 당첨을 노려볼만 한데요!!~~ 역시!!~~

만나셨군요. 좋은 글 잘보고 갑니다. ^^
유리상자의 사랑해도 될까요? 갑니다. ㅎ

ㅎㅎㅎ 네 드디어 만났답니다. ^^
이벤트 참여도 감사합니다!!~ ^^

세분 즐거우셨겠어요~~ 와 주조기능사!! 맛나는 소맥드셨겠네요 ㅎㅎㅎ

네 정말 즐거운 시간 보냈답니다~ 똥칠집사님~ 소맥이 아주 기가 막혔지요!!~ ^^

사장님이 식사하자는데 선약 있어요 라닠ㅋㅋㅋㅋㅋ 상무님한테 끌려 가지 않으셨나요.ㅋㅋㅋ
역시 매력 터지십니다.
소철님과 마스터님 에 대한 표현도 역시 로사리아님 답습니다~ㅎㅎ

ㅎㅎㅎ다행이 끌려가진 않았답니다. 아마군님~ ㅋㅋㅋ 냉랭한 기운이 감돌았지만 다행히 무사히 회사 잘 다니고 있습니다 !!! ^^

주조기능사께서 만들어주신 소맥 한 번 먹어보고 싶네요~~^^

멈추고 싶지만 멈춰지지않는 맛이라고나 할까요~~ ^^

사장님과의 저녁 따위 거절한다~!!! 역시 상여자님ㅋㅋㅋ모르고 싶다...에드워드 펄롱....ㅋㅋㅋ
저도 노래가 하나도 예상이 안되니까 재미있는걸로 가보자면 워너원의 나야나!로!😉

ㅋㅋㅋ워너원 ㅋㅋㅋ 대박 선곡이네요 키키님~~~ ㅎㅎㅎ

너무 즐거우셨겠습니다!!! 주조기능사님의 소맥의 비율이 심히 궁금합니다 ㅋㅋㅋㅋ
어떤 맛이었을까요....
좋은 사람들과 행복한 만남에 행복한 시간이었음이 고스란히 전해지네요.

정말 즐거운 시간이었답니다!!~ 역시 전문가의 그 비율은 흉내낼수가 없더라구요!!~ ^^
감사합니다~ 해피써클님!!~ ^^

킬리만자로의 표범!!!!!!!!!!!!!!!!!!(아...죄송해요...ㅋ.ㅋ.ㅋ.ㅋ)
짧은 드라마 시청하는 기분인데요!!!(감질납니당..)
그나저나..마스터님 엄청...멋지신분이실 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이 느껴집니당ㅋㅋㅋ

전 작가는 못해먹겠어요 야야님~ ㅋㅋㅋ
마스터님은 엄지척이죠!!~~ ㅎㅎㅎ 그 느낌적인 느낌은 정답입니다!!!

2차 노래방 동영상을 올려주셨으면 대박이었을 듯 하네요. ㅋㅋ
에드워드 펄롱이라...추억 돋네요. ㅎㅎ

ㅎㅎㅎ 동영상 유출은 제 선에서 막아야만 할것 같아서 휴대폰속에 고이 모셔두려고 합니다.
철우님도 펄롱을 아시는군요!!~ 히힛~~

2편 재미있게 읽었습니다. 3편도 있는거지요?

ㅎㅎㅎ 넵 내일 3편을 기대해주세요!~ ^^

우와~ 소철님과 마스터님을 만나셨군요^^ ㅎㅎ 즐거운 시간~ 무척 부럽습니다!
역시 상여자 로사님~ 사장님 앞에서도 멋진모습~ ㅋㅋㅋㅋㅋ

ㅎㅎㅎ 네 독거옵하!~ 드디어 만났답니다!~
뭐 그까이꺼 회식 참석 안했다고 짜르기야 하겠어요 ㅋㅋㅋ

오~~주조기능사 자격증까지...멋지십니다. ^^
에드워드펄롱의 웨이브진 앞머리까지~ ^^

갑자기 이 음악이 떠올라 올려봅니다.
(노래가 아니라서 부르시진 않으셨겠지만...)
펄롱의 웨이브진 앞머리를 생각하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아~~~ 쟈니님의 센스는 정말 최곱니다!!!!

ㅎㅎㅎ 즐거우셨겠네요.
소철님은 어떤 노래를 부르셨을까요?
평소 마스터님에 대한 사랑이 넘치시니..
넌 내여자니까~!! ㅎㅎㅎㅎ

ㅎㅎ 오~~ 넌 내여자니까 요곡도 완전 소철님과 딱 어울리네요!!~ ㅎㅎ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로사님 왤케 웃겨요~
볼빨간 오징어 ㅋㅋㅋ 로사님 글 읽는데 만화책 읽고 있는 기분이 들어요 ㅎㅎ

선약 있다고 쿨하게 나가시는 모습도 멋지시고!

소철님은 무슨 노래를 부르셨을까나~~~
어흑 어려워요 ㅠㅠ
노래방에서의 2차 이야기 얌전히 기다리고 있을께요~~~ㅎㅎ

래이해이나님~ 쿨하긴요~ 나가면서 뒤통수가 따가워서 다리가 후덜덜 했어요 ㅋㅋㅋ
ㅎㅎㅎ 노래방 이야기도 얼렁 준비해서 돌아오겠습니다~~~ ^^

에드워드 훨롱... 에서 로사리아님의 연배가 추정되는...

시호님!!! 쉿!!! 여기서 이러시면 안됩니다!!!!! ㅋㅋㅋㅋㅋ

터미네이터2(1991)

소철님이 술을 주조하신다니 더 매력 포텐 터지는군요 ㅋㅋ

노래는....

소철님이 부릅니다

야~~ 야~~ 야~
내 나이가 어때서~~

내 나이가 어때서 (오승근 트로트)

그쳐 반님~ 소철님은 매력덩어리라고 감히 말씀 드리고 싶습니다!! ㅎㅎㅎ

포스트 잘 읽고 보팅 남기고 갑니다.

^^ 감사합니다!!~

보고갑니다.

오늘도 와주셨군요 감사합니다!!~ ^^

이드라마! 연장 찬성합니다! ㅎㅎㅎ


1차에서는 소맥 조제를 하셨으니
2차 노래방에서는 임창정의 소주한잔?? 예상하고 갑니다 ㅋ

ㅎㅎㅎㅎ 제이탑님 ㅎㅎㅎ 감사합니다!!~
ㅎㅎㅎ 소주한잔 이라... 정말 센스 있으십니다!!! 제 마음속에 1등 이십니다. ㅎㅎㅎㅎ

제가 소철님과 마스터님을 잘 몰라서 노래를 맞추기가 어렵네요.ㅇㅅㅇ;;;;;
노래는 말 달리자?! ㅋㅋ

울곰님....
아주 가까이 오셨습니다!!!! ㅎㅎㅎㅎ

잘 보았습니다 ~.^

마음의창님~~ 감사합니다!!~ ^^

@sochul 교주님께서 술을 못 드시지만 주조기능사 자격증을 갖고 계시다니 더 신기하네요 ㅎㅎㅎ

그쳐!~ 훈하니님~~ ㅎㅎㅎ 저도 너무 신기했는데 눈으로 보니 정말 환상이었습니다!!

위인전 읽는줄ㅋㅋㅋ
엄청 감동하신게 느껴집니다.ㄱ

ㅋㅋㅋ 최작가님 두분이 쫌 감동을 주시더라구요~~ ㅋㅋㅋ
올해 들어 가장 감동적인 만남이었지요 ㅋㅋ

모든 사람이 yes!! 할 때 no!!라고 말 할 수있는 사람
바로 로사리아님이었군요.

주조 기능사의 표정은 어찌 저리 사색적이랍니까
저 표정이 펄롱보다는 테리우스가 떠오릅니다.
그 어떤 사진도 대체 불가의 경지입니다.
노래도 '가을 사랑' 을 멋드러지게 부르신건 아니가요?

아~~ jjy 님 표현은 어쩜 그렇게 고급지고 멋들어지실까요!!~
댓글읽을때마다 감탄을 하게 됩니다!!~
말씀 듣고 보니 테리우스 같습니다!!
테리우스 소철님이 요즘 조금 우울해 하십니다~~
이 댓글들 보시면 기분이 좀 좋아지시지 않을까 생각해봅니다. ^^
감사합니다!!~ ^^

소맥 너무 맛나보입니다 ^^ 커피쿠폰이 탐나지만 어려운 문제라서 응모가 힘드네요 ㅠ.ㅠ 좋은 하루 되세요

ㅎㅎㅎ 유리자드님~ 정말 맛있더라구요~~ 유리자드님도 좋은 하루 보내셔요!! 화이팅!! ^^

ㅋㅋㅋㅋㅋ재밌어요
소철님은................느낌에....................
윤종신의 좋니를 부르셨을것 같습니다 뭔가 요즘 노래를 부르셨을 것 같은 느낌이 ㅋㅋㅋㅋ

ㅋㅋㅋ 합빠다이님~ 느낌이 맞을까요?? ㅋㅋㅋ 내일 이시간에~~~ 😁

삐~ 정답..

만약에 말야? 우리가 커플이 된다면 ? 잠 못 드는 밤 비는 내리고, 저 푸른 초원위에 그림 같은 집을 짓고, I LOVE YOU~♡ 하겠어~

아닌가요? ㅋㅋㅋㅋ

오래간만에 와주셨네요~~ 그런데 땡입니다~ ㅎㅎㅎ
저.. 무슨노래인가요?? ㅋㅋㅋ

꺄~~~~~~~~~~ 로사님 진짜 넘 멋진 만남이예요
세상에 세상에 너무 부럽습니다. ㅎㅎㅎㅎㅎ
(마스터님 진짜 멋지셨을거 같아요.. 히힛 )
노래는 취중진담?이라고 하고싶은데 첫곡으로발라드를 부르지 않으셨을거 같은데. ㅋㅋㅋㅋ
잉. ~ 모르겠네요. ㅋㅋㅋ

네 플로라님~~ 소철님도 마스터님도 진심으로 짱짱이세요~~ ㅎㅎㅎ 취중진담도 소철님과 어울리네요 히힛~~ 플로라님 감사합니다~~😘

오..저도 소철님을 한번 뵙고 싶긴 하군요...ㅎㅎ

소철님 이제 여기저기 밋업 나가셔야 할것같단 생각이 드는걸요~ ^^

어제에 이어 2편^^ 매력적인 두분의 만남이 2차까지 이어졌네요^^ 글로만 보아도 그려지네요~

소철님의 힌트로 걍 < 고래사냥 >노래가 아닐까하는ㅎㅎ 어줍잖은 아지매의 촉^^

네 정말 즐거운 시간 이었답니다~ 그리고 보니 스팀잇 하면 고래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맛난 저녁드세요~ ^^

소철님의 저 사진에 엄청난 포스가 느껴집니다.
흐트러짐없는 절대 비율을 위한 45도 각도로 노려보는 눈빛까지
주조기능사는 아무나 하는게 아닌가 봅니다.
부르신 노래는 무조건 입니다 !

오~~~ 느끼셨군요~~ 엄청난 포스를 뿜으시며 소맥을 제조 하시는 모습이 환상적이었습니다 ㅎㅎ
무조건 아주 좋습니다~~ ^^

저건 하루이틀해서 나오는 폼이아니거든요 ㅎㅎ

워머나! 소철님과 마스터님을 만나고 오시다니 너무너무 부럽습니다 ㅎㅎ 로사리아님을 만나신 소철님과 마스터님도 부럽고요! 그나저나 소철님이 부르신 노래는 감히 예측하기가 어렵군요..... 다른 분들의 답에 묻어가야겠습니다 ㅎㅎ

ㅎㅎㅎ 송이님!!~ 저도 상상 못했는데 또 흔쾌히 만나주셔서 정말 재미있는 시간 보내고 왔답니다. ^^
감사합니다!!!

수십잔...!
제가 본 밋업 중 가장 화끈한 밋업이 아닌가 합니다ㅎㅎㅎ

ㅋㅋㅋㅋ 조르바님!!~ 아마 다른분들께서 포스팅을 안하셔서 그렇지 않을까요?? ㅋㅋ

이런걸 밋업?이라고 하는거죠ㅎ
팔로우&보팅 함께 합니다^^ 자주 봬요~

ㅎㅎㅎ 네 @cine님~~~ ^^ 요런게 밋업이지요!!~ ㅎㅎㅎ 저희는 음주밋업이라 이름 붙였답니다. 감사합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

너무 부러운 자리에요!! 함께 한 모든 멤버분들이 제가 정말 꼭 한번씩 뵙고 싶은 분들이네요 ;ㅇ;

쏠님!!~ 쏠님도 제가 꼭 뵙고 싶은분중 한분이십니다!!! ^^

맥주밋업이라더니 아니셨구만요 ㅋㅋㅋ 달려달려네요.
그런 의미에서 소철님은 말달리자로 스타트를 한걸로 ㅋㅋ

ㅎㅎㅎㅎ 톡톡님!!~ 음주밋업이었습니다. ㅎㅎㅎ
센스있는 선곡입니다. 감사합니다. 톡톡님!!~ ^^

어머나... 맛이있는 수십잔으 소맥이라니♥ 볼빨간오징어 너무웃깁니당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ㅎㅎㅎㅎ 히바님!!~ 잼있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셔요 ^^

우왕... 스팀잇의 교주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진짜 웃긴데 인정하는바입니다 >_< 테레사이자 교주이신 소철님 ㅎㅎㅎ 진짜 소철님 사진에 마스터님 볼때마다 저도 실물은 얼마나 더 아름다우실까 생각했어요. 보조개가 정말 매력뽀인트 신것 같아요 ^^

그나저나 소철님은 술 못하신다 들었는데.. 못마시는 대신에 주조기능사를 따신걸까요..? >_<

ㅎㅎㅎ 그쳐 인디구님~~ 정말 보조개가 너무 아름다우셨답니다!!~
마스터님을 위해서 자격증을 따셨더라구요!!~ 정말 사랑꾼이시죠~~ ^^

아~ 소철님과 마스터님은
거의 배우 수준들이시군요~^^
그 다음.. 노래방으로.. 궁금증 폭발~~~^^

점입가경이넹! 신의 물방을로 알려진 소맥에 노뢔방까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