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n Diego 를 다녀 왔습니다~ #2

in #kr4 years ago

San Diego 하면 역시 바닷가가 유명하죠~~
글로 표현하는거 보다 사진으로 도배하겠습니다.

식당들과 shop들이 있고, 실내 수영장도 있고,
놀이기구들도 있고, 가족과 같이 지내기 좋더라구요~

IMG_1526.jpg



IMG_1486.jpg



IMG_1494.jpg



IMG_1497.jpg



IMG_1493.jpg



IMG_1505.jpg



IMG_1506.jpg



IMG_1517.jpg



IMG_1518.jpg



IMG_1529.jpg



IMG_1533.jpg



IMG_1536.jpg



IMG_1537.jpg



IMG_1539.jpg
실내 수영장~



IMG_1541.jpg



IMG_1543.jpg
이 롤러코스트는 1925년도에 지은거라고 ㅋㅋㅋㅋ.
타니까 엄청 흔들리더라구요. 곧 무너질것처럼 ㅎㅎㅎ.
그래서 더 재미있었다는~

Sort:  

헐~ 곧 100년 되는 롤러코스트!! 안타고 싶네요! ㅋㅋㅋㅋ

엄청 흔드리고 소음도 엄청 크고 ㅋㅋㅋ. 당장 기차가 rail 에서
이 탈 해서 날라 갈것 같더라구요 ㅎㅎㅎ

하늘에 전투기가 지나갔나요 푸른하늘과 잘 어울리네요

비행기가 지나갔더라구요 ㅎㅎ.
바닷가에서 보는 하늘은 항상 멋진것 같습니다~

아 보기만 해도 날씨가... 최강입니다.

날씨 쥑여줬죠 ㅎㅎ.
바닷가라 더욱더 좋아보이더라구요~

발자국 지우는 물결...참 조으당!^^

파도는 참 신기합니다~
가까이 왔다 멀어지고, 또 가까이 왔다 멀어지고.
비트코인 같아요 ㅋㅋㅋ

Congratulations @rtytf! You have completed the following achievement on the Steem blockchain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received more than 15000 upvotes. Your next target is to reach 20000 upvotes.

You can view your badges on your Steem Board and compare to others on the Steem Ranking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Do not miss the last post from @steemitboard:

SteemitBoard Ranking update - A better rich list comparator
Vote for @Steemitboard as a witness to get one more award and increased upvotes!

바다 사진 진짜 멋집니다!

Posted using Partiko iOS

ㅎㅎ 마음이 뻥 뚫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