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스모스 한들 한들~

in #kr7 years ago

IMG_20170917_115347.jpg.png

점심은 맛있게 드셨나요?
오늘도 라이언 입니다. ㅎㅎ

어제 교외에 식사를 나가서 길가에 핀 코스모스를 찍어 보았습니다.

제가 어릴적에는 가을 하면 떠오르는 대명사
코스모스, 잠자리가 있었는데요.

요즘은 무엇이 가을을 상징하는 단어가 되었을까요?

세상이 빠르게 변하니 모든 것에 그 속도를 맞추기는 너무 어려운 것 같습니다.
몇년전만해도 독서를 통해 그나마 맞췄는데...
요즘은 그것도 못하네요.

월요일입니다. 힘들죠?
그러나 오늘 버티면 오늘보다 덜 힘든 4일이 남았습니다!

주말을 위하여~~

Sort:  

벌써 코스모스인가요? 사진 이쁘게 잘 찍으셨네요...
오랫만에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네 아직 제주는 안피었을까요?
포스팅을 보는데 깜짝 놀랐습니다.

감사합니다! 내일 하루도 좋은 일만 가득하세요~

코스모스 너무 예쁘네요~
맞아요 어느 순간 가을하면 독서의 계절, 코스모스 이런거 떠올려지던 것도 떠올리지 않게 된 것 같네요~~

역시 독서를 많이 하시군요.
저는 읽어봤자 실용서적류만 봐서....

글이 이런 것 같아요~!

그것도 이젠 잘 안보고 있으니... 반성합니다!

독서 거의 안 해요..
그저 책을 사들이는 이상한 취미만 남아 있네요.

저도 그 취미 있었는데
책장에 책을 줄이라는 명령에~~~ 이젠 도서관을 가야할 것 같아요~!

저도 집에 어떤 분이 책장에 책을 줄이라고 명령을...

전책장이... 그냥 장으로 변해버려서... ㅎㅎㅎ

Cheer Up! 많은 사람들이 이 포스팅에 관심을 갖고 있나봐요!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향기로움이 여기까지 전해 지네요^^ 가을 참 좋죠^^
월요일 힘들지 않아요! 월화수목금금금 이라.... ㅠ

안대요안대!
그럼 로또추첨일인 토요일이 사라집니다~ ㅎㅎㅎ

하늘을 보니 가을이 참 좋긴 합니다 ^-^

ㅋㅋㅋㅋㅋㅋ 저 대신 일좀 해주실래요? ㅎㅎ

저 9 to 6 때문에 연봉도 포기하고 지금 회사에서 일한답니다 ㅋㅋㅋ

각자 맡은일에 충실합시다! ㅋㅋㅋㅋㅋㅋㅋㅋ 힘내세요~

가을에는 갈대요~
예전에 순천만 갈대공원 갔던게 생각나네요
갈대밭에 노을지는 모습이 정말 예뻣는데

갈대에 노을빛이 반사되면 아주 멋질 것 같네요~
황금물결치는 모습일 것 같아요~

오늘보다 덜 힘든 4일을 위해 화이팅!!!

너무 예쁜 코스모스꽃 잘 보고 갑니다^^

자! 3일 남았습니다. 화이팅!!!

코스모스 사진 한장~ 예쁩니다. ㅎ

도심에서는 잘안보이는 코스모스입니다~

저도 얼마전에 코스모스를 보고 왔어용~~~~ㅎㅎㅎ
벌써 가을이네용하하하
이번한주도 화이팅합시당>_<

화이팅~ 화이팅~
꽃이 꽃을 좋아하시는군요~

오늘이 비록 슬픈 월요일이지만 ..
주말을 위하여요.
코스모스 사진 보고 힘내고 갑니다.^^

슬픈 월요일이 벌써 지나갔습니다!
주말까지 조금만 더~~~~

있을때 즐겨야죠~~~
코스모스는 맘을 설레게 해요 ^^

색깔의 조합이 참 이쁜 것 같습니다!
살랑살랑 흔들리면서~

This post has received a 4.81 % upvote from @booster thanks to: @ryanhkr.

라이언 사진도 잘찍네요

과찬이십니다. 칭찬 릴레이중인 것이죠 저희?

첫 주말 잘 보내셨나요?
내일도 활기찬 김이사님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