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 뉴비에게 (포스트와 댓글에 관하여..)

in #kr6 years ago

스티밋 현존 가장 강력한 나를 알리는 수단입니다.(제 생각이지만요.)
짱짱방에서만 뵙는데.. 리스팀으로만 뵙던거였네요~
앞으론 피드를 통해서 만나뵙겠습니다~ +_+

여러 유용한 것 알려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앞으론 피드를 통해서 만나뵙겠습니다~ +_+

우왕 ㅎㅎㅎㅎ
이 멘트 단순히 '팔로우 했어요~' 보다 더 따듯하고 달달(?)한 것 같아요!! ㅎㅎㅎㅎ
앞으로 라이언 님께 배워갈게 참 많을 것 같아요!! ^-^ ㅎㅎㅎㅎ
저도 앞으론 피드를 통해서 만나뵙겠습니다!! +_+ ㅎㅎㅎ
감사합니다!! ^-^ ㅎ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