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뉴비가 뉴비에게 (포스트와 댓글에 관하여..)

in #kr6 years ago

가능성이 아주 많은 아이랍니다. 그 가능성은 저희가 알아보고 사용해줘야 한답니다.
큰 광장에서 소리치는 것과 까페에서 단둘이 이야기 하는 것.
내 목소리가 제일 잘 전달 되는 것은 무엇일까요? ^^

좋은 밤 되세요~

Sort:  

비유 참 좋네요 ㅎㅎㅎ

큰 광장에서 소리치기 ㅜㅜ ㅋㅋㅋ

정말 자기 목 아픈 것에 비해서 효과는 딱히 없을 것 같네요 ㅎ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