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kr) 여러분 저는 지금 대만 여행중이에요 >_<

in #kr6 years ago

슴슴님 대만에 가셨군요!
그곳날씨는 여기만큼은 춥지 않은가봐요
옷차림이 가볍네요~
맛있는거 많이많이 드시고 오세요~

Sort:  

기린님 +_+ ㅋㅋ 가을날의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왔습니다!
대만의 날씨는 한국의 가을이었답니다!! 12월에 붉게 물든 단풍도 보고 열심히 돌아다니고 왔답니다
하 ... 그런데 다른 사람들은 대만 음식들이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왤캐 ㅋㅋㅋㅋㅋ 못먹고 왔을까요 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