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 여러분 저는 지금 대만 여행중이에요 >_<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슴슴이입니당
저는 어제 밤에 대만으로 넘어왔어요 ㅋㅋㅋㅋㅋ
오늘 하루 죙일 돌아다니다 이제 숙소로 넘어왔는데 하 다리가 너무 아파요....

얼릉 새로운 소식들을 전해드리고 싶은데 일단 맛배기만 올려보겠습니다!!
다녀와서 차근차근(이라 하고 언제일지....) 정리해보겠습니다 >_<
다들 즐거운 밤 되세요오

B4236F43-4B76-44F5-8406-4FB7DE07DD97.jpeg

BEA9E0D6-37CF-4ADD-827D-BFD837082F55.jpeg

D1F52B35-088F-4ED7-9AAD-D4F432DCF57A.jpeg

E2F1A69A-CD41-4E55-B399-21495DBED1D9.jpeg

46DCEF66-4170-4B6A-A22B-0C1EB3492EB0.jpeg

Sort:  

요즘 대만 날씨는 어떤가요?
여름에 갔을땐 습도가 너무 높아 힘들었는데...
다음 여행기 기대됩니다.ㅎ
팔로우하고 갑니다.
맞팔하고 좋은 이웃으로 지냈으면 합니다.^^

여긴 미국 워싱턴주인데 일주일에 반은 비와 바람인데 이 겨울에 잘 선택하신거 같네요 기대할께요

아하! 되게 멀리 계시는 분을 스팀잇에서 만나뵈다니 +_+ ㅋㅋ
정말 이 추운 겨울에 대만여행은 잘 선택했던거 같습니다 날씨가 굉장히 잘 좋았어요!

요즘 대만날씨는 한국의 가을날씨와 같다고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ㅋㅋ

겨울 대만 궁금합니다! 즐거운 여행 되세요 ^*^

신난다님! ㅋㅋ 겨울의 대만은 한국의 가을날씨와 같더라구요 ㅋㅋ
밤에는 쌀쌀하지만 낮에는 가벼운 옷차림으로 다니기 좋았답니다

사진 예술이네요
전문사진가가 따라간것같..

케케 최작가님 면세에서 카메라 렌즈 득템했습니당 XD 너무너무 조아요오~
제 카페라는 미러리스인데, 마운트 장착하고 DSLR 렌즈를 드뎌 사용할 수 있게 되었답니당 ㅋㅋㅋㅋ
그런데ㅋㅋㅋㅋ 발줌이 힘듭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

열심히 발줌 뛰었ㅋ

중정기념당에서 열정적으로 발줌찍다 뒤로 자빠져서 통행안전 벨트를 끊어먹었습니다
쪽팔려 죽을뻔했습니다 ㅋㅋㅋㅋ 반도의 민폐녀 등극 ㅋㅋㅋㅋㅋㅋㅋㅋ

가기 전에 걱정 많이 하셨던 것 같은데 잘 다니신 것 같네요ㅎㅎㅎ
맛배기 포스팅이라지만 사진이 넘나 좋네요^^ 여행기 기대되요ㅎㅎ

어우 조르바님 ㅋㅋ 저 진짜 ㅋㅋ 환전도 당일에 했습니당 계획도 완전 무무무무였어요 ㅋㅋㅋㅋㅋ
진짜 다행스럽게도 날씨도 잘 따라주고 뭔가 운이 좋았던거 같습니당 ㅋㅋㅋ
하 ... 사진 정리해야하는 데 ㅋㅋㅋㅋㅋㅋㅋㅋ 사무실에 카메라를 안들고 왔습니다 ㅠ 오늘 열심히 일하고 내일부터 정리해야겟어요 ㅋㅋㅋㅋㅋ

사진멋지네요 잘 보고갑니다^-^

감사합니다 :) ㅋㅋ 추후에 여행기도 보러 오세용!!! ㅋㅋ

슴슴님 대만가셨군요..사진들이 어찌 이렇게 하나같이 늬낌이 쩌는지....즐겁고 맛있는 여행 하고 오세요 ^^

사진을 잘 찍기위해 면세점에서 여친렌즈를 구매했습니다 +_+ ㅋㅋㅋㅋㅋㅋㅋ
렌즈가 아주 ㅋ.ㅋㅋ.ㅋ.ㅋ.ㅋ.ㅋ.ㅋ 너무 조아용 ㅋㅋㅋㅋㅋ 미춰버릴꺼 같습니당 ㅋㅋㅋㅋ

슴슴님 대만에 가셨군요!
그곳날씨는 여기만큼은 춥지 않은가봐요
옷차림이 가볍네요~
맛있는거 많이많이 드시고 오세요~

기린님 +_+ ㅋㅋ 가을날의 크리스마스를 즐기고 왔습니다!
대만의 날씨는 한국의 가을이었답니다!! 12월에 붉게 물든 단풍도 보고 열심히 돌아다니고 왔답니다
하 ... 그런데 다른 사람들은 대만 음식들이 맛있다고 하는데, 저는 왤캐 ㅋㅋㅋㅋㅋ 못먹고 왔을까요 ㅠ

잘보고 갑니다 즐거운 여행되세요

ㅋㅋ 유리자드님 덕분에 무사히 자알 다녀왔습니다 :) ㅋㅋㅋㅋㅋㅋ

Congratulations @seumseum!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해외여행한번도 못가봣는데 팔로우하구 자주소통햇으면해요!! 대만가보구싶네요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