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봄 소식 - 1 -

in #kr6 years ago

산수유 보니 그 분 생각이 났는데 그분은 이미 댓글로 노래하고 있네요. ㅋㅋㅋㅋㅋ 어제 먹은 고기 사진 보러 왔다가 산수유 보고 가요. 고기 사진에 혹시 신선생님 손이 있나 하고 ㅋㅋㅋㅋㅋ 몹쓸 스토커 ㅋㅋㅋ

Sort:  

구글검색에도 안나오길래 어떤 노래인가 찾아보고 콘님 글 찾아보고 왔는데 왠지 모르게 무섭습니다 ㅋㅋㅋㅋㅋ
수능 금지곡으로 지정해야될 정도 ㅋㅋㅋㅋ

그리고 고기는 사진 찍을 새도 없이.... 생을 마감하셨습니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