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Iguassu Falls>이구아수 폭포! 환상적.stunning!!

in #kr6 years ago (edited)

여기 세 곳은 죽기 전에 꼭 가봐야지.
My bucket list.I wanna go there before I die.
특히 이구아수 폭포!
Especially,Iguassu falls !!
Stunning!!Period.


Cliffs Of Moher,Ireland


Multnomah Falls,usa


Iguassu Falls,Brazil


-free images-

Sort:  

와우 시원시원하네요. 저기 있고 싶군요

휴가철 다가오니 좋은 곳 찾으면서
그냥 마음이 들뜨네요.ㅎㅎ

자연의 위대함이 느껴지는 멋진 사진들입니다!

저두 포스팅하면서
자연의 위대함을 실감했습니다!!

우와~~ 티비에서 본적있어용~ 멋져요

저두 아무리봐도 멋지네요.ㅎㅎ!!

저런 곳에서 휴가 보내면 정말 멋질 것 같은데요!!ㅎㅎ

이과수 폭포 보러 팔자에 없는 남미를 가볼까 생각중이에요. ㅋ!!
남은 주말 시간 잘 보내셔요. 울곰님^^

와..... 저도 가본적있는 곳이긴 하지만... 저긴 진짜 어마어마 그 자체더라구요.... 보는것만으로도 압도당했던 기억이....

헉! 부러버요^^
저도 압도 좀 당해볼라꼬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