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제주도에서 쉬고싶다. Let's relax and hang out.

in #kr6 years ago

제주도에서 푹 쉬고 싶다. 내가 좋아하는 전복, 갈치요리 실컷 먹으면서^^
It's been so hectic lately. I wanna relax in Jeju island.









free images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크으 제주...

좋은 아침입니다!!^^
흐으 제주...

저도 제주 가고 싶네요~~~^^

종종 휴가철에 가도 또 가고싶네요^^
작년엔 우도까지 가서 놀다왔네요.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