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행>마이 버킷 리스트 My bucket list Travel : CYPRUS

in #kr6 years ago

Cyprus 는 오랫동안 가고 싶었던 섬!!^^ :D
Cyprus has been on my bucket list for a really long time.

짤막 나라 상식!!

키프로스 (Cyprus)

=>지중해 동쪽 섬나라.
기원후 부터 그리스, 오스만 제국의 지배받아
그리스인과 터어키인 혼재
1960년에 영국지배로부터 독립
(Independence from the united kingdom.)
1974년에 그리스 군부 쿠데타에 대항 터어키군 반격으로
남부는 남부 키프로스 공화국(Republic of Cyprus)
북부는 북 키프로스 터키 공화국 정부가
(Turkish Republic of Northern Cyprus)
수립되면서 우리나라처럼 분단된 상태.

키프로스 남부의 파포스(Paphos)는 신화속 인물
사랑의 여신 아프로디테(Aphrodite)가 탄생한 곳.
특히 남부지역은 문화유적지와 아름다운 해양으로
유럽인들의 휴양지로 사랑받고 있다.

Cyprus is known as
one of the island’s most spectacular spots in the world.
I absolutely think it's worth a visit.


아프로디테 바위(Aphrodite's rock)


케이프 그레코(Cape Greco), Cyprus






free images(pixabay)

They look so beautiful!

Sort:  

우와, 바위 중간 쪽에는 어떻게 들어가신건지 새삼 궁금해지네요 ㅋㅋㅋ
신기하고 숨겨진 여행지 좋아요! ㅎㅎ

저두 궁금요ㅋ
아주 심장이 쫄깃쫄깃해질거 같아용 ㅎㅎ^^

멋지네요
이렇게 멋진곳이 많은데 못가는 현실 😭

멋진 곳이네요.^_^ 버킷리스트 할만 하네요.ㅎㅎ

인성이 좋으신 울곰님^___^
방가방가요^^

내 버킷리스트에도 찜 해야겠어요~ㅎㅎ

찜찜 찜이 최고!!

바닷가 바위들이 정말 멋있어요!
직접 가서 보면 더 굉장할 듯 합니당.
저도 저런 멋진 곳에서 사진 찍어봤으면~ 하는 생각이 팍팍!! +_+!!

그치요^^
그냥 눈요기만으로도 좋네요.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