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롤퉁가 troll tongue cliff 절벽 danger?

in #kr6 years ago

트롤퉁가 절벽 가보고싶은데.. 죽은 사람도 있다니..좀 소름
멀찍이서라도 구경하고싶다.
모든이미지가
숨이 헉헉막힌다. 풍경이미지

Breathtaking views~!!
What a breathtaking view~~!!

They're my bucket-list trips I have to take in my lifetime.
내 평생 가고싶은 여행지로 버킷리스트에 담아본다!!

여름휴가때 폭포찾아 삼만리해볼까나..
I can't wait for my summer hoilday.


-free images-



California


Virginia waterfall


Troll’s Tongue, Norway


Niagara


Greek


Sweden


Plitvice lake


Lake Braies

Awesome views~!!

Sort:  

멋지네요~ 세상엔 멋진곳이 너무 많네요

그쵸!!즐감하셨나용^^

이미지가 멋지네요.^_^ 근데 조심하세요. 혹시나 저작권 있는 이미지는 스팀잇에서 위험할 수 있어요~ㅎㅎ

짱멋지죵ㅋ무료에용 히히^^

좋--습니다!

제 이웃님들 힐링되시라구
데려와봤어용.호호^^

정말 엄청난 풍경들이네요~ 멋집니다. ^*

그렇죠ㅎㅎ^^~
저런 천혜의 자연속에서 힐링받고싶네용^~

노르웨이 사진은 아찔 하네요~
저 포즈로 사진찍을 수 있는 강심장이 부러워요~^^

그쵸 저기가 젤 무섭고도 쓰릴만점일것같아요. 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