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금주10일차]흰눈처럼 내 간도 깨끗해지길.

in #kr5 years ago (edited)

image

수도권 출근길에 폭설이 내린다고 하더니 다행히 출근 시간 이후에 눈이 내려 교통대란은 피할수 있었다.

운좋게도 오늘 출장이 잡혀서 조금 여유가 생겼다. 둘째 아들 유치원에 데려다 주고 돌아오는길 부지런한 어떤 분이 만든 눈사람이 보였다.

웃고있는 모습이 참 귀엽다. 아들들은 벌써부터 저녁에 눈싸움을 할 생각에 기대하고 있는 눈치인데 눈사람도 만들자 해야겠다.

술을 안마신지 10일이 지나자 효과가 나타나는지 술생각이 별로 나질 않는다. 다만 저녁을 먹고나서 몇시간 지나면 금방 배가 고파진다는게 문제다.

어제도 산책겸 가족들 모두 동네 산책을 나갔다가 붕어빵으로 출출함을 달랬다. 이러다 살찔까봐 겁난다ㅋㅋ

어쨌든 성공적으로 이어가고 있는 금주생활.

흰 눈처럼 알콜에 찌들었던 내 간도 깨끗해지길 바래본다.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눈사람? 눈 괴물? ㅎㅎ 귀엽네요^^
눈처럼 깨끗한 간!! 응원할께요~~~

자세히 보시면 얼굴 아래 몸도 있어요 ㅋㅋ위에서 찍다보니 얼굴만 보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