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투어 !! (voting, resteem SBD 50% refund)

in #kr5 years ago (edited)

오늘은 맥도날드 투어를 갔다왔어요.

그냥 오늘 맥도날드 햄버거를 먹었다는 뜻입니다.ㅎㅎ

전 1955버거가 맛있더라구요. 양파가 참 맛있어요. 여러분도 금요일까지 일하신다고 고생하셨어요.ㅎㅎ 오늘 저녁부터는 푹쉬시길 바래요 ㅎㅎ

KakaoTalk_20190315_194913778.jpg

Sort:  

한 주 수고 많으셨네요~
행복한 불금 되셔요~^^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크 맛있겠네요!!! 좋은 주말 보내세요!

포테이토 먹고 싶네요 ㅎㅎ

한국 맥도날에 있는 메뉴인가봅니다. 잘봤습니다. 그리고 저한테 팔로우를 여러번 해주시는 고마움도 주셨네요. 좋은하루 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