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극한직업] 이것은 갈비 인가 통닭 인가 (voting, resteem SBD 50% refund)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영화 극한직업을 소개해드리겠습니다.

낮에는 치킨장사! 밤에는 잠복근무!
지금까지 이런 수사는 없었다!
불철주야 달리고 구르지만 실적은 바닥, 급기야 해체 위기를 맞는 마약반!
더 이상 물러설 곳이 없는 팀의 맏형 고반장은 국제 범죄조직의 국내 마약 밀반입 정황을 포착하고
장형사, 마형사, 영호, 재훈까지 4명의 팀원들과 함께 잠복 수사에 나선다.
마약반은 24시간 감시를 위해 범죄조직의 아지트 앞 치킨집을 인수해 위장 창업을 하게 되고,
뜻밖의 절대미각을 지닌 마형사의 숨은 재능으로 치킨집은 일약 맛집으로 입소문이 나기 시작한다.
수사는 뒷전, 치킨장사로 눈코 뜰 새 없이 바빠진 마약반에게 어느 날 절호의 기회가 찾아오는데…

범인을 잡을 것인가, 닭을 잡을 것인가!

주말에 잠깐 보러갔는데 너무 재밌었네요.

잠복근무를 위해서 닭장사를 시작하게되는데 류승룡의 연기가 너무 빛났네요.

역시 류승룡입니다. 류승룡 배우를 믿고 보러가보세요.ㅎㅎ

이하늬씨의 키스씬도 나오기에 아마 만족하실거에요ㅋㅋ

이하늬씨도 너무 이쁘네요.ㅎㅎ

예고편도 동영상으로 올렸으니 시간나시면 한번 보세요.ㅎㅎ

오랜만에 재밌는 영화입니다. ㅎㅎㅎ 별 다섯개 만점에 다섯개 드립니다.ㅎㅎㅎ

Sort: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였습니다.

3.1 운동 100주년을 기념하여 북이오는 인터넷에 돌아다니는 많은 문헌의 오류를 수정, 정성스럽게 다국어 버전의 디지털 문서로 출간하였습니다.

3·1 독립선언서 바로가기

널리 공유되기를 희망하며, 참여에 감사를 드립니다.

극한직업 후기가 많이 올라오네요..
간만에 실컷 웃을수있는 영화가 나온거같아요

ㅎㅎ 정말 극한직업 오랜만에 잘나온 영화에요 ㅎㅎ 대만족합니다 ㅎㅎ

대박사건!!

꼭 보고 싶습니다.

영화는 예고편도 안보고 봐야 진리입니다. ^^

예고편 안보고 보는게 확실히 재밌죠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