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모의 식탁(일본 가정식 음식점)

in #kr6 years ago (edited)

C360_2017-12-09-13-06-27-380.jpg

지난주 토요일 제주도에서 친구가 잠시 서울에 볼일이 있어 방문한김에 저와 점심을 같이 먹겠다고 찾아왔습니다.
무엇을 먹이면 좋을까 고민하다 일본 가정식 음식을 잘하는 모모의 식탁으로 데리고 갔습니다.

저는 요새 카레가 자꾸 땡기는 관계로 카레라이스에 새우튀김을 토핑으로 주문했는데 역시 카레는 참 맛있는 음식인 것 같습니다.

C360_2017-12-09-13-07-18-927.jpg

그리고 친구는 덮밥과 나베 요리중 고민하다가 밀푀유 나베를 시켰어요. 요즘같이 추운 날씨에는 역시 따듯한 국물이 있는 게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오랜만에 만난 친구와의 점심 식사라 그런지 더 맛있었던 점심 식사였습니다 ^^

[모모의 식탁은 이곳에]
서울특별시 도봉구 도봉로110길 97 1층!

Sort:  

정말 맛있는 식당같네요. 밀푀유나베 따뜻한국물 맛있겠습니다~~

깔끔하고 맛도 있는 좋은 음식점입니다 ^^ 겨울엔 역시 따듯한 게 최고지요.

사실 저는 태어나서 아직까지 나베를 못먹어 봤네요... ㅜㅜ 무슨맛일까>??

맑은 국물에서 익숙한 샤브샤브의 느낌이 난답니다 ㅎㅎ

밀푀유나베 넘넘맛있지용ㅎㅎ
포스팅잘보고갑니당😃
굿밤되세용

감사합니다 ^^ 굿밤 되세요~

따뜻한 국물이 땡기는 새벽이네요. 새벽부터 일어나 스팀잇 하고 있어요ㅋ 모모의 식탁 따뜻함이 느껴집니다^^

사진으로만 봐도 정말 먹음직 스럽군요. ㅎ
muksteem 태그 추천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