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8.7 Kr-Fashion열한번째 포스팅 by-seokcus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r-Fashion

@seokcus 입니다

도대체 날씨가 이리 더운줄 모르겠네요... 더위들 어떻게 피하고 계신지요

저도좀 알려주시면 안되겠습니까 ㅠㅠ

오늘 소개해드릴 아이템은요 요즘 우리나라에서 많이 만들어지고있는 아이템인데요!

음...나염 레터링티라고 ! 원래 제가 팔때는 썸머티셔츠 라고 하며 팔고있는데요

그냥 썸머티라고 설명하죠ㅎㅎ 일단 색상은 3가지입니다

메인은 흰색으로 잡았구요 ㅎㅎ 검정으로 할려다가 잘안보이실것같아 흰색으로 !

작년부터 이런패턴에 옷들이 많이 나와요 ㅎㅎ 아무래도 디자이너 브랜드나 명품브랜드에서

요런 패턴들을 많이 뽑아서 인거같에요 십년전에도 이런패턴이 많이 유행을 했었는데요

확실히 십년전보다는 더 세련되게 잘 나오드라구요

음 제 오늘도 제착샷인데요 슬랙스에 한번 입어봤습니다 ㅎㅎ

제가 원래는 티종류는 청바지에 많이 입지만 날씨가 ...아후 너무 더워서 청은 못입겠드라구요

배색자체가 검정색이나 청색에 가까운 바지들이 잘어울리는것같네요 입어본결과 ㅎㅎ

십년전 나염티는 한번만 빨아도 그림이 지워지는 경우가많은데요 ! 물론 요즘 싼티들도 마찬가지!

하지만 제가 팔고있는 티셔츠는요 자랑은아니지만... 원단도 20수 나염도 잘지워지지않더라구요

사이즈는 물론 FREE 이구요 팔소매가 조금 길게 나온감이있네요 ㅎ

조금 덩치가 있으시거나 운동을 하신분들도 충분히 맞을거라 생각이드는 사이즈입니다 ㅎㅎ

저는 뭐 매일 보시지겠지만 살이 찌지가 않아서... 저런 마른핏이나오는거구요 !

보이시죠 소매가 다른 반팔보다는 조금 길게나온거 !! 저번에도 말씀드렸듯이 제가 좋아하는핏 ㅎㅎ

원단이 조금 두껍게 나온터라 비추지는 않네요 ㅎㅎ 오늘 썸머티를 소개해드린 이유는요

날씨가 너무 더워서.. 느낌이라도 조금 시원해 보이고싶어서 ㅎㅎ 소개해드린거구요 그래도 차감온도는 ...에휴

빨리 뒷쪽을 보여드리고싶은데요 ㅎㅎ 제가 혼자 뒤를 못찍어서... 앞면만 보여드리네요 ㅠㅠ

밑에글에는 뒷쪽 찍어놨습니다 !!

자 ! 여기가 포인트인데요

작년부터 앞면 나염이 돌풍을 일으키면서 함께 유행했던 상의는 바로 레터링! (글씨)!

요게 진짜 많은 브랜드에서 많이 나오드라구요 ㅎㅎ 저도 참 많이 사서 입었는데요

아무래도 조금 지저분해 보이는 감이 있긴하네요 ㅎㅎ 처음에 그냥 이뻐서 사입었는데..

자세히보니 윗줄 부터가...왓타임이즈 썸머타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조금 깨긴하지만 뜻은뭐.. 외국인만 피해서 입으시면 괜찮으실것같네요

그래도 한글로써있는거보단 나은듯하네요 ㅋㅋㅋㅋㅋ 개인적인 생각이구요

이런티들 많이들 보셨나요?? 저는 지나가다가 5명중 1명꼴은 본거같은데요 그중 하나가 저인거같구요

뭐..이옷은 제 개인취향이라 조금 호불호가 갈릴것같네요 ㅎㅎ

아마 앞면은 괜찮은데 뒷면은 부담스럽네 라는 분들이 많으실것같네요 ㅎㅎ

사실 제가 판매하고있지만 추천드리는 아이템이에요 ㅎㅎ

제가봐도 이쁘거든요 ㅎㅎ 커플티로도 많이들 사가시더라구요

티는 어차피 원사이즈로 나오고 여자분들은 크게입으셔서 귀엽게들 코디잘하시는것같구

대부분 옷쪽에 있는분들 옷에 관심있는 남자분들은 이런패턴 하나쯤은 가지고계실듯하네요 ㅎㅎ

색상은 이렇게 3가지 ! 흰색 분홍 검정 !! 여러분들은 무슨색상이 괜찮으신가요??

깔끔한 흰색도 괜찮지만 귀여운 분홍색도! 저는 추천해드리며 때안타는 검정은 뭐..말할것도없죠 ㅎㅎ

온라인가격대는 티셔츠는 정말 천차만별인데요 !!

음... 이원단에 이디자인 이런 양면패턴 으로 이루어진 티셔츠는요

온라인가격대가 19,000원~25,000원 이구요 30,000원대가 넘어간다면 브랜드인지 확인해보시는게 좋으실것같네요

오프라인가격대는요 아마 부르는 가격은 25,000원 이실겁니다 그럼 20,000원만까지만 주시면 되실것같네요

물론 제가 파는 기준이구요 ! 깎는것도 기술! 꼭 기억하시구요

물론 멀티매장은 택이 붙어있기때문에 못깎는거 아시죠??

더운날 시원한 포스팅이 되고싶었는데요 ㅎㅎ

어떠셨는지 모르겠네요 ㅎㅎ

요즘 소통자체가 별로 없으신거같에요 조금 속상하네요..

더운날 고생하시구요 !! 아 위에썻듯이... 더위피하는법좀...

그럼이만 !!

#kr-fashion

@seokcus 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Sort:  

너무 더워서 참을 수가 없네요 ㅎㅎ
이럴때는 집에서 에어컨 틀어 놓고 쉬는게 최고 인듯 합니다.
오늘 의상은 상의가 흰색 티라서 그런지 상당히 시원해 보여요
흰색 부분도 상당히 뽀얗게 보이서 깔끔한 느낌이 강하네요
옷이 좀 크다는 느낌은 있지만 몸이 되셔서 그런지 잘 어울려요 ㅎㅎ
오늘도 포스팅 잘 보고 가요
더운데 수고 많으십니다~ ^^

ㅎㅎ아구 와주셨군요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ㅎㅎ 에어컨 빵빵하게 나오는집에서 푹쉬세요 !

댓글을 달아드리고 싶은데 저는 회사원이라 입을수 없는 ㅜㅜ

ㅎㅎㅎ아닙니다 ㅎㅎ 괜찮습니다 ㅎㅎ

헤헤 슬렉스였구나 저는 츄리닝인줄알았는데 :)

ㅎㅎ제친구들도 츄리닝인줄알았데요

전 뒷면이 더 이쁜 것 같네요.^ㅅ^
전 에어컨으로 피하고 있습니다.ㅎㅎㅎ
요금이 무서워서 켰다 껐다를 수시로 반복하죠.
그리고 선풍기 두대가 상시 돌고 있습니다.ㅋ

ㅋㅋㅋㅋㅋ선풍기 두대 ㅋㅋㅋㅋ 옷잘보셧는지요 ㅎㅎ 감사합니당 ㅎㅎ

저런 그래픽 티 요즘 많이 나오죠 너무 이쁜 거 같아요 ㅠㅠ 돈만 있었으면

이참에 마켓한번 해보까여

안녕하세요 ㅎㅎ
엄청 편해보이네요.. 저같은 귀차니스트에게 딱 좋을 것 같은 옷이네요! ㅋㅋㅋ
근데ㅋㅋㅋ 제 경험상 티셔츠에 영어 써있는 거 입고 다니면 외국인들이 유심히 보고 놀리기도 하더라구요 ^^;;
하긴 뭐.. 그냥 전 이쁘면 됐지! 하고 입는 편이긴 하지만요 ㅋㅋ 잘보고 갑니당

키위님 글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외국인들 신경쓰지마세유 ㅎㅎ 포스팅 잘보고있습니다 ㅎ

여름엔 저런 프린팅 티가 좋더라구요ㅎㅎㅎ
조금 더 있으면 가을용 포스팅도 볼 수 있겠네요 ^^
좀 더 참아봅시다아아 화이팅~~

다음주쯤이면! 올라오지않을까 하네요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오 홍대가고싶어요!

ㅎㅎ이대와 신촌 사이입니다! 놀러오세요 ㅎ

요샌 더워서.. 반바지는 입고가기 그렇고
시원한 바지좀 찾아야겠어요

ㅎㅎ시원한바지 포스팅 한번해보께요 ㅎㅎ

슬랙스이쁘네요 저번에도봤지만 저는 다리가두꺼워서 패쓰 티셔츠도 예쁜듯해요ㅎㅎ

ㅎㅎ와이드팬츠입어보시는건 어떠실까요??

Congratulations @seokcus!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total payout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검정색 모델이 이쁘네요 +_+

ㅎㅎㅎ검정도 괜찮죠!!

에누리 하는 기술 배우고 싶어요ㅋㅋㅋ
오늘같은 날 저런 박시한 티 입고 다니면 좋겠다!

철판깔고 그냥 깎아달라구하시면되요!!

아항 석커스님이 대략적인 가격대를 알려주셔서 당당하게 깎아달라 할 수 있겠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