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8.10 Kr-Fashion열 세번째 포스팅 by-seokcus 두번째

in #kr7 years ago

자 8.10 에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ㅎㅎ

인사는 생략하겠습니다 !! 밑에 포스팅에 인사를 드렸으니께요 !!

자 ! 두번째 포스팅 시작할까요??

소개해드릴 아이템은요 !!

저번 베이지 정장 포스팅에 어느분이 다른정장 스타일도 보여달라구하셔서 오늘은 정장 포스팅!!

일단 소재는 린넨! 이구요 ㅎㅎ 사이즈는 3단 나오구요 !! S,M,L 입니다 ㅎ

체크정장 포스팅 ! 어떠신가요?? 제가 자주입는 정장이에요 ㅎㅎ

사이즈가 저한테 딱맞아서 ㅎ 소매가 조금길지만...

뭐... 줄여야하나 생각했지만 조금 아까워서...ㅎㅎ

제가 체크정장을 자주입는데요 ㅎㅎ 이유는 바지를 바꿔입어도 ! 포인트를 줄수가있어서입니다 ㅎ

안에 티는 정장 자체가 조금 튀기 때문에 심플한 색상의 셔츠나 티셔츠를 입어주시면 되실것같에요 ㅎㅎ

개인적으로는 세트로 촌스러워 보이는것같지만 막상입어보니 괜찮네요 ㅋㅋ

신발을 음.. 로퍼나 구두에 신었으면 더좋았을걸 하는 생각이 드는데요

오늘 정장포스팅을 하려했던건 아니라.. 신발을 맞춰 신고 오질 못했네요 ㅋㅋㅋ

라인자체가 슬림라인이지만 바지가 저한테 조금 커서... 아마 저보다 한사이즈 크신분들이 입으시면

꼭 맞으실것같네요 ㅋㅋ 지금 보여드리는 색상은 연한먹색 인데요 원래는 진한먹색도 있습니다 !!

저는 연한색깔이 더 이뻐서 ㅎㅎ 오늘 포스팅에 입었구요 ㅋㅋ 아마 어두운먹색 보시면 연한색이 괜찮다 하실거에요 ㅎ

시중에 많이 팔리구 있는 아이템입니다 ㅋㅋ 그러다보니 저희가게에서 많이 나가고있네요 ㅎ

긴팔 긴바지이지만 원단이 시원해서 인기 만점이랍니다 ㅎ

조금 밖이 밝아져서 색상이 잘나온것같네요 ㅋㅋ

투버튼 싱글 마이에 포인트는 단추인데요 ㅎ 단추가 심플해서 저는 나름 만족 ㅎ

기장도 저한테 딱맞네요 ㅎㅎ 제가 키가 178 정도? 되는데요 당연 다리보다는 상의가 길기때문에 맞는건지...

ㅎㅎ젠장.... 뭐 여튼 !! 세트로 입으셔두되구요 그냥 바지만입으시구 위에 다른걸 걸치셔도 괜찮으실것같네요 ㅎㅎ

아니면 마이만 입으시구 바지는 검정색입으셔도 이쁘실것같네요 ㅋㅋ

신발이 계속걸리지만... 흠.. 뭐.. 어쩌겠습니까 ㅋㅋ 이해해주세요 !

전체컷 옆라인인데요 ㅎㅎ 나쁘지는 않죠??

아마 결혼식 하객패션에 꼭 한분씩은 계실것같네요 이런패턴입으시는분들이 !

저도 가끔 입지만 ㅎㅎ 시선들이 나쁘지는 않네요 ㅋㅋ

저는 바지가 조금 더 통이 작았으면 하는 마음이였지만 줄이지를 못해서 기장이랑 허벅지통은 그대로뒀습니다 ㅎ

30대 형님분들이 많이들 보시드라구요 ㅎㅎ 형님들 어떠신가요??

여자분들이 좀 깔끔한 스타일을 좋아하시는데 세트로입었을때 막 튀지 않는 색감 패턴이라

좋아하실것같은데... 그건 제생각인가요 ㅋㅋㅋㅋ

아 이정장은 스판이 있지는 않네요 ㅎㅎ

바지만 한번 찍어봤는데요 ㅎㅎ

제일 작은 사이즈지만 저에게는 큰...감이있긴하네요 ㅎㅎ

정장은 남자의 로망 아니겠습니까??? 주말에 한번 구매를 하러 가시는것도? 집에있는 정장을 한번입어보시는건.. 어떠실런지요 ㅎㅎ

저는 뭐 옷팔이 이니 자주입습니다만 ㅎㅎ 옷에 관심이 많으신 분들이라면 입으시지않으실까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요 ..ㅎㅎ 저는 나름 이쁘다고 생각합니다 ㅋㅋ

온라인가격대는요 120,000원~250,000원 사이입니다 물론 더비싼것도 이지만 보세에서 이가격 이상이라면 구매는 안하시는걸로

오프라인 가격대는요 120,000원~180,000원 입니다 물론 오늘포스팅한 체크정장 기준에서요 ㅎ

그이상은 구매를 안하시는걸로...

오늘 두개에 포스팅을 쓰느라 ㅠㅠ 힘이 드네요 ㅋㅋㅋㅋ

가게옆에서 공사를 하고있는데요 덤프트럭이 워닝을 부시고가는 사건이..터지며 저도 스트레스를...

덕분에 하루치 포스팅을 못했지만 ! 오늘 두개올려서 기분은 좀 나아졌네요 ㅋㅋ

오늘 체크정장 포스팅 어떠셨는지요 !! 꼭 체크정장이 아니더라고 주말에 쉬는날 여름정장입고 멋을내는것도 괜찮지않을까요 ㅎ

비도오니 시원하네요 ㅎㅎ 내일은 불금!! 쫌만참으시구

오늘 포스팅을 끝내겠습니다 ㅎㅎ

그럼이만!

#kr-fashion

@seokcus 였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ㅎ

Sort:  

스테이크썰러갈래여?

헝 파이리님 스테이크요??ㅋㅋㅋㅋ

와우!! 정말 패셔니스타! 인정입니다^^!!

아닙니다 ㅠㅠ 감사하므니다

역시 예쁘네요 체크정장:>

아구 ㅎㅎ 감사합니다ㅎㅎ

하하하 마이 도 업계용어인가요
추억의 마이.

ㅋㅋㅋㅋㅋㅋ아 수트수투! ㅋㅋ숯흐 !!

정장 이쁘네요~~ 저한테 어울릴지 모르겠지만
스타일은 정말 맘에 들어요~ㅎㅎ
워닝이 뭔지 모르겠지만 부수고 간건 잘 해결됐나 모르겠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