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7.8.5 Kr-Fashion열번째 포스팅 by-seokcus 데일리 포스팅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seokcus 입니다

어제 약속드린 2017. 8.5 포스팅중 두번째 포스팅입니다 !

어? 왜 오늘은 두개를 올리셨지 ! 하시는분들도 계실텐데요 휴가때문에 8월5일 포스팅을 두번올리게 되었습니다 ㅎㅎ

오후가되니 좀 날씨가 그나마 선선해졌지만 그래도 푹푹 찌는 날씨네요 ㅠㅠ

오늘은 다름이아니구요 ㅎㅎ 매일 옷사진만 찍고 올리다 보니

제가 있는곳 생활하고있는곳 무슨옷들이 있나 를 좀 소개해드리고 싶어서요 ㅎㅎ

괜찮으시죠?? 두번째 포스팅은 옷 포스팅이 아닌 관계로 오늘 제사진을 메인으로 !!! ㅎ 부끄럽지만요 ㅎ

첫번째로 ㅎㅎ

제가 있는 가게에는 남성 전문 토탈의류입니다 !

정장이 메인은 아니구요 ㅎㅎ 정장이 잘나가서 정장을좀 많이 가져다 놓은 케이스 !

원래는 2년전만해도 티셔츠 종류로 많이 가져다놨었는데요 ...

솔직한 마음으로 돈이 안되서 정장을좀 많이 가져다놓은 겪이됐네요 ㅎㅎ

저기보이시는 인디핑크정장이 제일 마지막에들어온 신상품입니다 ㅎㅎ

좀부담스러우시죠?? 저도.... 잘입지는 않습니다 ㅋㅋㅋㅋ

두번째로 ㅎㅎ

음 위에있는 정장가져오는 바로 뒷집! 정장집이에요 ㅎㅎ

그러니까 음.. 도매에서 앞집 뒷집 이렇게 보시면되구요 ㅎㅎ

핏이 괜찮고 가격대도 나쁘지가않아서 뒷집에있는곳을 메인집으로 잡았구요

앞집정장물건은 어릴때부터 아시는 동네 형님이라 얼굴비추러 자주 갑니다 ㅎ

안궁금하셨죠... 안물어봤는데.. 그러시지말구 ㅋㅋㅋㅋ 오늘포스팅은 좀 특별히 쓰는거라 ㅠㅠ 긴글이지만 꼭 읽주세요 ㅎㅎ

제일 잘나가는 정장은요 저기 가운데 보이는 회색체크정장입니다 ㅎㅎ 가져왔을때부터 꾸준히 잘나고있는 아이라서ㅎㅎ

아직까지 팔고있네요 ㅋㅋ 효자입나 효자 ㅋㅋ 저는 아직 미혼이라 물건들을 아이라고 하는게 습관이되서.. 이해바라구요 ㅋㅋ

세번째 !!

제 메인 바지들입니다 이 아이들이 없으면 제 옷팔이 인생도 끝이라고 해도 과언이아니구요 ㅎ

제가 솔직히 정장이나 좀 댄디하게 옷을 못입어서 ㅎㅎ 청바지 밴딩바지 면바지를 좀 많이 가져다놨네요

그만큼 캐주얼쪽은 자신있게 팔고있답니다 ㅎㅎ

여기서 제가 포스팅한 옷들도 몇가지있구요 ㅎㅎ 매일매일 다른 아이템으로 포스팅할수있는 의류들이있어

저는 정말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다른분들은 오늘은 무슨 컨텐츠를 올려야되나 많이들 생각하시드라구요

ㅎㅎㅎ 하지만 저는 ! 제 주무기가 옷이기때문에 고민하지않습니다 ! 매일 다른 주제에 옷으로 매일포스팅하니 꼭 들려주시구요 !

네번째 !!!!

제가 요즘 제일 많이 팔고있는 셔츠,남방들입니다 ㅎㅎ

제가 처음올린 포스팅부터 마지막에 올린포스팅 까지 !! 아마 셔츠와 남방이 주였을거같네요

그만큼 저는 셔츠와 남방을 너무나도 사랑하고 자주입고 없으면 안될 제 심벌같은 아이템이에요

지금은 동네를 옮겨서 제동네가 아니라 다른곳에서 장사를 하고있지만

동네에서는 옷팔이가 아닌 셔츠팔이로 불리곤했답니다 ㅋㅋㅋㅋ 바지 정장 티 사입해올 돈으로 전부 셔츠만 한적도있어요 ㅋㅋ

마지막 다섯번째 !!

티셔츤데요 ㅎㅎ

이제 도매가 휴가 기간이라다보니 반팔을 많이 넣지는 않았습니다 ㅎㅎ

그냥 무난히 잘나가는것만 !!! 채워넣었네요 오늘 ㅎㅎ

사진상 왼쪽이 좀 심플한 느낌에 티셔츠들이구요 ㅎㅎ 오른쪽이 이제 나염(글씨나 그림) 이 많이 들어가있는 티셔츠 들로 구성되었구요

사이즌 거의다 Free 입니다 ㅎㅎ 요즘에는 사이즈 나오는 티셔츠들이 잘 안나오드라구요 ..

저야 뭐 할줄아는것이 없어 어린나이에 장사를 시작했지만

스팀을 시작하며 정말 이런분야 저런분야에서 일하시는분들을 보며 요즘 힘이나더라구요 ㅎㅎ

저처럼 장사하시는분들은 불경기지만 힘들 내시구 직장다니시는분들은 상사 스트레스 업무스트레스 많이 받으실텐데요 정말 힘내시구요

저도 회사생활을 짧게 나마 했지만... 회사나 장사나 어차피 살아가야하기때문에 하는거니깐...모두 자기일에 만족하며 일하셨으면 좋겠어요 ㅎㅎ

어린나이에 이런말씀 드리는거 죄송하구요!!! 보탬이 되었으면 하는 마음으로 !! 정말 세상 다산놈처럼 말하네 건방지네

그렇게 생각하시지마시구요 ㅠㅠ 저는 진심으로 스팀분들 보상도 잘받으시며 저처럼 뉴비들도 잘컷으면 하는 마음입니다 !!

주말 잘보내시구요 !! 무더위 조심하시구요 ! 내일도 덥다고 합니다 !

얼음 동동떠다니는 식혜라도 한잔 사드시는걸로 !

그럼이만!

kr-fashion 에 @seokcus 였습니다

Sort:  

@seokcus님 매장에서 스팀결제도 가능하게 한다면..? ㅎㅎ 어떨까요?!

오 ㅋㅋㅋ 천재신데요?! 그생각을 못했지!! 하지만 저는 상업적으로 아직은....스팀을 하고싶지가않아서요 ㅠㅠ 좋은의견 정말로 감사합니다 ㅎㅎ

진열되있는 사진만 보았지만 옷이 상당히 이쁠거 같아요.
항상 좋은일만 가득하길 바랍니다 ^^
즐거운 주말 되셔요.

아구 ㅋㅋㅋ 파울님 ㅎㅎ 감사합니다 ㅎ 좋은 주말보내세요 !!!

정말 깔끔하게 진열되어있네요 ㅎㅎ
옷볼맛나겠는데요~?

ㅎㅎㅎ기회되면 놀러오세요 !

저희는 월요일부터 휴가갑니돠!!!

그러고 추후에 한번 놀러갈게요!^^

휴가 잘다녀오세여 ㅎㅎㅎ 누누는 신나겠어요 ㅎㅎ

ㅋㅋㅋ물에 많이 빠져놓구 올게요

앗 옷가게에서 일하시는구나....

다음에 스팀잇 티셔츠도 매장에 걸어주세요 ㅋㅋㅋㅋ

ㅎㅎㅎㅎ스팀셔츠 한번만들어볼까요?

ㅎㅎㅎ패션 포스팅 보러왔다가 위로를 받고 가네요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ㅎㅎㅎ아닙니다 ㅠ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당

어린나이에 자기 사업이라니!
멋지네요 ^^
주말 잘 보내세요~

아닙니다 ㅠㅠ 감사합니다 읽어주셔서 ㅎ

매장이 전체 컷이 아니지만
부분 사진만 봐도 굉장히 느낌있는 좋은 매장인 것 같아요.^ㅁ^
상품도 많고~~~~

ㅎㅎㅎ감사합니다 울곰님 ㅎㅎ 제가 자주소통하시는분들에게 너무 감사하는 마음이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