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전자화폐 거래소에 ID등록과 일본증권 계좌를 개설했습니다.~ 外国人が日本coinceckを開設しました

in #kr7 years ago (edited)

유학비를 가지고 있던 주식을 팔아서 충당하고 있었습니다.(스페인,그리스 때 한번당해서 참 싫습니다 그두나라는)
留学費を株式で儲けた分を使っていましたが、もうなくなっちゃってSBDとかSTEEMを引いて使おうとしましたが

日本で金融関連業務が外国人には不便なので諦めましたが日本コミュニティーで親切ないのうえさんが電子マネー取引を細かくに教えてくれました。

주식은 2010년도 19살때부터 시작했지만, 돈을 잃기도 따기도 하면서 결과적으로 번돈은 얼마안되는것같습니다.

유학비로 채권,주식,예금을 다써버려서 학비의 부족한부분을 스팀에서 꺼내서 내려고 했습니다.

그러던중 이걸 한국에서 꺼내서 환전을할까 일본에서 직접꺼낼까 외국인이라 계좌개설등이 복잡하고 여러 난관이 있을텐데

라는생각에 고민하던중 일본커뮤니티에 글을 올려봤습니다.

일본에 거주하는 외국인인데 스팀이나 스팀달러를 어떻게 꺼낼수있겠냐? 그랬더니 @inoue 님께서 엄청 장문의 댓글로

자세하게 알려주셧습니다.



おかけでcoincheck取引所のIDを開設し外個人なのに当座口座を作りました。
SBIとりそなです りそなはきいたことがないけど、りそなを通じて1万2千円を送金しましたが26日に送ったお金が28日に処理するんだと韓国は振り込みはすぐ届くので私にはおかしいけどとにかく作りました。

그결과 coincheck 이란 거래소의 계정과 일본당좌계좌 2개를 개설했습니다.

지금 12000엔정도를 입금했지만 일본의 계좌이체는 느리기 때문에 8.26일날 의뢰한것이 8.28일날 입금완료가 된다고 합니다.

KakaoTalk_20170827_131032954.jpg
코인체크에 상장된 전자화폐의 종류는13개정도 입니다.

Sort:  

뭔가 엄청난 스토리가 나올것 같군요.

빅카메라-> 빅카메라는 tiag 님의 구매후기 에서 올려주셨지만 그래도 한번더 올려주심 좋겠네요.

피치항공

마루이백화점

티켓캠프

온데이즈

일본에서 비트코인으로 물건사시고 후기올려주세용~~~~

아마 인터넷에 구매사례가 많이 없어서 좋은 사례가 될듯요. 여기저기 막 퍼져서 유명인 되실거임. ㅋ

도쿄가 거리가쫌 되서 거의 안가지만 가면 꼭 코인이 어떻게 쓰이나 한번 확인하고 싶었는데 다음번에 도쿄갈땐 꼭 찾아보고 후기 올리겠습니다. 마루이에서 코인을받다니 정말 일본에서 비트코인의 쓰임새가 겁나크네요 스팀도 받았음 좋겠는데... 곧 그런날이 오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