런던 - 해리포터 스튜디오 (Harry Potter Studio)

in #kr6 years ago

런던 - 해리포터 스튜디오

런던 여행의 꽃 대망의 해리 포터 스튜디오 입니다!

사실 전 해리포터 스튜디오 오려고 영국을 여행지로 설정한 거에요 ^^;

먼저 위너스 브라더스 홈페이지에서 미리 예약을 하셔야 갈 수 있어요!

(예약 사이트: http://www.wbstudiotour.co.uk/ )

위치: Watford Junction 역 - >해리포터 셔틀버스 탑승

스튜디오 입장료: 30파운드

저렴한 가격은 아니지만...

다녀오시면 절대 비싼 가격이 아니란걸 느끼실거에요!

특히 저 같은 포터 덕후는.. 하루 종일 있으라고 해도 있을 수 있는 장소

저는 2존에 있던 Willesden Green 역에 머무르고 있어서

튜브를 타고 Watford Junction 까지 이동하였습니다.

튜브에서 내리시면..

1.jpg

셔틀 버스가 똬악! 흥분해서 초점도 안맞았네요!

저 사진 찍고 미친듯이 뛰어나간...ㅎㅎ

버스비는 왕복 2파운드 !

잘보이지도 않는 글씨가 적혀있는 표를 주는데...

잃어버리시면 새로 사셔야 하니 잘챙기고 계세요!!

버스에서 내리면 똬악!!!

스튜디오가 내 눈앞에!!!

2.jpg

매표소로 달려가 인쇄해간 용지를 주니

티켓으로 바꿔주더군요!! 해드위그 ㅎㅎ

3.jpg

엠마 왓슨 - 다니엘 래드클리프 - 루퍼트 그린트

손바닥 자국이 있네요 ㅎㅎ

4.jpg

시간 별로 인원을 끊어서 입장 하더라구요!

줄 서서 기다리면서도 지루하지 않게 많은 구경거리들!

5.jpg

해드위그와 캐리어

6.jpg

1탄에 포터가 머물던 계단 밑에 붙어있는 방이네요 ㅎㅎ

7.jpg

입장 직후 디지털로 영화 포스터가 계속 바뀌는 곳이 있는데

한글 포스터도 있네요 ㅎㅎ

8.jpg

연회장 입장!

덤블도어 교수님 !

10.jpg

11.jpg

기숙사 방 들어갈 때 있는 초상화 아줌마네요! ㅎㅎ

12.jpg

퀴디치 게임의 결승 볼 !

"골든 스니치"

13.jpg

Ep.2 비밀의 방 입구 !

14.jpg

볼드모트 경과 죽음을 먹는자들 !

15.jpg

중간에 휴식 할 수 있는 곳이 있습니다!

여기서 책과 영화에서만 느낄 수 있던, 버터 맥주를 체험 할 수 있습니다1

가격은 3파운드 정도?로 기억 되네요!!

여기까지 오셨는데 한 번쯤은 꼭 드셔야겠지요!

맛은... 비밀 입니다! 맛 없진 않아요 !

16.jpg

불사조 팍스 !

17.jpg

몬스터들 분장 소품들이 가득합니다!

그린고트 도깨비, 트롤, 웨어울프 etc...

18.jpg

중간에 다이애건 앨리도 있습니다!

올리벤더 지팡이 집 !

19.jpg

20.jpg

21.jpg
대망의 호그와트 성 입니다!

무려 큰 방 한칸을 전부 사용하여 만든 호그와트 !

정말 이거 보고 감격해서 울뻔한 1人....

디테일이 와우.....

첫 번째 사진을 보시면 사람들이 서있어요!

사이즈는 대충 감이 오시지요? ㅎㅎ

22.jpg

이제 거의 끝났네요... 지팡이 방을 지나고 나면....

23.jpg

마지막은 기념품 샵 입니다 !

하지만 다른 기념품 샵들과 비교하지 마세요!

정말 무지무지 잘꾸며 놓았습니다!!

무조건 최소 하나는 사게끔 만들어놓은...

런던 in 이 아닌 out 이었다면... 지팡이 살뻔했어요...

24.jpg

진짜 모든 모양, 촉감과 무게도 다 다르더군요 !

너무 잘 재현해놓은!!!

가격은....

지금 보면 무자비한 가격이지만....

저 당시엔 지르고 싶은 마음만 가득했던...

25.jpg

No story lives unless someone wants to listen - J.K. Rowling

이 문구를 읽는데 ..

확 다가오는 뭔가가 있더라구요 ㅎㅎ

이상으로 해리포터 스튜디오 였습니다 !

여행 Tip

  • 스튜디오 표를 구매할 때 몇시에 입장할 지 시간을 정해야 해요!

시간 전에 가는게 좋지만!

혹시라도 늦어도 입장 가능하니 너무 걱정마시기를!

(저도 30분 늦게 도착한..하하)

  • Watford junction 역 위치 입니다 !

Undergound 타고 오시면 중간에

Overground로 갈아타셔야 하니 중간에 한 번 갈아타셔야 해요!

Sort:  

멋지네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 ^^

감사합니다!! 꼭 가보세요 너무 좋습니다.^^

정말 멋진 장소네요! 소개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이거 진짜 영화에 나왔던 곳인건가요? 와 신기하네요.
최근에 다시 정주행해서 기억이 새록새록합니다. 영화생각이 계속 날것 같아요 ㅋㅋ
보팅+팔로 했습니다 ㅎㅎ

네 영화에 있는 스튜디오 소품들이에요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