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소개] 안녕하세요. Hi Steemians! I'm Yeonggi from Korea.

in #kr7 years ago

뉴비는 언제나 환영!이에요.
팁! : 각종 암호화폐는 자신을 소개하는 문서를 공개하는데 그걸 백서라고 부른다네요.
5.00% 보팅
현재 보상량 : [ 평균 - 35.83 / 1개 / 합계 : 35.83 ]

  • kr-newbie 보안관 봇! (beta 0.8.0 - 2017/08/29)
Sort:  

뉴비를 벗어나도 언제든 환영해주세요!ㅎㅎㅎ
감사합니다 :)

ㅎㅎ 뉴비를 벗어나도 환영이지만 ㅋㅋㅋ 스파임대를 뉴비지원과 스팀잇내 자정작용 한다고 받은 거라서 보팅파워를 막 쓸수가 없더라구요. ㅋㅋㅋ 좋은 글과 함께라면 언제나 환영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