닌텐도의 창의력!

in #kr6 years ago

게임을 좋아하는 저로서 요즘 가장 갖고 싶은 것중 하나가 닌텐도 스위치인데
이런 창의적인 아이템을 보여줌으로서 더 매력적으로 다가오네요.
진짜 이건 보면 볼 수록 신기한 거 같아요.

Sort:  

ㅎㅎ덕분에 잘 보고 가요^^

감사합니다^^ 저도 잘 봤어요.

저도 이영상 유튜브에서 봤는데 상당히 흥미롭더라구요
스팀잇열심히해서 닌텐도 사야할까봐요 ㅎㅎ

잘하고 계셔서 충분히 가능하실 거 같아요ㅎㅎ

아 다시한번 닌텐도에 놀랍니다!!
이 영상하나만으로 흥미없던 스위치가 너무 갖고싶네요.

전 젤다의 전설이 너무 해보고 싶어서 이거 하나 때문에 고민이였는데
이 영상을 본 순간 더 고민이 되네요...

닌텐도에..ㄷㄷ 빨리구매를!

아마도 구매를 하지 않을까 싶어요..!

처음에 오잉(?)ㅋㅋㅋㅋ하면서 봤는데ㅋㅋㅋㅋㅋㅋ
3분 순삭 당했습니다ㅋㅋㅋㅋㅋ

이거 재미있겠네요ㅋㅋㅋㅋㅋ

그쵸ㅎㅎㅎ아이들도 좋아할 거 같아요

새로운 한 주의 시작이네요
비가 옵니다~~!! 힘내세요!! 퐈이팅

네 화이팅입니다요~~!

스위치 사고 싶어요 ㅠㅠ

저도 젤다의 전설이 너무 하고 싶네요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