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스팀잇은 처음이네요!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seungki0입니다
스팀잇을 우연히 알게되어서 가입했어요
아직은 뭐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앞으로 그냥 제가 좋아하는 것들을 올려 볼 생각이에요
잘 부탁드려요!
IMG_2181.JPG
마지막으로 아이슬란드 여행에서 찍은 오로라 사진으로 마칠게요 :-)

Sort:  
@seungki0님 안녕하세요. 아리 입니다. @innovit님이 이 글을 너무 좋아하셔서, 저에게 홍보를 부탁 하셨습니다. 이 글은 @krguidedog에 의하여 리스팀 되었으며, 가이드독 서포터들로부터 보팅을 받으셨습니다. 축하드립니다!

가입 환영합니다!!
오로라 멋있네요~ 사진으로 담기 쉽던가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로라가 찐하게 눈으로 보일 정도면 폰으로 찍을 수 있지만 그 경우가 아닌 경우이 카메라를 수동으로 조작하여 찍기가 좀 힘들었어요!

어중깐할때는 노출 조절해서 찍어야 하겠네요.
신비하네요 오로라사진볼때마다 ㅎㅎ

실제로 보시면 더 신비하실거에요
아이슬란드 여행은 꼭 가보시면 좋으실 거 같아요ㅎㅎ

첫 발을 디디셨군요^^ 반갑습니다. 좋은 포스팅 기대할게요. 자주 뵈어요 팔로우할게요.

반갑습니다. 저도 기대할게요. 맞팔로우 했어요. 감사해요!

반갑습니다. 여행기도 나중에 올라오겠네요?
팔로우하고갑니다 ㅎㅎ

네 한 번 올려볼 생각이에요ㅎㅎ맞팔로우 했어요!

오와.. 오로라 직접 보면 진짜 넋을 잃을 거 같아요
잘 오셨습니다 반갑습니다! :0)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나중에 꼭 보시면 좋으실겁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정착잘하시라고 풀보팅과 krguidedog불러드릴게요! 화이팅입니다.!!! @홍보해

와 갑자기 올라서 얼떨떨 했는데 이런 이벤트를 해주셨군요 감사합니다ㅠㅠ!!

@rntksguddnr 님 글에 댓글단거 보고 타고 넘어왔는데요, 여행포스팅 보고 성장가능성 많으신거같아서요!! 함께 성장해요 ^.^

와... 오로라 땜에 아이슬란드 여행 계획했던 1인으로써 정말 부럽습니다!!! 어떻게 저 많은 별까지도 잘 포착하셨네여ㅠㅠ

저도 오로라때문에 갔는데 나중에 꼭 가보시면 정말 좋으실거에요!!

아이슬란드 오로라라니 멋지네요! 언젠간 저도 꼭ㅎㅎ 아이슬란드 여행기 기대할게용용~ 저도 여행기 올리고 있어요ㅎ 팔로우합니당

네 부족하지만 여태 여행했던 곳 잘 정리해서 올려볼게요. 저도 맞팔로우 했어요!

반갑습니다. 오로라 사진 멋지네요. 잘 보고 갑니다.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만나서 반갑습니다 승키님 :)
청년덕후, 스팀덕후 바다거북이에요ㅎㅎ
앞으로 자주 만나요F2EB052C-616C-4F2D-8694-08F71BDCE42B.jpeg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바다거북이가 너무 귀엽네요ㅎㅎ

안녕하세요 ^^ 어서오세요..

환영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잘 부탁드려요.

저도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