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계일주하며 댄싱

in #kr6 years ago

어렸을 때 부터 꿈이 세계일주인데 이렇게 세계일주를 하며 컨셉을 하나 잡고 여행을 한다면 더욱 더 즐거운 여행이 될 거 같아요. 시작은 혼자였으나 점점 사람들이 늘어나는 모습이 너무 보기 좋아요. 이 영상은 제가 지치거나 자극을 받고 싶을 때 보는 영상인데 볼 때 마다 기분이 좋아지는 영상이라 공유해요. 모두 좋은 하루되세요:-)

Sort:  

영상보니까 여행가고 싶네요! 저도 이곳저곳 다니는거 좋아하는데 부끄럼이 많아서 사람들과 여럿이 춤추는 모습이 진짜 좋아보이네용!!

그쵸 제 버킷리스트중의 하나입니다!

아이디어 좋아요!! 저도 여행다닐때마다 데리고 다니는 작은 돼지인형이 있는데 저대신 그아이로 기념사진을 찍거든요,, 한번 편집해서 모은다는게 참 쉽지가 않네요! 저 영상을 보니 동기부여가 매우 됩니다!ㅎㅎ 승키님도 멋진영상 올리시는 그날이 빨리오길!!^^

네 꼭 찍어서 보여 드리고 싶네요!! 돼지라니 귀엽겠네요ㅎㅎ

저는 버스킹 하면서 돌아다니고 싶네요 XD

버스킹이라면 음악을 잘 하시나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