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ello Steemians!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새얀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처음 인사드려요:)
새얀입니다.

저는 서울에 직장을 다니고 있는 20대 직딩이고
최근 알트코인에 관심을 가지게 되어 알아보다가 스팀잇을 알게 되었습니다

여행, 맛집탐방, 요리 등에 관심이 있어서 그런 글을 위주로 올리게 될 것 같아요!

올해는 봄에는 서유럽, 여름엔 베트남을 다녀왔고 가을에는 동유럽을 갈예정이에요
1년에 한두번은 해외여행을 가기때문에...ㅎㅎ 여행계획세우는 팁이나 다녀오고 후기, 제가 만든 계획표 등을 공유해 드릴게요

그리고 맛있는걸 먹는것을 무척 좋아해서 서울과 근교의 맛집들, 한번쯤 가봐야할 장소 등을 소개해드릴게요

앞으로 잘부탁드리고 많이 소통해요♥

Hello, Steemians!
I'm @seyan in Seoul, South Korea.

Loving to have tasty food and visit It-place, I'm gonna share the fabulous place in Seoul where to hard to know for foreigner. If you have a plan to visit Korea, It will help you.

Also, I have traveled abroad once or twice a year. Even this year, I've been to Spain, Portugal, London and Vietnam and will go to Germany and Eastern Europe next month. So I will share how to plan my trip and some travel tips useful to know.

Have you found interest things to read?
If so, let's connect with me!

Thanx for reading my introduction ♥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Hello, @seyan ! I followed you and UpVoted you!
Very cool that you are here! Steem on!
I wish you happiness! You will be happy on SteemIt! Congratulations seyan! You've already received so many comments, a good sta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Welcome to Steem @seyan I have upvoted and sent you a tip

Thank you for your welcome!

Great. Thanks for sharing. I'm starting to follow you.

Thanx! I will follow you, too:)

Wellcome, It is great to have you here!. If your here to make money then its hard work....but don´t give up!

Thank you for those kind words. I'll try hard!

앗! 이쁘셔라~~ 가입 축하드립니다.^_^

하핫 감사합니다:) 캐릭터 너무 귀엽네요 자주 놀러갈게요!

반갑습니다. 많은 활동 기대할께요^^
보팅하고 팔로우 맺고 갑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맞팔신청하고 놀러갈게요~~

반갑습니다! 저도 오늘 처음 글쓰고 활동 시작해요~
같이 화이팅해요! :)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오 같은날 시작한 동기네요! ㅎㅎ 저도 팔로우하고 놀러가겠습니당

환영합니다~! 스팀잇의 컨텐츠를 풍부하게 만들어 주실거라 믿습니다~!
팔로&보팅 하고 갑니다.
앞으로 많이 소통하며 지내요!
그리고 한가지 조언 드리자면 글 쓰실때 kr-newbie 태그를 꼭 붙여주세요. 많은 분들이 도와 주실 꺼에요.(이 글에도 태그 추가 권장 합니다!)

도움이 되는 정보 고맙습니다! 바로 수정할게요
처음이어서 아직 잘 모르겠네요~ 많은 도움 부탁드려요 ㅎㅎ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앞으로 재미있는 이야기 기대하겠습니다. ^^
보팅과 팔로우 합니다. ^^

네 감사합니다:) 오늘 불금이니 맛집포스트로 곧 찾아올게요!

Welcome here on Steemit Seyan. I hope you will enjoy your stay with us. Already so nice pictures and introduction. Thank you!

CryptoPassion-Bannière.jpg

Thank you for you kind welcome:)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
재밌는 이야기 기대할게요. ^-^

네 이번 주말 많이돌아다니고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 날씨가 좋아서 야경관련 포스팅을 먼저할것같네요!

오! 야경 좋습니다. 기대 되는데요. :)

welcome to steemit @seyan
following you now :)
follow me back pls :D

Yes, I am following you, too!

여행 포스팅 기대할게요. 반갑습니다! :)

네 저도 반가워요 ㅎㅎ 우선 가는 여행계획도 아직 다 짜지 못해서 ㅜㅜ 얼른 정리해서 천천히 올리겠습니다 기대해주세요 ㅎㅎ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고맙습니다!

반가워요!! 여행포스팅 기대할게요. 전 지금 해외거주중입니다
팔로우하고가요~

아 해외거주중이세요? 제가 놀러가는 국가에 계시면 많이 물어볼수있겠네요! 저도 팔로우 하고 자주 놀러갈게요:)

반가워요 새얀님!
여기 또 한 분 미모의 여행 포스팅 유저가!!ㅋㅋㅋㅋ
잘 부탁 드려요^^

하하 과찬이십니다ㅋㅋㅋ 저도 잘부탁드려요!>,<

해외여행 정보 공유 기대하겠습니다. 스팀잇에 오신걸 환영합니다!!.

네 많은 정보 공유해드릴게요! 감사합니다:)

Respect! You have signed up recently so welcome aboard. Take this upvote and I hope to read more from you in the future!
As a newcomer to steemit, it's not easy getting those big upvotes so you should try out @MinnowPowerUp where you can earn up to 30% more steem power than just powering up through steemit! It's a subscription based daily upvote bot that draws its power from a delegation pool. I made this post to explain the system in more depth and show how I earn over $1 a day in upvotes.

Thanx!
It's interesting to me, but I don't know how can I join @minnowPowerUp. Could you explain more detail?

It is quite easy. All you have to do, is buy a share and then you get your upvotes for 29 days. 1 share is 4 STEEM (that you have to send to their account) and buys you 150 delegated Steem Power for that time.
You can read more about it from their intro post

https://steemit.com/steemit/@minnowpowerup/introducing-minnowpowerup-learn-how-to-power-up-the-smart-way

Congratulations @seya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Oh, I did some achievement? Is it something like automatic bot? Anyway, It's honor to get it through the first post. Thank you for giving the award :)

@seyan 님 반갑습니다!

저도 얼마전에 가입한 뉴비에요 ㅎㅎ 이렇게 소통하게 되어 반갑습니다

팔로우와 업보트 하고 가요! 앞으로좋은 글 기대하겠습니다! ^^

반갑습니다:) 뉴비동지가 많아서 힘이나네요!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Steem 출석부 이벤트 - 출첵하고 무료 스팀/스팀달러 받기 진행하고 있습니다. 많이 참여해 주세요~^^

네 출첵하고 왔습니다ㅎㅎ

새얀님 반가워요! 보기즈물게 닉네임이 멋지네요.(작명인 입장에서 ㅎ)
보팅&팔로 합니다. 꾸준히 올려주시고 개성이 돋보이게 올려주심 더욱 좋고요.ㅎ 제 공간도 놀러오시고요.ㅎ

작명인께 칭찬을 들으니 넘 기쁘네요! 예명정할때 공을 좀드렸었는데 보상받는 느낌이네요ㅋㅋ 새하얀이라는 뜻의 순우리말이랍니당!

영어로 써도 어여쁘고 글로벌하니 얼마나 좋아요.ㅎ
새하얀의 뜻은 아시나요?^^

새하얗다.... 라는 뜻 아닐까요?ㅋㅋㅋ

새.......새로 나온 것이며
하얀.....밝은 하늘빛과 같다는 뜻입니다.^^
고귀한 이름이네요.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저도 반갑습니다~

여행 저도 참 좋아하는데요... ㅋㅋㅋ
환영합니다~! : )

친구들이 본업이 여행가아니냐고 놀리네요... 직장은 알바냐고 ㅎㅎ 저도 반갑습니다~

오늘 처음 가입하신 뉴비시군요~어서오세요.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네 부지런이 포스팅하겠습니다 자주 뵐게요:)

처음뵙겠습니다. 어서오세요. 보팅 및 팔로 드립니다. 잘 지내요:)

네 저도 팔로우했어요 놀러갈게요!

^^ 반가워요. 보팅&팔로!

네 팔로!

^^ 반가워요. 보팅 및 팔로 드립니다. 잘 지내요:)

저도 팔로하겠습니다 잘부탁드려요:)

스팀잇에 오신것 을 환영합니다.^^
저는 krwhale이라는 아기고래와 코인시세 챗봇을 운영하고 있어요 :)
- 아기고래에게 Voting 받는 법
- 코인시세 챗봇
1주일 뒤 부터 유용하게 쓰실 수 있을 거에요~^^

오 궁금하네요 구경가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우리 맟빨해요~

네 팔로했습니다~~ 반가워요

안녕하세요~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네 잘부탁드려요!^^

안녕하세요^^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네 잘부탁드립니다^^

격하게 환영합니다. ^^ 보팅/팔로우 합니다 자주뵈요~

저도 놀러갈게요^^

격하게 환영합니다. ^^ 많은 활동 부탁드려요

네 감사합니다:)

^^ 반가워요. 좋은 활동 기대합니다^^

네 처음이라 그런지 생소하고 힘드네요 ㅠㅠ 많은 글 가지고 자주 찾아뵐게요!

반가워요~ 앞으로 소통 많이 하고 지내요~
팔로우 보팅하고 가요!

네 저도 팔로우신청하고 보팅하러 놀러가겠습니다. 앞으로 잘부탁드려요:)

앞으로 자주뵐수 있으면 좋겠네요 ㅎㅎ
팔로우 하고다녀갈께요~

네 자주 봬요:) 팔로우 하고 놀러가겠습니다!

Hello @seyan I want to personally welcome you to the steemit community. I know being a new user can come with certain challenges. I want to let you know that I would be happy to help you in any way that I can. Feel free to ask

Would be happy if you follow me @kingbach I follow back also. We can help each other grow. Thank you.

Yes, I'm following now. Thank you for kind welcome:)

봄에 서유럽에 계셨군요ㅎㅎ 저는 봄에 덴마크 교환학생 생활하면서 서유럽 여행다녔거든요, 반가워요ㅎㅎ 보팅&팔로우 했습니다

네 분명 봄에 놀러갔는데 겨울날씨에 덜덜 떨며 다녔어요 ㅠㅠㅠ 덴마크도 추우셨겠어요....
저도 팔로우하고 보팅하러 놀러가겠습니다:)

Congratulations @seyan!
Your post was mentioned in the hit parade in the following category:

  • Comments - Ranked 1 with 73 comments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동유럽 부럽습니다 ㅎㅎ 환영해요!

감사합니다:) 여행계획을 어서 짜기 시작해야하는데........휴 ㅋㅋㅋㅋ

Loading...

글을 쓰고 나면 보상이 일주일 뒤에 들어오다보니 그때까지는 스팀달러가 없는경우가 대부분입니다.
살짝 느껴보시라고 2달라 보내드립니다.


1달러는
스팀달러를 전송해보자

위 링크를 참고해서 girina79 님께 1달라를 보내보세요. 현재 보육원 아이들을 후원하고 계십니다 .
세 명의 아이를 후원합니다. 보팅으로 지원해 주세요 !!!!!


다른 1달라는
스팀달러를 스팀파워로 바꿔보자
이걸 따라해 보세요. 어느정도 사용법을 익히기 위해 소액으로 미리 해보시는것이 좋습니다.

오 스팀달러와 스팀파워는 어떤점이 다른지 감도 안오네요... 올려주신 링크보고 공부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반가워요 새안님♡
저도 아직은(?) 20대인, 나무로 펜 만드는 여자 마니라고 합니다 :-)
아직 여행포스팅은 한번밖에 못올렸지만 사실 여행에 목숨거는 캐릭터라ㅋㅋㅋ 새안님과 잘 맞을 것 같네요 > <
팔로우 & 보팅하고 갈게요 친하게지내요 우리~~

저도 아직은 20대인데! ㅋㅋㅋ 반갑습니다. 저도 팔로우하고 자주 놀러갈게요~~~~

Congratulations @seyan!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upvotes received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반갑습니다. 환영해요 즐겁게 스팀잇 해봐요!

안녕하세요! 팔로우 합니다 자주 놀러갈게요:)

반갑습니다 좋은활동 기대해 보겠습니다!!^^

네 저도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뵐게요!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