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Hello Steemians! 안녕하세요 스팀잇 뉴비 새얀 인사드립니다:)

in #kr7 years ago

작명인께 칭찬을 들으니 넘 기쁘네요! 예명정할때 공을 좀드렸었는데 보상받는 느낌이네요ㅋㅋ 새하얀이라는 뜻의 순우리말이랍니당!

Sort:  

영어로 써도 어여쁘고 글로벌하니 얼마나 좋아요.ㅎ
새하얀의 뜻은 아시나요?^^

새하얗다.... 라는 뜻 아닐까요?ㅋㅋㅋ

새.......새로 나온 것이며
하얀.....밝은 하늘빛과 같다는 뜻입니다.^^
고귀한 이름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