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첫 보상!] First Reward

in #kr7 years ago

오늘이 스팀잇 가입하고 활동한지 10일째!!
그래서 처음으로 보상을 받아봤습니다!

https://steemit.com/kr/@centering/ngvke
@centering 님의 글을 참고하였고 그대로~ 따라했습니다

image

짠 일단 블록트레이드로 비트코인으로 환전을 했구요
(사진은 빼먹었네요 ㅠ)
매도는 시장가가 아니라 지정가로 했습니다.

image
짠!! 매도가 되었습니다!! 금액이 위와 다른 이유는
안팔려서 매도가를 좀 내렸어요 ㅠㅠ 내리니 금방 팔려서
사진을 또 빼먹었....그리고 제 계좌로 입금 신청!!

image
image

와 진짜 들어왔어요 사실 정말 될까? 하면서 했는데
통장에 들어오니 실감나네요 진짜 됩니다!!

10일동안 활동해서 받은 14만8천원!! 소개해준 지인 밥사주고
요기나게 사용해야겠어요 스팀파워도 많이 올랐네요 :)
사람 좋은 곳에서 즐거운 커뮤니티와 함께 이런 혜택까지
ㅠ너무 좋은 스팀잇! 앞으로도 잘 부탁드립니다 ;)

Sort:  

축하드려요! 시간 되실때 제 블로그도 구경와 주세요 :)

감사합니다 ^^ 꼭 놀러갈게요 !!

축하드립니다. 첫 보상은 언제나 설레죠 ㅎㅎㅎ

네 완전 설렘을 안고 했습니다 ㅋㅋ^^

우왕!!! 축하드립니당! :-) 너무 기쁘실 것 같아여!!!ㅎ_ㅎ

감사합니다~ 진짜 신기방기하고 즐겁네요 :) !!!!

축하드립니다!!! 맛있는거많이사드세요!!!

감사합니다! 물회 사먹었어요 ㅋㅋ ^^

와 좋은 정보 감사해요^^

저야말로 방문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

와 축하드립니다~~

감사합니다~ 와우! ^^

잘하셨네요 저도 따라해보겠습니다ㅎㅎ팔로우합니다

저도 맞팔 했습니다 ! 꼭 해보세요 정말 됩니다 ㅎㅎ

축하드립니당
저두 몇칠후에 해볼께요ㅋ

감사합니다 ~ 보팅 받은지 7일 지나면 받을 수 있답니다! 꼭 해보셔요~^^

축하축하 합니다! 소고기 먹으러 가시죠!

ㅋㅋㅋ소고기 갈까요? ㅋㅋㅋ

너무너무너무 축하드립니다 ㅎㅎㅎ 고생하셨어요 ^^ 앞으로도 양질의 콘텐츠 많이 작성해주세요. 이번에 lighthil님께서 스파임대를 받을 분을 모집하고 계신데요, 제가 육아/뷰티/패션/요리/일상/꿀팁 등을 주제로 하는 콘텐츠에 보팅하고 싶어서 지원했거든요. 이런 소재의 포스팅이 상대적으로 보팅을 못 받고 있다는 생각이 들어서요. 혹시 괜찮으시다면 아래 링크에 들어가셔서 제 댓글에 1%로 보팅 부탁드리겠습니다. ^^
https://steemit.com/kr/@lighthil/7-sp-50m-vest-2

네 :) 알겠습니다 ~ 축하해주셔서 감사드립니다!

축하드립니다! +_+