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살에게 말해주는 팩폭

in #kr6 years ago

갓 20살이 되는 저의 관점에서 봤을 때
지금 막 성인이 된 20살에게는
마냥 재미있는 일들도 많을 거에요
뭐,..술도 마실수 있을 테고

성인이 되야지만 할 수 있었던 것들을
할 수 있을 테니 말이죠 ^^
20살되면 미래에 대해서
슬슬 더 진지하게

생각하게 됩니다.
드디어 대학도 다니겠다.
내 미래계획은 뭐다 뭐다..
라는 계획을 짭니다.

일단 대학은 뭐 (여성분 경우에) 4년 길게 잡아도 5년 후에는
졸업하고 그 분야에서 괜찮은 직업하나
잡으면 되겠지?
라는 안일한 생각을 가지기 쉽죠

하지만 실제로는 이게 생각대로
빨리 졸업이 되지 않는다고 합니다.
취업이 안되다보니
졸업을 미루고 미루고 또 미뤄서

학생신분으로 취업공부를 계속하는 경우도
허다하구요 ㅠㅠㅠ
그리고 20대는 아직 완전한 어른이라 하기에
조금 이른 나이.

더 나아가 30대 40대의 모습을 꿈꿀 땐
어떤 생각을 할까요?
명문대 학생이나 혹은 포부가 큰 욕심 많은 20살이라면
난 벤츠타고 멋있는 시계도 하나쯤은

차고 있겠지?
라고 생각할 수 있겠지만
하지만 이상과 현실은 괴리감이 있는 법..
결혼 평균 연령은 늦어지고 있고
게다가 벤츠는 커녕
취업조차 잘 되지 않아 허덕이는
요즘 사회...

<20살이 할 수 있는 사소한 고민?ㅋㅋ>
뭐 여러가지가 있겠지만
클럽갈 때 어떤 옷을 입어야할까?
라든지 혹은 술마실 때 어떤 사람이랑 마셔야 될까

등등 아직 이런 쪽에선 초짜이기에
풋풋한 고민을 할 수 있는 나이인거 같습니다

20살은 진짜 열정적인 청춘인거 같습니다.
인생의 황금기가 아닐까...생각해요
많은 사람들이 언제로 가장 돌아가고 싶냐고 하면
20대가 가장 많은 것은

역시 젊음을 무기로 살 수 있다는
그 패기겠죠!!
여러분은 어떤 시간으로 다시 되돌아가고 싶으세요?
아?

혹시 다시 돌아가고 싶지 않고
지금이 정말 좋으신가요?^^

Sort:  

Thank you!

2015년으로가서 비트풀매수하고 싶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재미있는 댓글에 팔로우 하고 갑니다 ㅋㅋㅋㅋ
맞팔은 센쑤... 제가 저 생각은 또 못했네요 ㅋㅋㅋ

재밌다고 해주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저는 군대이후로 돌아가고 싶어요~ 군대이전보다는요 ㄷ ㄷ

군대 ㅠㅠㅠㅠ

즐기기에 좋은 나이이죠 그나이지나면 그때 할 수 있었던 것 하지 못하는경우도 있고 반대로 20대가 30대,40대이상에서 할수 있는 것을 하지는 못하겠죠....클럽은 비추네요...클럽말고 모임이나 동아리같은것 많이 찾아서 나가보라고 말해주고싶습니다... 사실 기존사회가 별것 없습니다. 학생때 살던 방식대로 계속사는방법도 나쁘지않아요 사실 할게 그리 크게 많이 없거든요.

퀄리티있는 댓글....감사합니다!

WARNING - The message you received from @imperialdynasty is a CONFIRMED SCAM!
DO NOT FOLLOW any instruction and DO NOT CLICK on any link in the comment!

For more information, read this post:
https://steemit.com/steemit/@arcange/phishing-site-reported-postupper-dot-ml

If you find my work to protect you and the community valuable, please consider to upvote this warning or to vote for my witnes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