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남매 아빠 입니다.

in #kr6 years ago

일반 포털사이트에 있는 블로그도 있지만
암호화폐를 하다보니 알게된 스티밋..

그렇게 가입을 하긴 했는데 카테고리를 하나만 정해서 할까 하다가
그냥 블로그처럼 생각해서 이런저런 이야기를 써볼까 합니다.

제목처럼 5남매를 키우는 아빠입니다.
인구도 줄어들고 애도 안낳고 있는 판국에 흔치않는 다자녀 입니다.
.
.
.

첫째 9살 아들
둘째 7살 아들
셋째 5살 아들
넷째 3살(20개월) 딸
다섯째 1살 (20일) 아들

.
.
.

이렇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과거 이야기도 써보고
현재 이야기도 써보고 미래(?) 이야기도 써볼까 하는데
아무래도 아이들 이야기가 주가 될거 같네요.

육아나 교육에 대해서는 할말이 참 많기도 합니다.
여기서 얼마나 써질지는 모르겠지만 이렇게 시작해 봅니다.

육아 하시는 분들 화이팅!

Sort:  

와 첫글에 첫 댓글 다네요^^ 영광입니다!
스팀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제가 이런 말 해도 되는 건지 모르겠지만 ㅋㅋ)
스팀에서 글도 쓰시고 보팅받으셔서 돈도 많이 버셨으면 좋겠습니다.
5남매 ㅠㅠㅠ 정말 대단하십니다.. 제 와이프도 지금 임신 8개월째인데 육아... 두렵기도 하고 설레기도 합니다^^ 많은 조언 부탁드립니다!!
아들 중에서 넷째 딸이 눈에 띄네요^^ 너무너무 사랑스러울 것 같습니다. 그럼 앞으로 스팀에서 글 많이 써 주세요!!

감사합니다~
조언이랄게 필요할까 싶네요ㅎㅎ;;
참고로 저는 일반적인 육아와 좀 많이 다르게 합니다. (요건 앞으로 올라갈 글을 통해 아시게 될듯)
그래도 도움이 되신다면 좋겠습니다.

애국자이시네요. 넷째가 귀여움 많이 받겠어요..^^

애국자... 말로만 애국자입니다-_-;;
이것도 나중에 글 한번 쓸겁니다ㅎㅎ
넷째.. 한참 이쁘기도 하지만 한참 사고뭉치 이기도 합니다ㅎㅎ

5남매! 저는 아직 결혼 2년차인데 아이는 없습니다.
이제 슬슬 노력해야겠는데 5남매는 참 존경스럽습니다.
:-)

존경은 접어두시고ㅎㅎ;;
노력 하실거면 나이 한살 더 먹기전에 하시는게 좋습니다.
제가 30대 초반에 결혼했지만 아이 키우면서 드는 생각이
사고라도 쳐서 1년이라도 빨리 결혼할걸~ 이란 생각이 듭니다.

뭐.. 요샌 워낙 힘든 세상이라 애 하나도 낳을까 말까 하는데
저런소리 하면 미쳤다고 하겠지만요..
애초에 낳으실거면 빨리 달리시길^^

화이팅!! 반가워요^^
보팅하구 갑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감사합니다~

애국자님 환영합니다.
보팅하고 팔로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5남매 대단하십니다~
육아 응원합니다^^
가입환영합니다ㅎ

감사합니다~^^

헉...
저희랑 성비가 딱 반대이시네요. ^^
저흰 8,6,4,3,2인데.. ㅎㅎ