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기야~~

in #kr6 years ago

오빠랑 바다갈까??

KakaoTalk_20180319_212107983.jpg

BMW 바이크를 만들고나서 허전해서 스톰트루퍼를 태워봤더니...
오~! 스케일이 잘 맞네요~
참고로 스톰트루퍼도 레고 입니다.

제품정보

Sort:  
There are 2 pages
Pages

Hey! Do you speak any english? If so where can I contact you?

이게 레고라니 대단한데요
멋집니다

간지작렬합니다ㅎㅎ뒤에타야하나...ㅎㅎ

아무 생각없이 스톰트루퍼를 올려봤는데 생각외로 멋져서 급 포스팅을~~!!

이런 취미가 있으셨군요.

이 짤의 의도는 무엇??

스칸님을 생각하면 나무가 자꾸 생각나서..죄송합니다. 수정했습니다.

아... 아니 웃자고 한 말이었습니다... ㅠ

face-961825_640.jpg
엄격 진지 근엄하셔서 쫄았습니다. ㅜㅜ

아... 아니 그렇다고 다시 올리실 것 까지야... ㅋㅋㅋ
거듭 말씀드리지만 짤보다는 더 잘 생겼습니다 (아마도)!

이게 레고라고요? 와..
어렸을 때 하던 레고랑은 전혀 차원이 다르네요...
멋진 취미를 갖고 계시네요! 자주 소통해요! 보팅하고 갑니다 ㅎㅎ

총들때는 포스가 떨어져뵈더니...바이크를 타니까 잘 어울리네요.
스톰트루퍼 고놈참.. ㅎㅎ

오빠 ㅎㅎㅎ
스칸님 센스쟁이십니다
근데
여자인 제가봐도 넘 멋집니다

달려볼까요~~!!
1521463351030.jpg

같이 가시죠~~ ㅋㅋ

요즘 레고가 참 잘나오네요 ~
멋져요

바이크 간지나는데요?ㅋㅋ

i10399738640.jpg

같이 달리시죠!! 가즈아아아아!!!

참치님, 티모캣님한테도 공사치시는 거 같은데... 이쪽도 빠지면 클나겠어요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참치님ㅋㅋㅋㅋㅋㅋ
너무 어려워보여서 못당해내겠습니다ㅋㅋㅋ

기존 레고하고 모양이 조금 다른듯?ㅋㅋㅋㅋ 멋지네요 ㅋㅋ

오오~~!! 멋져요 ~🖒 75114 사러가야겠어요 ~ >_<
@skan님도 레고 좋아하시는구나 👀

라라님도 레고를??
멋져요~~ 두개 사세요~~ ㅋㅋ

레고 모듈러에 빠져서 한참 못헤어나왔어요.
그때 산 모듈러중 두박스는 아직 뜯지도 못했는데 가격이 두배가넘었어요 !! (신기+_+)

오~! 레테크를 몸소 실천하고 계시는 군요~~!!
수익률 200%라니... 라라님 당신은 대체...

레테크 !!! ㅎㅎㅎ 그럴 생각은 없었는데 +_+;; 히히

근데 가끔 뜯고 싶어져요.. ㅠㅠㅠㅋㅋㅋㅋ

오호라.... 저렇게 적어두시는걸 보니 모으는게 한두개가 아닐것 같은 느낌적인 느낌?ㅋㅋㅋㅋㅋ 그나저나 브릭수와 브릭당 가격이라니 놀라운 디테일로 정리를 해두시는군요ㅋㅋㅋㅋㅋ

ㅋㅋ 분명 프라모델도 쌓아놓으셨을겁니다 ㅋㅋ

아직 몇개 없지만 DB를 구축하고 있습니다 ㅋㅋ
세부 디테일이 더 있지만 요정도만 올립니다 ㅋㅋ
이마트 갔다가 심심해서 레고를 한번 사 봤는데... 그게 화근이 됐네요;;

병원도 낼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보겠습니다ㅋㅋ

제품정보가 디테일한데요~ 브릭당 가격까지~ 레고는 진짜 예전의 아이들의 놀이가 아닌듯 해요^^

레고의 세계는 참 대단하네요
이제는 아이들의 놀이라고 하기에는 가격이...;

네... 가격이 상당하더라구요 ;;

투더문 가즈아!

레고가 취미신 분이셨군요.

어떤분인가 궁금했었는데 ! ㅎㅎㅎ 레고를 좋아하시는군요. 저의 마지막 레고는 심슨퀵이마트.. 열심히 만들어뒀는데.. 시어머님이 정리하다 다 부셨다는.. 슬픈이야기 또르르르르....

아... 듣는 저도 슬프네요 ㅠ
또륵...

멋져요~~

레고가 간지 나네요 ^^

저도 뒤에 타서 막 달려보고 싶네요
오빠 달려 외치고 싶어지는 밤입니다 ^^
요즘 레고가 엄청 나네요 너무 멋집니다 ...

오빠 달려~ warp!!!

형아 달료~

가격정보가 아주 상세하군요, 도합 10만 4천원 정도되네요, ㅎㅎ

안녕하세요 skan 님, 아 ㅎㅎ 예전에 기억이 나네요 그 때 살까 말까 하시다가 그냥 가셨다더니 구입을 하셨군요^^ 아들녀석이 바이크에서 다시 변신을 해 놨네요 ㅋㅋ 지난번 사진도 한번 올려봅니다^^

늘 감사드리며 편안한 밤 되시길 바랍니다~~

1lego.jpg

2legp.jpg

안 그래도 포스팅 하면서 성민님 생각이 났습니다 ㅎㅎ
생각보다 더 멋지더라구요 ㅎㅎ

아 네 ㅎㅎ 그러셨군^^ 아직도 심심할때 만지작 거리고 있네요.. 처음에 5시간만에 조립하고 좋아했던 모습이 또 생각나네요 감사합니다~~

와 스칸님 이런 취미를 가지고 계셨군요~ 항상 어떤분인지 궁금했었는데~ 저도 베어브릭 모으는 취미가 있긴한데.... 스톰트루퍼와 bmw라... 이렇게보니 궁합이 아주 멋지게 들어맞네요 ^^ 항상 감사합니다.
좋은 한주 보내세요~

저도 레고 좋아하는데...
아이들이 있어 당분간...ㅠㅠ
몇 년 간 보류입니다!

그동안 레고 만들고 계셨군요..ㅎㅎ

늘 감사합니다
いつもありがとうございます。
밑에 사진은 아들 작품입니다.
@skan 님 처럼 센스가 있지요!
DQme8UE6CQiyY2Hq5Mek5SFXEU8Fy7y9kzxfDXJgCwzpRXi.jpeg

예전에 포스팅에서 본 기억이 나네요 ㅎㅎ
정말 센스가 느껴지는 작품이네요~~!!

레고가 이런 것 까지 가능하군요! 디테일에 깜짝 놀랐습니다 ㅎ

레고에서 멋짐이란게 폭발하고 있다😍

레고 좋아하셨네요.
제품정보 상세하게 정리된게 포스가 느껴집니다 ㅎ

바다를 향해서 빠라바라바라바~~~암!!!
놀라워요.
레고가 이 정도라니
제품도 좋고 스칸님 실력도 대단하십니다.

레고 테크닉에 한참 빠지려 하던 찰나인데..
우와,, 완전 넘사벽입니다~!!!

빠지시기 전에 한번 더 생각해 보세요 ㅎ
골치아파집니다 ㅋㅋ

와 스칸님이다
매번 보팅만 해주시는 스칸님의 간만의 포스팅^^

와 멋지네요 ~
레고 가격은 확실히 비싸군요~ 근데 비싼만큼 퀄리티가 좋네요~


팔로 꾸욱~💕

저 오빠 제가 바다 가고 싶은 마음을 딱 알고있었네요ㅎㅎ
레고 오빠가 멋있어 보일줄일야 ㅋㅋㅋ

제가 봐도 상남자~~! ㅋㅋ

스톰트루퍼 저랑 같이 일하는 친구 같은데.. -ㅅ-

스칸님의 스팀 사랑, 글 보상 스파 100%로 확인했습니다! ㅋㅋ

안 그래도 떠오르더군요. ㅎㅎㅎ 그리고 예리하십니다 ㄷㄷ

요즘 글 제목 옆에 스팀 마크 잘 안뜨는데, 오랜만에 보니 반갑더라구요~ ㅋㅋㅋ
(아시겠지만, 저건 스팀파워 100%로 설정하면 뜨니까요! ㅎㅎ)

모르던 사실이에요 감사합니다 ㅎㅎ 역시 짬밥 차이가 나네요ㅋㅋ

아... 형님 오셨군요.
다음번엔 다스베이더로 찾아뵙겠습니다~~ ㅎ

와..요즘레고진짜정교한것같네요 ㅎㅎ

ㅎㅎㅎㅎ
레고가 진짜 같으네요...^^*

잘 만드셨네요... 레고라니..

스칸님 ㅜㅜ 전 그저 기쁩니다 ㅋㅋ
스티밋에서 다른 분의 레고 리뷰를 언제쯤 볼 수 있을까 했는데 다름아닌 스칸님이라니 @.@ ㅋㅋ

일전에 만들어 놓으셨다는 밀팔 10179도 한 번 보여주세요! ㅋㅋ

아.. 75192를 샀다는 말이었습니다 ㅎㅎ 아직 만들지는 못했는데 완성하면 한번 포스팅 하겠습니다 ㅎㅎ

아아 10179가 단종된 그거죵ㅋㅋ 75192 저는 그 가격은 우리집 재무장관 결재가 안 떨어지더군요ㅜㅜㅋㅋㅋㅋ

재고 1개 남았다고 마지막이라고... 해서 급한 마음에 질렀는데...
지금 제가 산 가격에서 20만원 내렸더라고요;;;

에그님 혹시 HMC에서 KRW 채굴하시나요??

엇 어떻게... ??

오 딱 이쁩니다 +_+ 뒷모습도 궁금..

레고로 오토바이도 이렇게 디테일 하게 만들수 있군요!!!
역시 레고는 애들장난감이 아닌듯 합니다 ㅋㅋ

멋집니다.^^
오빠~ 달려 !ㅎ

마담언니 왔어요~~ ?? ㅎㅎ
같이 가요~~ ㅋㅋ

ㅋㅋ 가즈앗!!!

와 디테일이 참 좋네요. 이래서 사람들이 레고를 사서 모으나 봅니다.ㅎㅎ
포스팅 잘 보고 갑니다 ^^

정말 너무 멋집니다! 간지좔좔!

간지 작력입니다. ^.^;;
근데 뒤에 달려있는 네모 박스가 배달통처럼 느껴지는데... ㅎㅎ 죄송합니다.

스톰트루퍼를 태워놔보니 생각지도 못한 간지가...~!!

There are 2 pages
Page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