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을 하는 이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skt입니다.

1501641303821.gif

오늘은 월요일입니다. 희망찬 한주를 시작하는 하루가 되시길 바랍니다.

내가 왜 스팀잇을 하고 스팀잇에 빠져있을까? 라는 생각을 해봤습니다.

그냥 스팀잇은 글을 쓰면 보상을 해주기 때문인가?
보상만 바라고 하기엔 너무 의미없고 스팀 가격에 따라 등폭이 심한것은 아닌가?
이걸로 평생 먹고 살까? ㅋㅋ
심심해서..

사실 보상이라는 장점도 있지만..

IMG_20170807_091802.png

제가 올린 글에 중점으로 보는건.. 댓글 보는 재미가 아닌가 합니다.

은근히 공감해 주는 분들이 많으면 힘이나고 재미있고.. 또 쓰고 싶고..

전 블로그는 처음이라.. 새로운 재미가 있네요..

사실 보팅보다 댓글이 스팀잇을 하게 만드는게 아닌가 합니다.

다른 사람의 마음을 이해 한다는게 쉽지는 않지만..
저에게 댓글 달아주시는 분들 감사합니다.

여러분의 노력이 스팀잇을 지탱하는 원동력이 아닌가 하네요...

댓글 보는 재미가 쏠쏠 하네요~~~~~(단순하긴...ㅋㅋㅋ)

즐거운 한주 되세요..

@skt올림

Sort:  

Nice post you @skt

화이팅 입니다👍👍

진국은 정말 님 말씀대로 댓글인 것 같습니다....^^

율님 감사해요..제가 오늘은 보팅 휴무일입니다..참고요..

지금까지 보팅해 주신 것 만으로도....감사하고도 넘칩니다....!!

보팅휴무일엔 포스팅도 휴무일 인겁니다 아우님

ㅋㅋㅋㅋ 전 이기적이라..형님 저 보팅 하나만 해주셔도 되요..
요즘 제가 글쓰기 재미들려서...그래요..ㅋㅋ

1인 하루 최고 2보팅 원칙입니다.
오전에 1보팅 해드렸습니다.
저녁때 1보팅 마져 해드립니다.

ㅋㅋㅋㅋㅋ
아니에요..1보팅만 해주셔도...ㅋㅋㅋ

서로 양보 하시기 어려우시면.~ 공평하게 저 해주시면 되세요~ ^^

excellent post, with good content. 100% upvote for your nice post :)

저도 SNS가 스팀잇이 처음인데 제 글에 댓글이 달리면 참 기쁘고 재밌더라구요 ㅎ

은근 중독이조...ㅎㅎㅎ

소통을 적극 권장하는 SNS플랫폼이죠 ㅎㅎ

그럴수록 사람 냄새가 나는건 아닐까 싶습니다.

그래서 스팀이 잘될거 같은데.. 시간이 문제네요..

아직 베타잖아요 ㅎㅎ 올해 말 정식버전이 되면 더 좋아질거라고 생각합니다!

즐거운한주시작하세요^^

희망찬 한주되시기 바랍니다.

시작한지 며칠 안됐지만 저도 댓글중독에 걸린것같아요.
공감 100%하고갑니다~ ㅎㅎ
팔로우하고갈게용~

이런 댓글이 좋아요..ㅎㅎㅎ
괜히 기분 좋죠...
감사합니다..
정말 칭찬은 좋은 건가봐요..

역시 스팀잇의 매력은 댓글인거 같습니다. 즐거운 한주 시작하세요.^^

저도 댓글이 짱입니다..~~~

맞습니다. 댓글이 행복하게 하는 거 같습니다. 오늘도 댓글 보시고 많이 행복하세요^^

Really impressive content . But lot of hard work to translate and read your post. But they are really worth it .

I am not sure what this is but the picture is friggin cute :]

저도 어느샌가 돈보다는 그런점에 더 끌리고 있는것 같아요 ㅎㅅㅎ 사람들이 너무 좋아요^.^*

그렇조..로미님도 좋아요~~~

저도 SNS 같은 것 안했는데, 스팀잇을 하고 있네요. 포스팅보다 댓글을 많이 달게 됩니다.
좋은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도 댓글 반응 보느라...
이러고 있네요.ㅋㅋㅋ

맞아요.
다른 SNS의 초기 감성(?) 그 느낌을 여기 와서 받고 있어요. +_+
너무 재밌기도 하고.. ㅎㅎ

그런가요.. 전 처음이라서요..ㅋㅋ

Really beautiful .. thanks information .. hope we can cooperate .. follow me @ kingsteem .. maybe we can be a good friend

공감되는 말씀이네요.
소통의 재미가 페북이나 인스타 같은 다른 sns와는 비교도 안되네요. 그게 스팀잇의 최고 매력인것 같아요.ㅎㅎ

공감이 최고조...감사합니다..

그렇지요 ㅎㅎ 저는 가상화폐 이런것을 잘 몰라서 지갑?? 이것도 확인을 안했어요. 괜히 결과에 집착하면.. 모든 것이 변할 것 같아서..

맞습니다... 그런데.. 저는 속물이라 가끔 지갑은 보게 되네요..ㅎㅎ호

저도 댓글 보는 게 좋아서 제 글에 댓글 다신 분들께 보팅해드리고 있어요 ㅎㅎ

팔로윙 해야 겠네요..ㅋㅋㅋ 사실 댓글도 정성이 필요한 것 같습니다..

자주 오셔서 댓글 달아 주세요 ㅎㅎ

대문이 상당히 멋지십니다. ㅎㅎ
한주가 시작 되었습니다 월요병은 잘 극복하고 계신가요?
더위도 심해서 그런지 정신없는 하루지만 팔로워 분들 글 보면서 힘든 월요일 잘 넘길 수 있을거 같네요 ^^
확실히 스팀잇이 다른 블로그들 보다는 인간미가 살아있는 거 같아요
다들 마음이 따뜻~ 하시다니까요 ㅎㅎ

혹시 추첨기 프로그램 필요하시면 아래 주소에서 다운 받아주세요
제가 팔로워 100 기념으로 만들어서 올렸어요 ㅎㅎ
https://1drv.ms/u/s!AtiAaBOg53iUbru2YRgwtKjCMZA

ㅋㅋ 대문은 @leesongyi님의 작품입니다.
그보다 좋게 봐주시는 분이 계시니.. 멋진 대문이라고 생각합니다..

감사합니다.

근데 가끔은 내 글을 읽었는지 안 읽었는지도 모를 댓글이 달리면 힘이 쭉 빠지더라구요. 아니 내 글을 어떻게 읽었길래 이런 댓글을 달 수 있지..? 좋은 댓글도 많지만 그런 댓글들은 탕수육 속의 생강처럼 한숨을 푹푹 내쉬게 되더라구요!

ㅋㅋㅋㅋㅋㅋ 맞네요..공감 100%

댓글을 좋아하시는 Skt님께 오늘도 댓글 도배를 해 보네요 ㅎㅎ
어느정도 보팅과 댓글에 조화가 스팀잇을 더욱 하게 되는 부분인 듯 합니다.
저도 요즘 스팀잇에 너무 빠져 사는게 아닌가 하는 생각도 들지만
일에 영향없는 한도내에서 하려고 노력 중입니다. ㅎㅎ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시길 바랍니다^^

전 성민님 댓글도 한목하네요...
댓글 감사드립니다.

아 ㅎㅎ 이렇게 좋은 말씀을 힘이 나게 하네요.. 감사합니다^^

댓글이.. 정말..
공들여 작성한 포스팅에 대한 나름의 보상이 아닐까 싶습니다. ^^

저도 마찬가지요 ㅎㅎ 댓글보는재미와 댓글을 다는재미인거같네요 ㅎㅎ 글잘읽었습니다 ㅎㅎ

맞습니다.. 그 재미가 쏠쏠하조..

현재 스팀잇은 포스팅할맛나는 플랫폼이라고 생각합니다 ㅎㅎ
재밌어요 반응들도 좋고 보상도 있고!

옳으신 말씀입니다.. 재미가 있어요...

ㅎㅎㅎ 저도 페이스북이나 인스타를 할때와는 절친들 아니고서야 댓글을 잘 달지 않았는데 스팀잇은 정말대글을 어마어마하게 달게되는것 같아요 ㅋㅋㅋㅋㅋ생각해보니 신기하네요

댓글 재미가 쏠쏠하네요.. 감사합니다

@skt님은 재미진 댓글 보시는 것으로..
회사에서 PC를 사용할 수 없어
아쉽지만

있는 댓글이라도 드리겠습니다. ^^
(아 이런 사진이 있어야 하는건데 된장 쌈장 고추장)

소철님 아재? 재미 주셔서 감사해요... 저도 아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