민아의 초등학교 예비 소집일

in #kr5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아마군(@skuld2000) 입니다.

오늘은 우리 꼬맹이 민아의 초등학교 예비 소집일 이었습니다.
전 회사일 때문에 가보진 못했지만, 안주인님 얘기로는 모여서 잠깐 얘기 좀 듣고 나니 끝이라더군요.
그래도 꼭 가보고 싶었는데.. 아쉬웠습니다.

S__11477000.jpg

하... 아직도 잘때면 꼭 아빠 품에 기어들어오는 이 꼬맹이가 어느새...
시간 참 빠릅니다.
이제 조금 더 지나면 친구들이랑 논다고 아빠는 찾지도 않겠지요.
좀 천천히 커라 이 녀석아.ㅠㅠ


Sponsored ( Powered by dclick )
DCLICK: An Incentivized Ad platform by Proof of Click - 스팀 기반 애드센스를 소개합니다.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오늘 여러분께 스팀 블록체인 기반 광고 플랫폼 DCLICK을 소개...

Sort:  

꼬맹이가 너무 귀여운데요~ 더 크기 전에 ~ 많이 많이 놀아주세요!

ㅎㅎ 열심히 노력 중인데 이미 체력이 못따라 가네요
ㅠㅠ

귀여워요.

감사합니다^^

짱짱맨 호출에 응답하여 보팅하였습니다.

학부형 되심을 축하 드립니다.
이제부터는 시간이 그냥 총알 아니 레이저 지나가는 것 처럼 지나 갑니다. 어느새 아이가 대학생이 되어있고, 아마군님의 머리가 하얗게 되어있는 마법을 느끼실 수 있습니다. ^^

어흑....
지금도 빠른데...ㅜㅜ
요 꼬맹이가 대학생 된다고 생각하니 잠도 안옵니다.ㅎㅎㅎ

excellent your work brother @skuld2000

Thank you.

Sooo cute..... My dear friend

ㅎㅎㅎㅎ 엄청 귀엽네요!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어느세 초딩이 되었군요 ㅎㅎㅎㅎ 좀 천천히 컸으면 싶네요 아이들이 후쩍 커버려요ㅠㅠ

시간 흘러가는게 정말 총알 같습니다.
돌잔치 했던게 엊그제 같은데 말이에요.

이때가 참 마음이 찐하더라구요
이러던 작은 아이는 이제 초등학교 졸업을 앞두고 있네요 ㅎㅎ

이제 중학생 입학이겠네요.
시간 너무 빠른것 같아요.ㅜㅜ

그러게요 ㅎㅎ
좀 지나면 친구들과 노느라 바쁘겠네요^^

아빤 아무것도 몰라! 라고 하면서 말이죠.ㅋㅋㅋㅋ

헐 ! 벌써 학부형 이신가요 ???

축하 드려야 하는거 맞죠 ?? ㅎㅎ

ㅎㅎㅎ 감사합니다.
학부형이라니.. 기분 묘하네요.

귀엽네요ㅎㅎ 입학식때는 꼭 가시길!

입학식은 회사 휴가 내고라도 가야죠!ㅎㅎ

초등학교 입학때가 제일 뭉클한거 같아요~~

입학식 때는 꼭 참석할 꺼에요!

저희는 다음주 예비소집일인데 학부모님 반가워요^^;

ㅎㅎ 반갑습니다~~
아이들이 너무 빨리 크는것 같아요

아이의 입학을 축하합니다~^^

감사합니다.ㅎㅎ

우와~ 따님이 초등학생이 되나봐요.
얼마나 떨리고 설렐지...
축하합니다.^^

실감이 안나네요.ㅎㅎ
감사합니다^^

Hi @skuld2000!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3.973 which ranks you at #3765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113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3652).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40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70.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You're on the right track, try to gather more followers.
  • The readers like your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귀엽습니다~^^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감사합니다^^

저도 담주 월요일에 초등학교 예비 소집 가야하는데.. 두근두근 하네요~

ㅎㅎ 아이들 참 빨리 자라는 것 같아요

우와 초등학교 들어가는 군요 올해!! 귀여워요~~

ㅎㅎ 감사합니다

귀엽고 예쁘네요
아나운서 시키면 좋겠습니다. ^^

그래도 한편으로는 뿌듯하시겠어요. ^^